2023 토요타 세쿼이아(세콰이어)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토요타 세쿼이아는 역사가 풍부한 오래된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2세대 세쿼이아는 13살로 최근 몇 년간 경쟁업체에 밀렸지만 전반적으로 시장에서 보람찬 나들이를 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새로운 2023년형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는 디자인, 특징, 연비, 핸들링, 견인 등의 측면에서 체비와 포드의 모델들과 경쟁할 것으로 보입니다. 랜드 크루저 퇴역 후 세쿼이아가 브랜드의 SUV 플래그십인 만큼 북미 토요타(도요타)의 새 세쿼이아가 핵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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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디자인

    2023 토요타 세쿼이아(세콰이어)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 2023년형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는 디자인 전선에 과감한 디자인 변화가 특징입니다. 2022년 토요타(도요타) 툰드라의 '기술근육' 디자인 테마를 바탕으로 여객 파생상품에서 기대할 수 있는 스타일과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토요타(도요타)는 치수를 밝히지 않았지만, 재설계된 모델은 전작보다 더 커 보입니다.

    2023년형 세쿼이아는 더 크고 육각형 라디에이터 그릴, T자형 LED 전조등, 더 두드러진 후드, 더 청키한 범퍼, 은색 스키드 플레이트 덕분에 눈에 띄게 압도적인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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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년형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는 엔진과 기어박스 옵션이 1개 있는 하이브리드 차량으로만 제공됩니다. 이미지 – 토요타

    옆면에는 선명하게 정의된 각 문자 라인과 사각형 휠 아치가 위쪽의 우울한 부분과 함께 2023 세쿼이아에게 힘겨운 모습을 선사합니다. 이전 모델과 달리 후면 쿼터 글라스가 창과 합쳐지고, 전면 3개의 기둥은 검은색입니다. D-필러는 날카롭게 갈겨져 SUV의 현대적인 특징을 밑바탕에 담고 있습니다. 렉서스 애호가들은 온실 속의 3세대 LX와 묘한 유사성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뒤쪽으로 이동하면서 슬림한 수평 테일 램프가 어깨까지 뻗어 있습니다. 신형 범퍼가 더욱 날렵해 재설계된 모델의 외관에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새로운 은색 스키드 플레이트는 견고함을 증가시키려고 노력합니다. 꼬리등과 번호판 영역 아래에 블록 문자로 새겨진 모델명 사이의 은색 테일게이트는 후면의 다른 시각적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세쿼이아의 적극적인 레크리에이션 방향을 바탕으로 우리 토요타(도요타) 트럭 SUV 내부의 일관성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또한 깨지지 않는 강도를 상징하는 강한 연동 요소 디자인 언어를 추진하는데, 여러분은 이것을 신체 디자인에서 볼 수 있습니다.

    Kevin Hunter, President, Calty Design Research (2023 Toyota Sequoia world premiere on January 25, 2022)

    2023년형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는 렉서스의 올 뉴 LX뿐만 아니라 최신형 툰드라·랜드 크루저와 TNGA-F 플랫폼을 공유합니다. 이미지 원본:토요타 자동차 주식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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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랫폼

    예상대로 2023년형 세쿼이아는 신형 툰드라(Tundra)와 공유되는 완전 박스형 프레임의 차체 온프레임 섀시에 탄입니다. 토요타(도요타)가 TNGA-F 플랫폼으로 지칭하는 이 플랫폼은 토요타(도요타) 랜드 크루저 300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현재는 렉서스 LX도 밑바탕에 깔고 있습니다.

    토요타(도요타)에 따르면 이 플랫폼의 핵심 목표는 뛰어난 핸들링과 함께 최고의 편안함과 오프로드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 플랫폼은 가장 필요한 부분을 보강하면서 필요 없는 부위의 질량과 무게를 줄이는 새로운 레이저 용접 기술 등 이전 세대 세쿼이아보다 더욱 견고하게 만들었습니다.

     

    툰드라처럼 2023년형 세쿼이아는 독립된 전면 서스펜션을 얻어 토요타(도요타)가 조향감을 향상시킨다고 하는 랙 장착형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을 채택한 반면 후면에는 멀티링크 서스펜션이 적용됐습니다. 2023년형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에서도 SUV의 견인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하중-레벨링 리어 높이 컨트롤 에어 서스펜션과 어댑티브 가변 서스펜션(AVS)이 눈에 띈입니다.

    인테리어 & 특징

    2023 토요타 세쿼이아(세콰이어)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2023년형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 내부는 툰드라에서 직선 승강기.그러나 트임과 일부 플라스틱 원소는 인조 목재 판넬이나 광택 있는 페인트로 긁어모아 패밀리 카 구매자를 달래고 있습니다.

    2023년형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 캡스톤에는 명판에 첫 번째인 22인치 알로이 휠이 탑재됐습니다. 이미지 – 토요타

    2023년형 세쿼이아는 2열 벤치 시트나 선장 의자가 있어 수하물 운반 능력이나 편안함을 향상시키기 위해 뒤로 젖히거나 넘어질 수 있습니다. 토요타(도요타)는 3열에서 SUV가 뒤로 젖혀지는 백시트를 제공했으며, 6인치의 조정 범위를 통해 줄의 앞이나 뒤쪽으로 이동할 수 있는 세그먼트 퍼스트 슬라이드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또한 선택적으로 접히는 3열 시트가 있는 조절 가능한 화물 선반 시스템은 화물을 다양한 구성과 크기로 저장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에드먼즈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형 세쿼이아는 3열 좌석과 화물칸에서 단점이 있습니다. 3열의 헤드룸은 2022년 세쿼이아(34.5인치)보다 작을 가능성이 큽니다. 최대 화물 용량은 또한 나가는 모델(120.1 cu. ft.)을 더 낫게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열 시트 아래에 장착된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배터리 팩이 공간 축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특집 목록에 오른 2023년형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는 현지에서 개발한 토요타(도요타) 오디오 멀티미디어 시스템으로, 선택한 등급에 따라 화면 크기가 8~14인치까지이며 무선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 사용자 프로필 저장, 클라우드 기반 내비게이션, 가상 비서 등이 있습니다.

    기타 주목할 만한 특징으로는 백미러용 디지털 디스플레이, 다중 뷰 각도를 위해 SUV에 탑재된 카메라를 사용하는 파노라마 뷰 모니터, 트레일러 연결을 지원하는 히치 뷰, 옵션 파워 폴딩 및 연장 견인 미러, 핸즈프리 리프트게이트, 120V 파워 아웃렛, 열선내장/환기 시트,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등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JBL 사운드 시스템인 el, 파노라마 문루프, 헤드업 디스플레이, 순차 방향 지시등이 있는 LED 전조등과 태일라이트, 레인 센싱 와이퍼, Qi 무선 충전.

    토요타 세쿼이아 캡스톤

    2023 토요타 세쿼이아(세콰이어)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2023년 툰드라처럼 2023년 세쿼이아는 새로운 캡스톤 등급으로 출시됩니다. 럭셔리 위주의 등급은 더욱 세련된 스타일링과 한층 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22인치 크롬 휠과 고급 외관을 주는 독특한 크롬 액센트가 포함됐습니다. 세쿼이아에서 22인치 크롬 휠이 탑재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 레인지 토핑 등급에 독점적입니다. 캡스톤 등급의 또 다른 외부 하이라이트는 동력 구동 보드입니다.

    2023년형 세쿼이아 캡스톤의 내부는 럭셔리한 등급의 구멍이 뚫린 좌석들을 독특한 흑백 배색으로, 대시보드에 캡스톤 로고, 현관문에는 전용 어쿠스틱 글라스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토요타(도요타)는 센터 콘솔과 조수석 측 대시보드에 아메리칸 월넛과 오픈포어 마감으로 악센트를 넣었습니다.

    TRD 패키지 & TRD Pro

    구매자는 효용성에 따라 여러 개의 TRD 패키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갖게 됩니다. 이미지 – 토요타

    TRD 패키지

    2023년형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의 옵션인 TRD Sport 패키지는 표준 18인치 휠을 20인치 무광 블랙 TRD 휠, TRD 스포츠 튜닝 빌슈타인 모노튜브 충격, TRD 튜닝 스프링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반면, TRD 오프로드 패키지는 선택 가능한 잠금 리어 디퍼렌셜, 트랙션 개선을 위해 휠 스핀 제어를 돕는 멀티 테레인 셀렉트, 내리막 보조 제어, 크롤 제어, 멀티 테레인 모니터 덕분에 오프로드 특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TRD 프로

    2023년형 세쿼이아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엑스트라 다리미 스타일링과 오프로드 기능 향상을 위해 TRD Pro 등급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오프로드로서 TRD 튜닝 FOX 내부 바이패스 쇼크 업소버, 4분의 1인치 알루미늄 TRD 전면 스키드 플레이트, 선택형 잠금 리어 디프프, 크롤 컨트롤, 활강 어시스트 컨트롤 등을 장착합니다.

    마커 조명과 통합형 TRD 라이트바, 전용 18인치 TRD 알로이 휠, TRD 루프 랙, 트윈팁 TRD Pro 배기구가 특징인 '토요타' 그릴은 2023년형 Sequoia TRD Pro의 모험을 위한 준비를 갖추게 합니다. 만약 그것이 그것을 잘라내지 못한다면, 특별한 솔라 옥탄 페인트 옵션이 있습니다. 내부에 All-New Sequoia의 TRD Pro 등급에는 TRD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과 같은 프리미엄 장비, TRD 억양이 특징인 시트 및 시프트 노브, 개별 2열 시트 등이 포함됩니다.

    파워트레인 & 견인

    2023년형 모든 세쿼이아는 트윈터보 3.5리터 V6 하이브리드 i-FORS MAX 파워트레인이 특징입니다. 툰드라에서 처음 공개된 이 하이브리드 유닛은 437마력, 583lb.ft의 토크를 생산하며 10단 자동변속기가 탑재됐습니다. 파워트레인은 모터(제너레이터)가 엔진과 변속기 사이의 벨 하우징 안에 위치하도록 포장되어 있습니다. 툰드라의 경우 288V 니켈-메탈 하이드라이드 배터리가 모터에 전력을 공급하고, 세쿼이아에서도 같은 전력을 공급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토요타(도요타)는 연비 수치를 밝히지 않았지만 현재 모델보다 대폭 개선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SUV는 2WD 또는 4WD로 장착할 수 있는 반면, 레인지 토핑 모델은 2WD, 4WD High 또는 4WD Low 사이에서 전환하기 위해 운전자가 선택할 수 있는 레버를 갖춘 4WD로만 제공됩니다.

     

    2023 토요타 세쿼이아(세콰이어)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또한 주행 모드 선택 스위치를 통해 운전자가 Eco, Normal 및 Sport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로드 레벨링 리어 차고 컨트롤 에어 서스펜션에는 컴포트, Sport S+ 및 Custom 설정이 포함됩니다. i-FORS MAX 파워트레인은 아직 스프린트 시간을 알 수 없지만, 스포츠 또는 스포츠+를 설정할 때 전기 모터의 순간적인 반응성을 활용하여 SUV를 가속합니다.

    새 모델은 퇴직한 세쿼이아에 비해 22% 더 높은 견인 능력을 제공하며 최대 9,000파운드의 견인 능력을 제공합니다.

    가격 & 출시 날짜

    토요타(도요타)의 행사 일정과 2022년 뉴욕시장 출시를 담은 (드라이브를 통해) 유출된 딜러 문서처럼 보이는 것이 웹에 등장했습니다.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가 판매에 들어간다는 내용이 2022년 7월 섹션에 인쇄돼 있습니다. 만약 이 문서가 통과된다면, 7월이나 그 직후에 신형 SUV가 미국 거리를 강타할 것으로 예상하라.2023년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 가격은 5만2000달러가 될 가능성이 높입니다. 유출에 따르면 '뉴욕 지역 판매 계획'에는 2022년까지 515대가 배정돼 있습니다.

    한편 토요타(도요타)는 고객 관심을 높이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지난 1월 2022년 휴스턴 오토쇼에서 모터쇼 데뷔전을 열었고, 2월에는 시카고 오토쇼에서 선보였습니다. 쇼에 전시된 초음속 레드 카의 Cars.com에서 아래 동영상을 보십시오. 천체 실버, 화이트, 마그네틱 그레이 메탈릭, 아미 그린, 윈드 칠리 펄, 루나 록, 청사진, 훈제 메스콰이트, 미드나이트 블랙 메탈릭, TRD 전용 솔라 옥탄 등도 토요타(도요타)가 2023년 미국 세쿼이아를 내놓는 색상입니다.

    동영상 출처: 유튜브/Cars.com

    토요타 세쿼이아 미국 판매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 미국 내 판매량은 2020년에 비해 2021년 9.6% 증가해 8,070대가 팔려 이렇다 할 대목이 없었습니다. 전기화가 가능한 다가오는 모델은 타호족과 탐험대와의 격차를 줄이려고 하기 때문에 명판에 상당한 성장을 제공해야 합니다.

    마침표\모델 토요타 세쿼이아 포드 탐험대 쉐보레 타호
    2021 8,070 81,988 106,030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의 미국 내 판매량은 신세대 도입으로 회복해야 합니다.

    미국의 토요타(도요타) 9개 차종에는 1개 이상의 전동 파워트레인이 탑재돼 있으며, 올 봄에는 전전기 bZ4X가 합류합니다. 토요타(도요타)는 2030년까지 국내에서 전기화차 150만~180만 대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021년 토요타(도요타) 9대와 렉서스 6대가 토요타(도요타)의 브랜드별 연간 판매량에 58만3697대를 기부해 전체 판매량의 4분의 1을 차지했습니다.

    2023년 토요타 세쿼이아 FAQ

    2023년형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 출시일은?

    토요타(도요타)는 2022년 7월까지 2023년형 세쿼이아를 딜러 전시장에 비치해야 합니다.

    2023년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 가격은?

    2023년형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는 약 52,000달러의 비용이 들 것입니다.

    2023년형 토요타(도요타) 세쿼이아 대안은 어떤 풀사이즈 SUV가 될까.

    경쟁 상대로는 쉐보레 타호, 포드 원정대, 닷지 듀랑고가 포함될 것입니다.

    주요 이미지 원본:토요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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