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벤자/해리어(Venza/Harrier) 가격 출시일 비교

일본 언론은 신형 토요타 크라운 SUV가 송유관에 들어섰다고 보도했습니다. 토요타 크라운 SUV의 브랜드와 가격 포지셔닝은 토요타자동차(TMC) 본국 중 가장 고급형 모노코크 SUV인 토요타 벤자(토요타 해리어)보다 높은 수준입니다.

 

목차

     

     

    토요타 크라운의 브랜드 강점 활용

    토요타 벤자/해리어(Venza/Harrier) 가격 출시일 비교, TMC는 크라운 명판의 인기를 활용하기 위한 것이지만, 세단보다 SUV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변화함에 따라 이에 대응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토요타가 본사를 두고 크라운을 제조하는 아이치현에 본사를 둔 일본 출판사 주니치신문은 2020년 12월 이 고급 세단을 단종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따라서 크라운 SUV는 올해(2022년) 세단을 대체하게 될 것이라고 이 회사는 말했습니다. 그 이후로, 다른 일본 보도들은 SUV와 세단이 동시에 달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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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요타 크라운 SUV는 일본 토요타 벤자/토요타 해리어(사진)를 제치고 최고급 모노코크 유틸리티 차량으로 떠오를 전망입니다. 이미지: 토요타

    차세대 토요타 크라운에 대한 추측이 난무하는 것은 지역 신문이 보고서를 발간한 이후부터입니다. 일본의 인기 특종 잡지인 베스트 카는 토요타 크라운 SUV 렌더링을 빠르게 조작해 재미를 더했습니다. 저희는 토요타의 이런 고급 SUV가 렉서스 SUV를 살 여유가 없거나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할 수 있는 미국 쇼룸에 진출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

    토요타 역사상 최장수 모델인 크라운은 일본 자동차계의 전설입니다. 1955년 도입 이후 지속적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토요타는 2018년 6월 현재의 15세대 크라운을 선보였습니다. 이 보고서가 사실로 밝혀질 경우 올해는 이례적으로 일찍 생산을 중단하게 됩니다.

    토요타 벤자/해리어(Venza/Harrier) 가격 출시일 비교, 토요타 크라운 브랜드는 65세로 일본에서 전설적인 지위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미지:토요타

    토요타는 2020년 글로벌 네임플레이트 2종인 코롤라와 야리스를 크로스오버 변형으로 전환했습니다. 다른 4도어 자동차(지역과 국제)가 모델 사이클 동안 이 차종에 대한 수요가 둔화할 기미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이 10년 안에 크로스오버의 형태를 취하기 위해 전환한다고 해주셔도 놀랄 일은 아닐 것입니다.

    사양

    2021년 7월 28일 발간된 베스트 카는 GA-K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올 뉴 FWD 크라운 세단을 출시하고 SUV 버전 '크라운 크로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제안했습니다. 토요타 크라운 크로스는 전륜구동 모델이 될 수 있고, 그 출시가 앞서 보도된 것과 달리 크라운 세단의 단종으로 이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토요타가 280PS(276hp) 2.5L 다이내믹포스엔진을 탑재한 가솔린 차종과 같은 엔진을 전기화한 하이브리드 차종으로 크라운 SUV를 내놓을 것이라는 일본 보도가 나왔습니다. 전기 모터는 엔진이 앞바퀴에 동력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은 2개의 구동 모터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두 번째 모터는 리어 휠에 동력을 공급하고 드라이브트레인 레이아웃을 AWD로 변경합니다. 저희는 이미 토요타가 이 e-AWD 셋업을 'E-4'라고 부르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토요타 크라운 크로스 출시일

    아마존닷컴은 2021년 10월호에 실린 베스트카 기사를 인용해 토요타 크라운 크로스 SUV가 2022년 12월 출시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사상 첫 크라운크로스 SUV는 차세대 크라운 4도어 모델과 함께 운행되며 아우디의 A7 스포츠백처럼 쿠페 스타일링이 특징입니다. 이 소식은 토요타가 크라운 세단을 계속 제공하기를 원하는 사람들과 크라운 배지를 단 호화로운 대형 토요타 SUV를 열망하는 사람들에게 환영받을 것입니다.

    creative311.com은 2022년 2월 2일 현재 크라운 세단의 주문 부서가 2022년 3월 14일에 마감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최종 부대는 2022년 4월 29일에 조립 라인을 철거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보고서에 따르면, "전체 모델 변경 버전과 새로운 크라운"이 여름에 데뷔할 것입니다.

    왕관의 딥

    토요타 벤자/해리어(Venza/Harrier) 가격 출시일 비교, 토요타의 명패인 크라운은 세단의 인기가 줄어드는 것에 대부분 굴복했습니다. 2021년 1월 베스트카 기사에 따르면 일본에서 플래그십 세단 2146대만 팔 수 있었습니다. 당시 일본에서 판매된 모든 차종 중 순위는 27위였습니다.

    1990년 토요타는 약 20만5000대(월 1만7000대)의 크라운 판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일본 고객들은 미니밴을 좋아하기 시작했고, 2000년에는 연간 판매량이 약 10만1000대(8400대/월)로 떨어졌습니다. 그 후 10년 사이에 연매출은 다시 반 토막이 났습니다. 2010년 토요타 딜러점은 약 4만1000대를 판매했습니다. 2019년에는 연간 판매량이 약 3만6000대로 떨어졌습니다.

     

    오늘날, 크라운은 모바일 오피스 설치와 모험 여행에 더 실용적이고 적합한 SUV를 허용하는 경영진 미니밴들과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크라운의 생존이 걸려 있고, 벽에 등을 기대고 있는 토요타는 명패가 반전의 기회를 얻으려면 강력하고 신속하게 대응해야 합니다.

    누출은 토요타 크라운이 미국으로 오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유출 의혹이 제기된 토요타 크라운은 미국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토요타의 2022년 행사와 출시를 정리한 뉴욕지역 한 아울렛의 딜러 문서가 웹(더드라이브를 통해)에 올라왔습니다. 2022년 10월 섹션에 따르면 첫 번째 문서에는 크라운이 판매될 것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문서에는 '뉴욕 지역 판매 계획' 제목 아래 왕관을 위한 200개의 유닛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그 계획은 체형을 논하지 않습니다.

    일본의 토요타 크라운 가격은 세금을 포함해 4만2616달러에서 6만4314달러 사이.수입 관세와 프리미엄 포지셔닝 때문에 미국에서는 비용이 상당히 더 들 것으로 예상합니다. 저희는 렉서스 제품을 살 여유가 없거나 원하는 쇼핑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미국의 고급 SUV와 세단 모두를 보고 싶습니다.

    추천 이미지:베스트카 매거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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