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2023 토요타 타코마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연비

도요타는 툰드라 하이브리드를 발표한 지 한 달 만에 차세대 타코마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도요타가 미국 시장에서 전기화 차량의 점유율을 높이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차세대 도요타 타코마에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옵션이 탑재될 수도 있습니다.

 

목차

     

     

    디자인 & 기계

    아마존닷컴 리더 조던은 라스베이거스에서 위장 픽업을 발견했으며, 차세대 2023년형 도요타 타코마의 시제품으로 알려졌습니다. 두꺼운 위장은 시험 노새가 이중으로 슬래트 수평 그릴 바 두 개와 전조등 아래의 황색 불빛 외에는 아무것도 드러내지 못하게 합니다. 하지만 테일게이트 아래 위장을 이례적으로 연장한 것은 도요타가 차세대 툰드라에 새로운 후방 서스펜션 시스템을 숨기고 있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차세대 2023 토요타 타코마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연비.

    반응형

    차세대 2023년형 도요타 타코마에는 코일 스프링이 달린 멀티링크 리어 서스펜션이 장착될 수 있습니다. 참조용으로 그려진 전류 발생 모델.이미지 원본:토요타

    툰드라처럼 타코마는 다중 링크 후면 서스펜션을 채택하고 잎 스프링에서 코일 스프링으로 전환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보다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직선 안정성을 높이며 전반적인 핸들링 역학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아마존닷컴 독자는 몇 주 후에 2023년식 타코마 시제품을 보고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스파이 사진들은 제작 중인 새로운 택시 구성을 나타내면서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었습니다. 현재 모델은 엑세스 캡 6피트 침대, 크루 캡 5피트 침대, 크루 캡 6피트 침대 버전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스파이드 픽업은 그것들 중 어느 것과도 같지 않았습니다.

    플랫폼

    몇 가지 변화로 차세대 랜드 크루저에 데뷔한 TNGA-F 플랫폼이 차세대 타코마의 버팀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GA-F 플랫폼과 글로벌 F-플랫폼이라고도 불리는 이 플랫폼은 TNGA 계열의 일부로서 최신 툰드라 및 렉서스 LX를 지지합니다. 차체 온프레임 차량을 위해 설계된 이 플랫폼은 이러한 모델에서 중량 감소, 개선된 승차감, 정숙성 및 충돌 안전 성능을 제공합니다.

    차세대 2023 토요타 타코마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연비, 차세대 타코마는 전기화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TNGA-F 플랫폼의 버전 위에 앉을 가능성이 높입니다. 이미지 원본:토요타

    Land Cruzer 300에서는 TNGA-F 플랫폼이 무게중심을 낮추고 중량분포를 우수하게 하는 형태로 추가적인 향상을 가져왔습니다. LX에서 GA-F 프레임의 또 다른 이점은 충격 흡수제를 더 나은 위치로 재배치하여 승차감이 우수하고 차체 롤링을 지속적으로 점검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파워트레인

    차세대 2023년형 도요타 타코마의 중대한 변화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의 가용성이 될 수 있습니다. 도요타는 2.5L D-4S 가솔린 엔진에 전기모터(2WD)/전기모터(4WD) 2개, 견인배터리를 추가로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사는 미래의 툰드라를 위한 파워트레인 전략에 대해서는 아무런 지침도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당분간은 이것은 순전히 추측입니다.

    도요타가 북미 타코마와 전 세계에서 인기가 높은 힐룩스를 한 모델로 묶을 계획이라는 후문입니다. 힐룩스호는 하이브리드 시스템도 제공받을 것이라고 보도해 왔으며 타코마 이후 1년 정도 지나면 완전한 재설계를 거쳐야 합니다. 포드는 또한 차세대 레인저의 하이브리드 변종, 그리고 아마도 EV까지 제공할 계획입니다. 여기서 도요타는 미래의 준비를 위해 제품을 준비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타코마 하이브리드는 툰드라 하이브리드의 전기화 기술을 빌릴 수 있을 것입니다. 후자는 i-Force Max.라고 불리는 벨 하우징 모터 시스템을 특징으로 합니다. 엔진과 변속기 사이의 벨 하우징 안에 클러치가 있는 모터 제너레이터는 트랙션 배터리에 저장된 전력을 효율적으로 전개할 수 있습니다. 도요타는 툰드라 하이브리드의 파워트레인용 동력제어장치(PCU)를 새로 개발했으며, 이 하이브리드 픽업에 그린에너지를 저장하는 것은 뒷좌석 아래에 놓인 니켈금속 하이드라이드(Ni-MH) 배터리입니다.

    미국 개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차세대 도요타 타코마는 2021년 6월 텍사스에서 자체 개발한 신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2022년형 렉서스 NX와 2022년형 도요타 툰드라에서 렉서스 인터페이스로 불리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대각선 방향으로 8~14인치 사이 터치스크린이 가능합니다.

    차세대 도요타 타코마는 텍사스에서 개발된 신형 도요타 오디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게 됩니다. 이미지 원본:토요타

    이 새로운 시스템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무선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호환성, 클라우드 기반 내비게이션, 사용자 프로필, OTA 업데이트 등과 같은 핀치 및 줌 기능을 제공합니다. 물리적 볼륨 컨트롤러도 패키지의 일부분이며, 그립이 간편한 대형 다이얼입니다.

    타코마는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소형 픽업으로 2021년을 마감합니다.

    도요타가 타코마에 종합 업데이트를 한 지 7년이 지났지만 미국 시장에서는 여전히 선방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타코마 25만2520대를 팔아 2020년(23만8806대)보다 5.7% 늘었습니다. 도요타는 2021년 미국 판매 보고서에서 타코마가 17년 연속 가장 많이 팔린 소형 픽업이라고 밝혔습니다.

    전기화된 차량은 이미 미국 내 도요타 자동차 전체 물량의 4분의 1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동사는 2030년까지 150만~180만 대에 이르는 미국 판매량의 70%가 xEV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국내 배터리 팩 개발과 국산화를 위해 3800억엔(33억 달러)을 책정했습니다. 10년 말까지 전 세계에 30대의 EV 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며, 도요타 bZ4X와 같은 많은 모델이 미국에 진출할 것입니다.

    새로운 토요타 타코마 출시일

    차세대 2023 토요타 타코마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연비, 차세대 도요타 타코마는 2022년 발사에 포함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도요타의 뉴욕 지역 올해의 판매 목표를 브리핑하는 문서()가 12월까지 전시장으로 향하는 새로운 모델들을 나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차트에는 도요타 코롤라 크로스 하이브리드도요타 크라운, 코롤라 GR, bZ4X 등이 포함되지만 타코마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차세대 타코마가 하반기에 데뷔해 MY2023 차량으로 판매에 들어갈 가능성이 높입니다. 저희는 그들이 등장하면 더 자세한 내용으로 이야기를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추천 이미지 출처: TFLtruck.com/Jordan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