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오스트랄, 쿠페 및 7인승 모델 출시 디자인 사양 가격

르노 오스트랄은 2022년 3월 8일 프랑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르노는 C세그먼트 자동차가 국내 매출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호주는 르노가 이 부문에서 1위를 탈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목차

     

     

    르노오스트랄 파생 모델

    르노 오스트랄, 쿠페 및 7인승 모델 출시 디자인 사양 가격, 르노의 발표에 앞서 프랑스 잡지'로토모빌레'는 르노 오스트랄(이전 2022년 르노 카드 자르)에 7인승 버전과 쿠페 버전 등 두 가지 파생 모델을 제안했었다. 르노는 2022년 3월 8일 호주 SUV 공개 때 7인승과 쿠페 버전과 관련해 공식 발표를 하지 않았습니다.

    르노그룹의 루카 데 메오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호주가 단일 SUV가 아니라 3개 차종의 가족이 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그는 2022년 2월 18일 열린 이 회사의 2021년 재무 결과 콘퍼런스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같은 플랫폼(오스트랄)에 자동차가 한 대가 아니라 세 대 있을 것입니다.

    Luca de Meo, CEO, Renault Group (2021 Financial Results conference on 18 February 2022)

    브라더 투 더 아르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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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르노 오스트랄 반값으로 타는 방법

    르노가 이미 있는아르카나와의 라인업에서 호주 쿠페 버전을 어떻게 포지셔닝할지는 아직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이 경사지붕 SUV는 메르세데스-벤츠가 GLC와 GLE 쿠페를 포지셔닝하는 방식과 유사하게 아르카나 위 한 구역에 위치할 가능성이 있으며, 구매자들은 모든 구역에서 스포티한 SUV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인승 버전이 먼저 도착하고, 그 다음 쿠페가 뒤따를 것입니다. 강력하고 열망적인 디자인과 더 큰 험난한 도로/오프로드 성능을 위해 SUV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MPV는 사라져 가는 품종입니다. 에스페이스 앤비 주얼은 이런 이유로 판매가 저조합니다. 후자가 순수 전기 SUV로 변신하는 반면, 오스트리아의 3열 반복은 에스페이스의 정신적 계승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오스트랄의 계획

    2022년 1월 20일자Largus.fr의 최근 보고서는 7인승 모델이 그랜드 오스트랄로 명명될 수 있다고 제안하고 있으며, 그랜드 비주얼과 그랜드 에스페이스에서 르노의 용어를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7인승의 길이가 4.7m로 스코다 코디 아크, 푸조 5008, 폭스바겐 티구안 올 스페이스, 시트 타라코와 경합을 벌이게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흥미롭게도, 불과 일주일 후, 르노-닛산-미쓰비시 얼라이언스는 C나 D 부문의 새로운 3열 SUV가 파이프라인에 있다고 발표했습니다.모든 호감도에서, 이것은 소문난 그랜드 오스트랄일 것입니다.

    이 플랫폼(CMF-C/D)은 3사가 공통적으로 사용합니다.닛산에는 카슈카이, 로그, X-트레일뿐 아니라 이미 출시된 신형 미쓰비시 아웃랜더, 그리고 몇 주 전에 출시된 르노 오스트랄, 그리고 나중에 같은 플랫폼에 7인승 SUV가 등장할 것입니다.

    코체스 파이아스에

    등장한 르노 오스트레일리아 7인승/장신형의 스파이 사진이 파생 모델에 대한 흥미진진한 디자인 디테일을 선사합니다. SUV는 뒷좌석 부분과 깔끔하게 합쳐진 근육질의 어깨라인으로 분명 커 보입니다. 3열로 된 넓은 유리 공간이 있어 뒷좌석 승객들의 편안함을 증폭시킬 수 있고, 뒤쪽 앞유리가 날카롭게 긁혀 있습니다. 다른 흥미로운 세부 사항으로는 검은색 합금, 상어 핀 안테나, 미묘한 지붕 일체형 스포일러 등이 있습니다. 긴 뒷부분과 오버행은 7인승의 모습을 나타냅니다.

    르노 오스트랄 디자인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는 마주 오는 차량의 눈부심을 줄여줍니다.이미지: 르노

    르노 오스트랄, 쿠페 및 7인승 모델 출시 디자인 사양 가격, 르노 오스트랄은 이 브랜드의 '센서티브 테크' 디자인 언어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 전조등 클러스터는 르노 메가네 E-Tech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마주 오는 차량의 눈부심을 줄여주는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가 특징입니다. 르노 특유의 C자형 LED DRL과 매트한 검은색 테두리가 있는 대형 그릴 구역. 새로운 프런트 범퍼는 수직 공기 주입구를 사용합니다. 그릴과 낮은 공기 흡입구에는 작은 직사각형 모양의 삽입물이 있어 호주를 스포티하게 보이게 합니다.

    보닛은 두 군데로 휘어져 있으며, 두 개의 굵은 글자 선이 특징입니다.앞쪽과 뒤쪽 펜더 위에는 두 개의 두드러진 선이 있어 호주의 몸은 상당히 복잡하게 디자인된 것처럼 보입니다. 17~20인치 다이아몬드 컷 합금까지 다양한 휠 사이즈가 제공됩니다. 알프스 브랜딩과 사틴 블랙 루프 레일, 셰일 그레이 전용 바디 컬러가 적용된 20인치 다이아몬드 컷 블랙 데이토나 림이 돋보이는 새로운 에스프리트 알프스 트림이 출시됐습니다.

    르노 오스트랄의 C자형 LED 태일램프는 폭이 넓고 중앙 로고까지 확장됩니다. 이미지:르노

    후면에는 신형 틸 램프와 새 테일게이트가 장착됩니다. C자형 LED 태엽은 폭이 넓고 중앙 로고까지 확장됩니다. 상어 지느러미 안테나, 지붕 일체형 스포일러가 아래쪽으로 휘어지며, 회색 스키드 플레이트가 달린 블랙아웃 리어 범퍼가 있습니다. 다가오는 쿠페의 지붕선이 날카롭게 휘어진 반면, 7인승 그랜드 오스트레일리아는 분명히 확장된 호주 버전일 것입니다.

    인테리어 & 특징

    르노 오스트랄 최대 50% 예약

    호주의 인테리어는 카다르보다 디지털 성이 뛰어나 르노 트레저, 르노 심비오즈, 르노 모 포즈 콘셉트에서 영감을 이끌어냅니다.

    L자 모양의 'Open R' 스크린은 호주의 오두막에서 중심을 이론입니다.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에 12인치 수직 멀티미디어 화면이 있습니다. 게다가, 9.3인치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있습니다. 르노는 전체 스크린 면적이 애플 아이패드 3개에 맞먹는다고 밝혔습니다. 스크린은 반반사 유리를 사용하며 스스로 밝기 수준을 조절합니다. 호주의 스티어링은 또한 깔끔해 보입니다. 평평한 바닥과 상단, 용량성 터치 버튼과 드라이브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회전식 다이얼을 갖추고 있습니다. 7인승 및 쿠페 버전에도 약간의 시각적 및 장식적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L자 모양의 'Open R' 스크린은 호주의 오두막에서 중심을 이룬입니다. 이미지:르노

    구글 오토모티브 서비스

    르노 오스트랄, 쿠페 및 7인승 모델 출시 디자인 사양 가격, 구글 오토모티브 서비스(GAS)는 호주에서 이용할 수 있어 스마트폰과 비슷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사용이 쉽고 빠릅니다. 르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일 필요로 하는 기능의 90%가 한 두 탭 떨어진 곳에 있다고 말합니다.'OpenR Link' 인터페이스는 Apple CarPlay, Android Auto, Google Search, Google Maps를 제공합니다. 가스에는 일반적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구글 어시스턴트도 포함되지만 르노의 이런 서비스에 대한 언급은 아직 없습니다.

    실내에는 중앙 터치스크린 하단에 장착된 실내 온도 조절을 위한 몇 개의 물리적 버튼이 있습니다. 센터 콘솔은 넉넉해 보이고 무선 스마트폰 충전 데크와 넉넉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게다가 르노는 일본산 '마키-e' 내각제 기법을 사용해 천연 곡물을 부각해 진짜 목재를 처리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목재를 더 고급스럽게 보이게 하기 위해 천으로 금속 색소를 여러 겹 발랐습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도어 패널의 윗부분은 거품을 이용해 패딩 되어 있습니다. 르노는 자사 디자이너들이 세부적인 부분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고 말합니다. 센터 콘솔의 핸드 레스트는 새틴 크롬으로 마감되었으며, 앞이나 뒤로 미끄러지는 동안 금고의 다이얼처럼 기계적으로 딸각거리는 소리를 냅니다. 르노는 변종과 선택적 엑스트라에 따라 내부를 천연 목재, 가죽, 알칸타라, 패딩 직물, 기타 소프트 터치 소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스프리트 알프스 트림은 파란색 스티칭과 파이프, 알칸타라 업 스커리, 나파 가죽으로 포장된 스티어링 휠, 알루미늄 페달, '알핀' 로고가 새겨진 도어 실 등을 자랑합니다. 게다가, 호주는 프리미엄 하만 카든 사운드 시스템도 제공합니다. 전동 테일게이트는 범퍼 아래에서 발을 흔드는 것만으로도 열 수 있습니다. 쿠페 및 7인승 파생 모델에 의해 이러한 기능이 다운로드되기를 기대하십시오.

    32개의 ADAS 기능

    호주에는 르노에서 가장 포괄적인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목록이 함께 제공됩니다. 레벨 2 자율주행 시스템에는 액티브 드라이버 어시스트, 스톱 앤 고를 수 있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레인 센터링, 오토 파크 어시스트, 사각지대 감지, 후방 교차 교통 경고 등이 있습니다. 안전은 호주의 두 번 반복해서 더 향상될 것입니다.

    호주의 인테리어는 르노 트레저, 르노 심비오즈, 르노 모 포즈 콘셉트에서 영감을 끌어냅니다. 이미지: 르노

    사양

    르노 오스트랄, 쿠페 및 7인승 모델 출시 디자인 사양 가격, 르노 오스트랄은 CMF-CD 플랫폼을 미쓰비시 아웃랜더, 닛산 카슈카이 등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호주 고객들을 위한 파워트레인 옵션이 다양합니다. SUV는 길이 4510mm(177.5인치), 폭 2083mm(82인치, 거울 포함), 높이 1644mm(64.7인치), 축간거리 2667mm(105인치)입니다. 호주의 가솔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트로이카에는 터보차지 가솔린 엔진과 페어링 된 풀 하이브리드 엔진 1개와 순한 하이브리드 옵션 2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선, 새로운 E-Tech 풀 하이브리드 엔진이 있습니다. 그것은 400V 1.7 kWh의 작은 리튬이온 배터리로부터 동력을 얻는 전기 모터와 결합한 1.2리터의 3기 통 터보 페트롤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합계 출력은 146 kW(200 hp)입니다. 르노는 이 자동차가 항상 전기 모드로 출발할 것이며 연비는 100km/100km (21.7 kmpl)라고 말합니다. 풀 하이브리드는 5km(3.1마일)의 순수 전기 레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C-SUV에 200마력 E-Tech 엔진으로 105g (km당)을 합니다. 그 차로 콘셉트의 퀄리티를 알려줍니다.

    Luca de Meo, CEO, Renault Group (2021 Financial Results conference on 18 February 2022)

    1.3리터 4기 통, 12V 마일드 하이브리드 설루션 TCe 유닛,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 1.2리터 3기 통 유닛 등 2가지 마일드 하이브리드 엔진 옵션이 있습니다. 르노 측은 이 엔진 범위가 CO2 배출 감소(WLTP 사이클에 따른 E-Tech 엔진의 경우 105g/km부터 승인 예정)와 함께 "기록적인 성능"을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1.2리터 엔진은 130hp를 만들고, 1.3리터 유닛은 수동 변형에서 140hp, 160hp를 X-Tranic 자동변속기로 개발합니다.

    르노 오스트랄 PHEV 출시

    프랑스 잡지 라르고스는 르노가 1.2리터 TCe 엔진과 AWD 드라이브트레인 레이아웃용 리어 전기모터를 이용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시스템 출력 280PS를 개발 중이라고 귀띔했습니다. 동사는 largus.fr에 따라 2024년에 E-Tech 플러그인과 함께 르노 오스트랄 PHEV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

    4륜 조향

    호주에는 3세대 르노 사륜 스티어링이 제공됩니다. 시속 50km 미만의 속도에서 리어 휠은 반대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그들은 더 빠른 속도로 앞바퀴와 같은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4 Control Advanced라는 이름의 이 시스템은 호주인들에게 향상된 민첩성을 가져다줍니다. 4륜 조향 덕분에 르노 오스트랄의 회전반경은 10.1m에 불과해 일반 시내 차처럼 촘촘합니다.

    르노, C세그먼트 포커스 재확인

    르노는 C세그먼트 SUV가 꾸준히 판매에 기여하면서 2021년을 고공 행진했습니다. 유럽에서는 2021년 6월 르노 아카나의 주문량이 6만 건, 차량 출시 이후 등록된 판매량은 4만 2000건이었습니다. 게다가, 2022년은 호주가 도래함에 따라 더 유망해 보입니다.

    르노는 오는 2021년 강력한 성공으로 C세그먼트에서의 포지션을 되찾을 수 있는 긍정적인 길을 확인하면서 오는 올 뉴메가네 E-TechElectric과 올 뉴 오스트랄의 출시를 통해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Fabrice Cambolive, Senior VP of Renault Sales and Operations

    출시 일자

    2022년 3월 8일 르노 오스트랄의 디지털 월드 시사회. 호주가 식탁에 올리는 모든 것을 가지고 르노는 2022년 유럽의 SUV 공간과 C세그먼트에서 새로운 이닝을 시작할 것입니다. 판매 시작 4분기, 2022년 이후.

    르노 오스트랄 FAQ

    르노 오스트랄의 출시 날짜는?

    르노 오스트랄은 2022년 4분기에 판매에 들어갑니다. 쿠페와 7인승 차종이 그 뒤를 따릅니다.

    르노 오스트랄 예상 가격대는?

    르노는 호주 가격을 약 3만 2천 유로(프랑스)/GBP 약 2만 7천 유로(영국)에서 책정해야 합니다.

    르노 오스트랄의 경쟁 모델은?

    호주는 푸조 3008, 닛산 카슈카이, VW 티구안과 경쟁하게 됩니다.

    주요 이미지 원본:르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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