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W Aero B (전기 세단) 슈팅 브레이크 가격 출시일 디자인 사양

2020년 12월 현지 언론의 사진이 이 아이디를 보여줬다. 스페이스 비지온이 중국에서 시험 제작 중인 VW 에어로 B 슈팅 브레이크 전기 크로스왜건에서 파생했다. 2021년 9월 6일 뮌헨 모터쇼(IAA 2021년)에서 랄프 브랜드스타터 폭스바겐 최고경영자(CEO)는 세단 모델이 쿠페와 같은 스타일링을 하고 VW ID.6(이 이름은 중국에서 VW SUV에 사용된다)으로 불릴 것이라고 밝혔다.

 

목차

     

     

    일주일 뒤 유럽 첩보원들이 파사트처럼 위장한 흰색 원형을 발견해 발사가 2023년으로 진척됐음을 알렸다.

    VW ID 시제품 제작. 스페이스비지온의 생산 모델(에로B 왜건)은 2020년 말 중국 공장에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지 원본: pcauto.com.cn

    제작 VW ID의 도로 주행 테스트. 비지온은 2021년 5월 이체 사진이 보여주듯 이미 중국에서 방영 중이다.

    매년, 우리는 새로운 전기 모델을 출시할 것이다. 다음은 ID.5 입니다. 우리의 첫 번째 SUV 쿠페는 11월 초 세계 초연을 축하할 것이다. 아이디.버즈는 내년에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며 2023년에는 감성적인 4도어 쿠페인 ID.6이 뒤따를 예정이다.

    Ralf Brandstatter, CEO, Volkswagen (2021 Munich Motor Show – September 6, 2021)
     

    디자인

    VW Aero B (전기 세단) 슈팅 브레이크 가격 출시일 디자인 사양, VW Aero B 슈팅 브레이크와 VW Aero B는 각각 VW Passat Alltrack과 VW Passat에 대한 대안인 무배출이 되는 MEB 플랫폼 EV의 프로젝트 이름이다. 로드맵에 따르면, Dr.크리스찬 달하임 폭스바겐그룹 그룹세일즈 이사가 2021년 가상 딥 다이브 일렉트로 모빌리티 컨퍼런스콜에서 공유한 세단이 1순위다. 전기 크로스오버 왜건이 미국 시장에 출시될 녹색 신호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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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W에어로B는 2025년까지 연간 150만 대의 EV를 목표로 경쟁하기 때문에 폭스바겐의 최우선 과제다. 이미지: 폭스바겐

    중국에서는 FAW-Volkswagen JV 회사가 현지 시장을 위해 VW Aero B와 VW Aero B 슈팅 브레이크 프로젝트를 주도하고 있다고 보도하고 있다.

    스파이 이미지에서 볼 때, 우리는 제작 버전이 약간 더 높은 창과 더 얇은 기둥, 더 작은 바퀴, 그리고 평평한 지붕선으로 덜 극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주목한다. 개념과 달리 기존의 외부 백미러가 특징이다. 게다가, 온실은 더 넓고, 대형 쿼터 글라스를 포함하고 있는데, 우리는 우리가 승객들의 편안함을 위해 폭스바겐 그룹의 다가오는 많은 낮은 지붕의 EV에서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양

    오토카 보고서는 폭스바겐 그룹의 그룹 품질 관리 및 전략 책임자인 프랭크 웰쉬를 인용해 생산 VW ID. 비지온의 주요 사양을 다수 공유했다. 새로운 전기세단/주택은 1인용 모터 RWD와 2인용 모터 AWD 구성으로 제공되며, 0~62mph의 속도를 약 5.6초간 하는 보다 스포티한 GTX 변종도 포함된다. 단일 모터 RWD 모델의 가속 시간은 약 8.5초일 것이다.

    배터리 팩 옵션의 경우, 탑 엔드 장치의 용량은 약 700 km(431 마일)의 범위를 제공하는 84 kWh이다. 현재의 MEB 플랫폼 자동차와 비교했을 때, 생산 ID.비지온에는 더 효율적인 셀이 들어 있는 배터리 팩이 있어야 한다. 회전 저항 감소와 새로운 공기역학적 효율성 측정도 에너지 소비를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보고서는 최대 충전 전력이 200kW가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10분의 빠른 충전은 약 143마일의 범위를 달성하기에 충분할 것이다. 양방향 충전은 글로벌 ID.6에서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폭스바겐그룹은 자사 MEB 플랫폼 EV가 2022년부터 양방향 충전을 제공하지만 최대 충전전력은 150㎾라고 확인했다.

    VW Aero B 모델은 VW ID 패밀리의 최우선 순위 중 하나이다. 폴크스바겐은 2021년 소프트웨어 중심 모빌리티로의 전환을 빠르게 추적하기 위해 새로운 '가속기' 전략을 내놓았는데, 이 전략의 핵심 요소는 이들 중형 EV를 포함한 새로운 출시로 e-모빌리티 확장이다.

    VW Aero B –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

    2020년 12월 아마존닷컴은 USPTO가 VW ID 스페이스 비지온의 특허 출원에 특허번호를 부여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미국행 전기 크로스오버 왜건의 전구 이미지들이다.

    VW ID 스페이스 비지온의 제작 버전은 미국 출시 승인을 받았다. USPTO의 이미지

    브랜스타터는 linkedin.com에 올린 글에서 폴크스바겐이 이 아이디를 위탁했다고 밝혔다. 에어로 B 프로젝트 이름으로 독일의 엠덴 공장으로 가는 스페이스 비지온.그는 이것이 폭스바겐의 첫 번째 전기 마차가 될 것이며 2023년부터 생산이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날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다른 EV 마차는 2022년 초에 유럽 시장에 헐값에 출시될 MG5 EV이다.

    제한된 주행에서 생산된 프로토타입은 일반적으로 수십만 마일에 걸쳐 실제 테스트를 거치게 되며, 전 세계적으로 고객 클리닉과 내부 데모에 대한 분류 화물으로서 이동하게 된다.

    VW 에어로 B GTX

    VW Aero B (전기 세단) 슈팅 브레이크 가격 출시일 디자인 사양, '재미 있는' EV 포트폴리오의 일환으로 VW는 기존 제품에 몇 가지 모델 라인을 출시하거나 향후 출시 시 구체적인 트림을 계획했으며, 그 중 하나가 VW Aero B GTX라고 영국 오토카에서 보도한 바 있다. 에어로 B GTX를 능가하는 사거리는 5.2초 만에 0-100km/h(0~62mph)의 질주, 300마일의 주행거리를 기록하며 테슬라 모델3와 폴스타 2의 핵심 경쟁 상대가 될 수 있다.

    Aero B GTX와 표준 Aero B의 스타일 차이는 ID.4 및 ID.4 GTX 트림과 유사할 수 있으며, 더 큰 림과 특수 알로이 휠 설계, 흡수를 위한 글로스 블랙 패널, 재설계된 전면 및 후면 범퍼, 그리고 전면의 독특한 LED 요소들이 있다.

    VW ID에.스페이스 비지온

    VW ID 스페이스 비지온은 VW Passat Alltrack 크로스오버 왜건의 미래형이다. 2020년대의 패밀리카로서 날렵한 디자인과 전력으로 나올 것이다. 2019년 로스앤젤레스의 피터슨 자동차 박물관에서 공개된 이 멋진 전기 크로스오버 왜건은 VW ID. 비지온의 연장선이다.

    우주 비지온은 EPA 추정 여행 범위가 약 300마일일 겁니다이미지 원본:폭스바겐

    VW ID. 스페이스 비지온은 길이 195.2인치, 너비 74.7인치, 높이 60.2인치 입니다. 116.7인치 휠베이스로 대형 22인치 휠을 스포츠로 활용한다. MEB 플랫폼에 앉아 있으며, 후면에 장착된 275 hp/406Lb.-Ft. 모터가 탑재되어 있다. 101 hp와 111 Lb.-Ft.를 두 번째 모터 발생기를 전면에 장착하여 AWD 차량으로 만들고 레인지 토핑 변종에서 335 hp의 시스템 출력을 얻을 수 있다. 77 kWh (net)/82 kWh (gross) 배터리 팩이 표준이며 EPA 사이클에서 추정 범위는 300 마일이다. 생산 모델의 사양은 개념과 약간 다를 수 있다.

    VW Aero B (전기 세단) 슈팅 브레이크 가격 출시일 디자인 사양, 미국 시장에서 확인된 VW에어로비 슈팅브레이크는 VWID 비지온(사진)에서 파생된 크로스웨건 버전이 될 예정이다. 이미지:폭스바겐

    생산 ID.스페이스 비지온은 폭스바겐이 LA에서 선보이는 콘셉트와 매우 근접해 보일 것으로 보인다. 회사에서 아마 ID를 포지셔닝할 겁니다. 편안함과 럭셔리에 중점을 둔 고급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서의 스페이스 비지온.우리는 그것에 기대를 걸고 있지는 않지만, 그 컨셉의 특별히 편안한 4인승 배치는 생산차에서 선택사항이 될 수 있다. 아이큐.컨셉 버전의 라이트 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 증강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 미니 계기판, 15.6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최종 제품에 등장해야 한다.

    VW Aero B 사양

    폭스바겐의 전기 왜건은 여러 가지 구성으로 나와야 한다. 우리는 84 kWh 배터리 팩을 사용할 수 있는 범위 중심의 구성을 기대한다. 이 구성의 WLTP 범위는 650km(404마일) 이상일 수 있다. 현재의 MEB EV와 달리 양방향 충전을 제공해야 한다. 게다가, 최고 충전 전력은 200 kW가 될 수 있어, 현재의 150 kW 속도(ID.5 GTX에서의)보다 상당히 업그레이드 되었다.

    제작 VW ID 스페이스 비지온이 미국 시장에서 파사트의 대체품으로 작용할 수 있다. 이미지 원본:폭스바겐

    릴리스 날짜

    내년 유럽 시장 출시는 마무리되겠지만 2024년은 미국에서 VWID. 스페이스비지온을 출시하는 해여야 한다. 가격은 USD 40,000~45,000 범위에서 시작할 것으로 예상한다. VW는 2030년까지 매년 최소 1대 이상의 새로운 BEV를 도입할 계획이며, 핵심 출시는 ID에서 파생된 이 전기 크로스 웨건이 될 것이다. 스페이스 비지온

    #ID.3과 #ID.4가 뒤를 이으며, ID.5, ID.6, ID가 그 뒤를 잇는다. 버즈 – 매년 새로운 모델.우리는 2030년까지 MEB를 기반으로 1900만 대의 차량을 건설할 것이다. 전 세계 모든 사람을 위한 전기 플랫폼.

    Ralf Brandstatter, CEO of Volkswagen, on LinkedIn, in late 2020 (translated)

    VW Aero B (전기 세단) 슈팅 브레이크 가격 출시일 디자인 사양, 그러나 미국 시장은 중국 공장에서 크로스오버 마차를 얻지 못할 것이다. 미국 고객을 위한 유닛은 채터누가(테네시)나 엠덴(독일)에서 올 것이다. 안드레아스 크루거 VW 전기모빌리티 본부장은 지난해 6월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중형 에어로B 스테이션 왜건을 2024년에 만들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VW는 미국에서 전기 자동차 계획을 가속화할 것 같다.

    VW ID.Buzz와 Aero B는 폭스바겐의 차세대 글로벌 EV 출시로, 2021년 6월 네덜란드 이동 체험관에서 ID.4 GTX의 정적 공개에서 제시된 로드맵을 보여준다. 이미지: 인스타그램을 통한 롤랜드 타멜링.

    같은 블룸버그 보고서는 폭스바겐이 미국 전기차 전략을 재조정하고 있음을 시사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자국 내 전기차 채택을 늘리기 위해 페달을 밟은 지금 독일 자동차 회사는 EV 출시를 앞당길 수도 있다. 폭스바겐 승용차 개발 위원회 소속 토마스 울브리치는 뮌헨에서 기자들과 만나 "이 회사는 뮌헨의 새로운 EV 전략으로 "재조정"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2021년 말 이전에 국내 전기화 노력 강화와 관련된 신규 투자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릴 수도 있다고 말했다.

    2021년 11월 6일, 의회는 백악관이 말하는 "한 세대당 한 번뿐인 투자" 즉, 초당적 인프라 거래(인프라 투자 및 일자리법)를 통과시켰다. 이 법안은 국내 EV 산업에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미국의 플러그인 EV 판매 비중은 중국의 3분의 1에 불과하다. 초당적 인프라 협정이 시행되면 이 수치는 크게 개선될 것이다. 미국 정부는 미국 최초의 국가 EV 충전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75억 달러를 투자할 것이며, 이것은 미국 EV 채택에서 절실히 필요한 급격한 증가를 가져올 것이다.

    2022년 4월 공개되는 VW E-Passat 컨셉트

    VW Aero B (전기 세단) 슈팅 브레이크 가격 출시일 디자인 사양, VW 전기 세단을 뭐라고 부를지 많은 추측이 있어왔다. 설계 섹션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VW Aero B는 프로젝트 이름이다. 2022년 2월 21일자 오토모빌워체 보고서는 생산 버전에 근접할수록 '이파사트(E-Passat)'가 베이징 오토쇼(4월 21일~4월 30일)에서 공개된다고 밝히고 있다. VW는 이미 소개에서 언급했듯이 서부 시장에서 VW ID.6 브랜드를 채택하기 위해 Aero B 모니커를 떨어뜨릴 가능성이 높다. 중국에서는 ID.6 X와 ID.6 크로즈가 현재 중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용 전기 SUV이기 때문에 마케팅 부서가 다른 이름을 선택할 것이다.

    추천 이미지 출처: new.qq.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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