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피아트 500X(Fiat 500X) 디자인 엔진 사양 옵션 가격

500X는 앞으로 흥미로운 새로운 이야기가 나올 것입니다. 2022년형 피아트 500X를 시작으로 호황인 크로스오버 시장에서 새로운 판매량을 열어나가기 위한 추가 변종과 증가된 전기화 작업이 한창입니다.

 

목차

     

     

    새로운 디자인

    1월 초 공개된 2022년형 피아트 500X는 새로운(RED) 변종입니다. 이미지 원본:스텔란티스

    2022 피아트 500X(Fiat 500X) 디자인 엔진 사양 옵션 가격, 피아트 500X는 2014년 10월 데뷔해 나이를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이탈리아 자동차 매체는 지난해 2024년 올 뉴 모델이 준비될 때까지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전기화 기능을 갖춘 2022년형 피아트 500X가 개발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2022년 초 스텔란티스는 피아트 500X 페이스리프트를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에이즈와 COVID-19와 싸우는 세계 보건 기구(RED)를 지원하는 (RED) 변종에서 상쾌한 모습을 두드러지게 보고 있습니다. 500X(RED)는 FIAT(FIAT) 범위의 일부로서 모든 500X 변종에서 동일한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비디오 출처: 유튜브/휠 네트워크/스텔란티스

    스플릿 라디에이터 그릴 대신 2022 500X는 싱글피스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2021 500X는 분할된 라디에이터 그릴의 윗부분과 피아트 로고가 특징인 곳으로, 새 모델은 밀폐되고 매끄러운 표면과 '500' 로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들은 SUV가 500e와 비슷한 깨끗한 프런트엔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측면에는 2022년형 피아트 500X가 500 로고가 새겨진 신형 멀티 스포크 알로이 휠을 탑재했습니다. 후면에는 블록 문자로 된 새로운 피아트 배지가 크롬 어플리케 위의 피아트 라운텔을 대체합니다.

    새로운 500X 스포츠 마이너 디자인은 전면과 후면에서 바뀌며, 새로운 알로이 휠도 바뀐입니다. 이미지 원본:스텔란티스

    2022년형 500X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기존 모델과 다를 게 없습니다. 저희는 동일한 대시보드, 센터 콘솔, 스티어링 휠 및 계기판을 볼 수 있습니다. 기대와는 달리, Uconnect 5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새로운 모델에 존재하지 않으며, 구형 Uconnect 4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계속 진행될 예정입니다.

    전기화된 엔진

    Fiat 500X의 내부 디자인은 MY2022 업데이트에도 변함이 없습니다. 이미지 원본:스텔란티스

    Fiat 500X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모델에 48볼트 순 하이브리드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여기서 1.5리터 파이어플라이 터보차지 4기통 가솔린 엔진이 48볼트 전기 모터로 작동합니다. 가솔린 엔진은 130 CV(128 hp)와 240Nm(177lb.-ft.)의 토크를 생산합니다. 48볼트 전기 모터는 15kW를 발생시키며, 토크 출력은 20Nm(15lb.-ft.)로 가정합니다. 새로운 7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는 앞바퀴로 구동력을 전달합니다.

    최초의 500X 하이브리드 차량에서는 0-100km/h(0-62mph)의 스프린트가 9.4초 걸립니다. e-모터는 엔진을 완전히 차단한 상태에서 작동하여 부드럽고 조용한 시동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500X 하이브리드는 엔진이 꺼진 상태에서 단거리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1.3으로 이전 500X와 비교L 터보차지 가솔린 엔진, 500X 하이브리드는 11% 낮은 CO2(WLTP 사이클)를 방출합니다.

    2022 피아트 500X(Fiat 500X) 디자인 엔진 사양 옵션 가격, FCA(현 스텔란티스)는 2020년 6월 인테사 산파올로와 63억 유로 규모의 신용설비에 들어가면서 피아트 500X 하이브리드 출시 계획을 밝혔습니다. 이미지 출처: FCA(현재 스텔란티스)

    스테란티스는 지난 1월 같은 파워트레인으로 묶인 레니게이드 e하이브리드(레니게이드와 500X는 많은 구성품을 공유한다)와 나침반 e하이브리드를 출시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eHybrid는 이전의 가솔린 모델에 비해 연료 소비량을 15% 줄이고 CO2 배출량을 줄일 것을 약속합니다.

    지프는 또한 매우 짧은 시간 동안(주차 중 또는 느리게 움직이는 출발 및 출발 및 출발 주행 중)에도 불구하고 감속과 제동 중 운동 에너지를 저장하면서 동시에 무음 시동 및 재시동 및 순수 EV 모드에서 주행할 수 있다는 점을 들어 르네게이드 e하이브리드의 추가 배터리의 몇 가지 포인트를 자세히 설명하였습니다. 500X 하이브리드는 이러한 특징과 이점을 재현해야 합니다.

    전전기 Fiat 500X 확인

    피아트의 사업은 A-, B-세그먼트에 집중돼 있으며, 배터리 비용이 연소 차량과 동등한 수준이 될 때까지 BEV 출시로 공격성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이 회사는 2023년부터 전기차 공세에 돌입해 점진적으로 전체 전기차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입니다. 올리비에 프랑수아 피아트 최고경영자(CEO)와 스텔란티스 CMO는 2021년 7월 8일 스텔란티스 EV 데이 2021 행사에서 전략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2023년과 24일부터 모든 명판에 전기판을 다는 전례 없는 승용차 공세가 펼쳐지고 같은 해 – 2024 – 아바스 역시 완전 BEV로 전환됩니다.

    Olivier Francois, CEO, Fiat, and CMO, Stellantis (Stellantis EV Day 2021)

    프랑코스는 2022년 2월 15일 신형 피아트 500X 하이브리드를 발표하면서 2027년부터 모든 피아트가 EV로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23년 빠른 시일 내에 매년 새로운 차량을 출시한다는 목표로 모든 사람을 위한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향한 우리의 여정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각 모델에는 전기 모터가 내장되어 2027년부터 완전한 전기 라인업을 달성하게 됩니다.

    Olivier Francois, CEO, Fiat, and CMO, Stellantis (new Fiat 500X announcement on February 15, 2022)

    유럽 언론이 예상하는 2025년 이전에 일렉트릭 피아트 500X가 도착하면 올해 말 출시되는 새로운 스텔란티스 eCMP 플랫폼에 탑재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언제라도 출시가 프로그램되면 그해 상용화를 목표로 하는 선진 STLA 스몰 플랫폼의 수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STLA Small 플랫폼 기반 EV에 최대 500km(311마일)의 범위와 70~180kW 모터 등을 A-세그먼트와 B-세그먼트에 제공할 계획입니다.

    피아트 500X 요트타기

    대부분의 자동차 업체와 달리 피아트는 지난해 출시한 컨버터블 SUV를 지붕이 통째로 절단된 상태로 만들지 않고 있습니다. 500X의 도어 구조를 그대로 유지하고 500c(500Cabrio) 스타일의 접이식 소프트 탑을 사용해 고객이 기술적으로 크로스오버를 하면서 '모발의 바람'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유럽의 피아트 500X 요트 클럽은 미국의 피아트 500X 요트 클럽 카프리입니다. 이미지 원본:스텔란티스

    피아트 500X요트는 버튼 한 번 누르면 지붕을 열 수 있는데, 전동 소프트톱이 접히는 데 몇 초가 걸립니다. 500X의 세 번째 차체 스타일은 블루 하이라이트가 돋보이는 새롭고 배타적인 18인치 '46' 알로이 휠과 함께 베네치아 블루라는 새롭고 배타적인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최대 라이벌 VW T-Roc Cabrio와는 달리 Fiat 500X 요트 클럽 카프리 스페셜 에디션으로 낙인찍힌 미국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22 피아트 500X(Fiat 500X) 디자인 엔진 사양 옵션 가격, 피아트는 베네치아 블루 아웃사이드 페인트를 비롯해 독특한 18인치 스포츠 휠, 전용 블루 알프레스코 소프트톱, 새틴 마무리 외부 트림, 요트 클럽 카프리 배딩 등으로 미국 사양 500X 요트 클럽 카프리(Capri)를 스포츠 트림 위에 지었습니다. 내부에서는 특수 에디션 모델과 500X Sport의 아이보리 가죽 시트, 블루 배관, 새틴 마감 기어 변속이 적용된 우드그레인 대시 인서트를 구분합니다.

    MY2022 Fiat 500X for the U.S.

    500X는 500L와 124 스파이더가 선반에서 떨어져 나온 만큼 미국에서 이 브랜드의 마지막 모델입니다. 피아트는 2021년에 불과 2,374대를 팔아 YoY의 45%를 기록했습니다. 그 브랜드의 미국 내 장기 생존에 대한 불확실성은 있지만, 2022년에는 사라집니다.

    MY2022 500X는 알프레스코 폴딩 원단 지붕 도입과 위에서 언급한 요트클럽 카프리 특별판 도입 등 단 두 가지 변화만으로 이월됩니다. 알프레스코 지붕은 500X 요트 클럽 카프리 전용이지만, 블랙, 레드, 그레이, 블루 컬러로 전 범위에 걸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형 미국용 피아트 500X는 멀티에어 III 밸브 구동 기술과 엔진 Stop-Start(ESS) 기술이 적용된 동일한 1.3L 직분사 터보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습니다.

    주요 이미지 원본:스텔란티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