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토요타 노아 & 복시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옵션

도요타자동차(TMC)의 인기 미니밴 노아와 복시가 2021년 11월 20세가 된 뒤 올해 초 4세대에 진입했습니다. 2022년형 도요타 노아와 2022년형 도요타 복시는 보다 안락하고 편리하며 완전히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목차

     

    디자인

    2022년형 도요타 노아와 2022년형 도요타 복시는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강력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2022 토요타 노아 & 복시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옵션, 2022년형 도요타 노아는 특별한 에어로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이미지 원본:토요타 자동차 주식회사

    2022년형 도요타 복시는 몸 색깔로 마무리된 통통한 수평봉이 우아한 그릴을, 2022년형 도요타복시는 슬림한 수평봉이 달린 글로스 블랙 그릴을 스포츠로 선보입니다. 전자는 금속 마감으로 더 넓고 돌출된 수평 막대가 특징인 일반 그릴과 보다 두드러진 그릴을 교환하는 특수 에어로 키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모델 모두 MY2021 미니밴과 같은 모델별 로고 대신 도요타 로고를 착용합니다. 양쪽 미니밴의 앞 범퍼는 수직 C자 모양의 바깥쪽 끝단이 특징이며, 측면에는 크롬 트림이 있는 2022년형 복시의 조각이 빛을 발합니다.

    반응형

    도요타자동차는 일본 내 2022년형 도요타 노아(8100대)와 2022년형 도요타복시(5400대)를 월별 판매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이미지 원본:토요타 자동차 주식회사

    전작에 비해 2022년형 노아는 전조등이 더 얇아졌습니다. 2022년형 복시는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SUV 스타일의 스플릿 헤드램프를 장착했지만 날카로운 대신 굴곡진 LED DRL을 탑재해 이전 모델보다 훨씬 과감하고 인상적입니다. 2022년형 노아는 비늘비늘 안개등을 특징으로 하는 반면, 2022년형 복시는 벌집형 디자인으로 세련된 안개등을 자랑합니다. TMC는 신형 복시의 전면과 후면 램프가 "미스터리"하게 빛난다고 말합니다.

    옆면 프로필은 단순 원형 휠 아치 대신 도요타 SUV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에 All-New Naha와 All-New Voxy 기능 모두 휠 아치형이 매우 유사합니다. 벨트라인은 곧장 출발하여 C필러 뒤에서 솟아오르며 D필러까지 계속 상승합니다.

    노아와 복시 모두 모델별 로고를 앞쪽에 벗어던졌습니다. 이미지 원본:토요타 자동차 주식회사

    뒤로 이동, 굴곡진 L자 모양의 수평 테일 램프와 테일게이트의 넓은 곡률로 인해 재설계된 미니밴이 더욱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TMC는 올 뉴 노아와 올 뉴 복시를 리어 해치 도어에 장착해 고객이 카라쿠리 메커니즘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밀고 멈출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러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세계 최초의 차량이라고 주장합니다.

    실내

    인테리어의 경우 2022년형 노아와 2022년형 복시는 새롭게 디자인된 대시보드, 새로운 수직면 AC 환기구, 콤팩트한 센터 패드가 적용된 새로운 스티어링 휠이 특징입니다. 센터 콘솔은 새로운 직사각형 실내 온도 조절 패널, 새로운 스터브 기어 변속 레버, 그리고 금속 프레임으로 깨끗하고 현대적인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10.5인치 터치스크린

    2022년이지만 완전한 디지털 계기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구성에 따라 All-New 미니밴은 8인치 Display Auto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또는 10.5인치 Display Audio Plus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패키징합니다. 후자는 위성항법도 포함합니다.

    2022년형 도요타 노아와 2022년형 도요타 복시는 최대 8명까지 수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원본:토요타 자동차 주식회사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

    안전 측면에서는 TMC가 신형 소형 미니밴에 도요타 세이프티 센스를 탑재하고 있어 최신 능동형 안전 기능을 갖췄습니다. 여기서 주목할 만한 언급은 차량이 자전거 운전자, 보행자, 주차된 차량에 너무 가까이 가지 않도록 조향과 감속을 지원하는 도요타 최초의 기능인 '프로페셔널 드라이빙 어시스트'입니다. 더욱이 이 기능은 전방 차량이나 곡선에 반응하여 수동 감속을 지원하며 페달 입력의 빈번한 필요성을 감소시킵니다. 2022 토요타 노아 & 복시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옵션.

    고급 드라이브

    노아/복시 쌍둥이는 현재 도요타 팀메이트 기능인 Advanced Drive와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Advanced Drive는 교통 혼잡 시 운전을 더 쉽게 합니다. 이것은 자동차 전용 도로에서만 작동하며, 교통 혼잡 시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및 차선 추적 어시스트가 켜져 있을 때(0-40km/h 또는 0-25mph)에만 작동합니다. TMC는 보도자료에서 이 기능을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지만, 2021년 미라이에서 발표한 것과 유사하다면, 온보드 시스템이 운전자가 가속 페달, 브레이크, 조향 장치 조작을 자유롭게 한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미라이의 경우 자동으로 다른 차량과의 안전거리를 유지하고 차선을 변경하며 차선 분할로 이동하며 다른 차량을 추월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 사양

    TNGA-C

    현재 도요타 노아와 도요타 복시는 2015년 12월 데뷔한 TNGA 플랫폼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그것은 현재 이러한 미니밴을 뒷받침하는 모듈형 플랫폼의 첫 상용화된 GA-C 버전입니다. TMC는 전후방 서스펜션 지오메트리를 최적화해 탄탄한 차체 구조를 구현했다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

    2022 토요타 노아 & 복시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옵션, TMC는 2ZR-FXE 1.8L 엔진을 채택한 신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터와 배터리 출력이 상승하고, 시스템 효율도 상승합니다. WLTC 테스트 사이클에서 파생된 23.4km/l 수치를 바탕으로, TMC는 이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동급 최고의 연비를 제공한다고 주장합니다. E-Four 시스템은 또한 뒷바퀴에 더 많은 토크를 전달하는 모터, 눈길이나 빗길에서 언덕 오르기에 대한 고객들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개선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가격

    2022년형 도요타 노아 하이브리드와 2022년형 도요타 복시 하이브리드 가격은 각각 305만엔(2만6373달러)과 344만엔(2만9745달러)에서 출발합니다.

    토요타 에스콰이어 단종

    MPV는 이 세상에서 지루한 것으로 여겨질 수 있지만, 제조사들이 화장품 버전을 별개의 모델로 출시하려는 동기를 가질 정도로 일본에서는 여전히 물건입니다. 결과적으로, 동일한 MPV의 파생상품은 전형적으로 다른 유형의 고객들에게 어필하는 독특한 특징이 있습니다.

    그러나 TMC를 비롯한 일부 자동차업체들은 주로 일본을 겨냥한 미니밴의 판매 진화를 우려하고 있습니다. 2021년 3월 15일, 아마존닷컴은 출산율 감소와 고령화 때문에 미니밴들에게 암울한 미래를 제시하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근·중기적으로 기업들이 미니밴 변형을 줄이고, 경우에 따라서는 단종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TMC는 2020년 도요타복시 6만9517대, 노아 4만5434대, 에스콰이어 2만6368대를 판매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합쳐서, 그것은 그 부문에 남기에 적절한 숫자였지만, 일본의 보고에 따르면, 더 이상 세 개의 유사한 모델에 대해서는 실현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2022 토요타 노아 & 복시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옵션, 도요타 노아는 창사 이래 더욱 팬시적인 대안인 도요타 복시의 회사를 갖고 있었습니다. 복시는 보다 에지하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더 높은 도로의 존재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3대째에는 사정이 달라졌습니다. 노아와 복시는 2014년 1월에 데뷔했으며, 도요타 에스콰이어가 그 뒤를 이어 10월에 "디럭스 미니밴"이 출시되었습니다. 새 모델은 우아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일본 고객들을 겨냥한 것이었습니다. 3대의 MPV는 각각 별도의 판매 채널을 통해 판매되었습니다. 넷츠 쇼룸의 복시, 도요타 코롤라 대리점의 노아, 도요타·토요펫 아웃렛의 에스콰이어.

    TMC는 이후 몇 가지 변화를 주었고, 2020년 5월부터는 모든 판매 채널을 통해 세 가지 모델을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에스콰이어는 여전히 존재 가치를 증명하는 데 실패하여, TMC는 라이프사이클의 마지막에 그것을 은퇴했습니다.

    주요 이미지 원본:토요타 자동차 주식회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