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닛산 캐시카이 e파워 가격 디자인 출시일 사양

2021년 판매에 들어간 3세대 카슈카이에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표준으로 탑재됐다. 올해 늦여름에는 시리즈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닛산 카슈카이 e파워(하이브리드)가 뒤를 잇는다.

카슈카이는 닛산이 2007년 선보인 이후 500만대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한 선구적인 소형 SUV다. 올해 나온 전면적인 모델 변경은 보다 대담하고 날카로운 디자인, 보다 매력적인 인테리어, 순한 하이브리드 및 e-Power 시리즈 하이브리드 기술을 적용한 두 가지 수준의 전기화를 가지고 있다. 새로운 카슈카이의 다양한 측면을 살펴보십시오.

 

목차

     

     

    디자인 & 기능

    반응형

    닛산 캐시카이 반값으로 타는 방법

    2022 닛산 캐시카이 e파워 가격 디자인 출시일 사양, 2022년형 닛산 카슈카이의 부메랑 모양의 헤드라이트와 날카롭게 절단된 범퍼가 '초계기'와 '아리야'를 연상케 한다.e-파워 모델에 대한 광학적 변화는 그릴, 배지 및 색상으로 제한된다. 이미지 원본:닛산

    전면에는 2022년형 닛산 카슈카이가 브랜드의 SUV 플래그십 닛산 순찰차를 연상시키는 부메랑 모양의 LED 헤드라이트를 타격하는 것이 특징이다.더욱 두드러진 라디에이터 그릴과 딥 부분이 늘어난 클리너 후드는 차세대 모델을 더 넓게 보이게 한다. 그릴처럼 날카롭게 절단된 범퍼는 닛산 아리야 전기 SUV에서 영감을 얻었다.

    전면의 Mk2 닛산 카슈카이와는 많은 것이 다르지만, 후면은 익숙하다.테일게이트, 백 글라스, 범퍼, 테일 램프는 기존 디자인에 매우 가깝다. 테일 램프는 더욱 에지컬하고 사팔뜨기 해 SUV의 스포티한 성격을 더했다. 부메랑 시그니처 DRL이 탑재된 풀 LED 어드밴스드 매트릭스 헤드램프, 20인치 다이아몬드 컷 알로이 휠, '레인드롭' 곡물 광체가 탑재된 LED 테일라이트, LED 리어 턴 인디케이터(유럽 닛산 모델 최초) 등이 주요 외관 특징이다. 11가지 바디 컬러 옵션과 5가지 투톤 조합이 가능하며, 새로운 카슈카이는 16가지 변형을 고객에게 선보인다.

    3세대 카슈카이는 35mm(1.37인치) 더 길고, 32mm(1.25인치) 더 넓고, 25mm(0.98인치) 더 크고, 20mm(0.78인치) 더 긴 휠베이스가 있다.이미지 원본:닛산

    닛산 카슈카이 e-파워 관련 외형 변경

    2022 닛산 캐시카이 e파워 가격 디자인 출시일 사양, 카슈카이의 e-파워 변종은 순한 하이브리드 변종과 크게 다르지 않다.라디에이터 그릴에는 상단에 어두운 색상의 애플리케이션이 적용되었으며, 노트 e-파워, 노트 아우라, 아리야에서 볼 수 있는 디자인 큐가 있다.라디에이터 그릴의 반짝이는 인서트는 동일한 수평 축에 있다. 세 번째 시각적 차이는 라디에이터 그릴에 달린 더 어두운 닛산 로고다. 그런 다음 앞문과 테일게이트에 관례적인 e-Power 배지가 부착되어 있다.

    실내

    닛산 하이브리드카 내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객실 내에서도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봐도 무방하다.그렇기는 하지만 2022년형 닛산 카슈카이 내부는 이전 세대 모델에 비해 큰 변화가 있다. 새로운 수평 대시보드, 중앙 AC 환기구 위치 조정, 9인치 닛산 커넥트 플로팅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12.3인치 가상 계기판, 10.8인치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완전히 새로워진 카슈카이의 객실을 훨씬 젊게 느끼게 한다.

    2022년형 닛산 카쉬카이의 인테리어는 디자인 면에서 특별하지는 않지만, 충분히 고급스럽고 실용적으로 보인다.이미지 원본:닛산

    사양

    플랫폼

    2022 닛산 캐시카이 e파워 가격 디자인 출시일 사양, 향상된 CMF-C 플랫폼에 의해 뒷받침된 Mk3 카슈카이는 최초로 전 기화된 카슈카이다. 고객은 12 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브랜드의 트레이드마크인 e-Power 시리즈 하이브리드 시스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엔진

    카슈카이 e파워는 1.5리터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세계 최초의 e파워 모델인 만큼 색다른 주행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닛산 캐시카이 최대 50% 예약

    2022 닛산 캐시카이 e파워 가격 디자인 출시일 사양, 닛산은 2WD에서 카슈카이 e파워를 확정했지만 라이프사이클 후반 단계에서 4WD 옵션을 도입할 수 있다. 이미지 원본:닛산

    1.5리터 터보차지 3기통 유닛은 115kW 또는 154마력을 낸다. 직렬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전 기화된 구성 요소로는 트랙션 배터리 팩, 교류 발전기, 인버터 및 140 kW/188 hp 전기 모터가 있다. 엔진의 유일한 일은 전기를 발생시키는 것인데, 이는 주행 상황에 따라 인버터를 통해 트랙션 배터리 팩, e-모터 또는 둘 다로 흐른다. 이 시스템은 감속 및 제동 시 생성된 운동 에너지를 회수하여 트랙션 배터리 팩에 저장한다.

    측면 닛산 카슈카이 e-파워 사양
    드라이브트레인 레이아웃 FWD
    엔진 이름 MR15
    엔진 변위 1.5리터
    엔진 파워 115 kW(154 hp)
    하이브리드 시스템 파워 140 kW(188 hp)
    하이브리드 시스템 토크 330Nm(243Lb.-Ft)
    연료 소모 53.3mpg
    CO2 배출량 119g/km

    2021년 닛산 카슈카이 e-파워 사양

    닛산은 주행 경험이 '연결된 느낌'을 주는 것으로, 이는 가솔린 엔진의 작동 속도가 차량의 주행 속도에 비례해 유지됨을 의미한다고 보고 싶었다.'연결되지 않은' 느낌이나 이른바 '래그(lag)'를 없애기 위해 노력한 결과, 가솔린 엔진 속도를 최적의 수준으로 유지하고, 차량의 가속도에 따라 e-모터가 요구하는 것과 동일하게 증가시키는 '선형 튜닝' 기능을 새롭게 개발했다.

    원 페달 구동

    카슈카이 e파워는 브레이크 페달의 역할을 배가시키는 e-페달 스텝 가속페달로 원페달 주행이 가능하다. 센터 콘솔에 e-Pedal Step을 활성화하는 스위치가 있다. e-Pedal Step이 활성화되면 발을 뗄 때 0.2g으로 차량을 제동 한다. 이는 차량의 속도를 완전히 정지시키는 대신 "크리핑" 속도로 감소시키는 작은 수준의 힘이다. e-Pedal Step은 특히 카슈카이 e-Power를 주차장과 차고로 드나드는 데 유용할 것이다.

    체중감량

    전기화는 카슈카이를 연료효율적으로 만드는 유일한 속임수는 아니다.그 회사는 소형 SUV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알루미늄 패널을 많이 사용했다. 앞쪽 펜더, 후드, 문은 모두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고, 3세대 카슈카이의 차체는 2세대 카슈카이의 차체에 비해 21kg 가벼워졌다. 트렁크 도어는 기존 모델과 달리 복합 소재로 제작돼 무게 2.6kg을 더 줄일 수 있다. 3세대 카슈카이는 2세대 모델보다 60kg 가볍고 41% 딱딱하다. 서류상으로는 보다 나은 주행 반응, 개선된 승차감, 그리고 전체적으로 보다 세련된 경험을 제공한다.

    릴리스 날짜

    신형 닛산 카슈카이의 배송은 2021년에 시작되었다.순한 하이브리드 차종의 가격은 영국에서는 24,555유로, 독일에서는 27,235유로다. e-파워 변종은 올해 늦여름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캐나다에서는 올해 말 2023년형 닛산 카슈카이로 3세대 모델이 도착할 수도 있다.

    주요 이미지 원본:닛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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