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익스플로러 전기차 (Ford Explorer Electric) EV 출시 가격

포드는 가까운 장래에 여러 전기 SUV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VW ID.4와 경쟁할 포드 MEB SUV 외에도 모델에는 포드 익스플로러 일렉트릭과 링컨 에비에이터 일렉트릭이 포함됩니다. 회사는 2021년 5월 26일 Delivering Ford+(Ford Capital Markets Day 2021) 행사에서 북미 중심의 중형 전기 SUV를 확인했습니다. 이후 모델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등장했습니다.

 

목차

     

     

    새로운 BEV 아키텍처를 타는 Electric Ford Explorer

    포드 익스플로러 전기차 (Ford Explorer Electric) EV 출시 가격, 2021년 포드 자본 시장의 날에서 포드의 최고 제품 플랫폼 및 운영 책임자인 Hau Thai-Tang은 포드 익스플로러 일렉트릭과 링컨 에비에이터 일렉트릭 을 뒷받침할 새로운 전용 EV 플랫폼을 발표했습니다 . 그는 비주얼과 함께 플랫폼의 미리보기를 제공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후륜구동/사륜구동 BEV 유연한 아키텍처를 미리 볼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더 높은 생산 규모를 지원하기 때문에 훨씬 더 나은 수익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세대의 대용량 차량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의 아키텍처 접근 방식을 통해 F-150 Lightning 및 E-Transit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파우치에 이르기까지 차량 간에 부품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일부 핵심 기술은 공유되지만 차량 자체와 포드 및 링컨 고객을 위해 만들어지는 경험은 매우 다를 것입니다.

    Hau Thai-Tang, Ford 최고 제품 플랫폼 및 운영 책임자(Delivering Ford+/Capital Markets Day 2021)

    새로운 Ford RWD/AWD 전용 BEV 아키텍처는 Ford Explorer EV를 뒷받침합니다. 이미지 출처: Vimeo /Ford

    그는 포드 익스플로러와 링컨 에비에이터가 새로운 플랫폼에서 완전히 전기화된 모델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후륜구동/사륜구동 BEV 유연한 아키텍처는 뛰어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갖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차량, 전체 가치 공간을 위한 화물 차량 및 상업용 다목적 차량을 포함하여 지금부터 2030년까지 생산될 예정인 다양한 감성 차량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필요, 중형 트럭에 전설적인 내장 Ford Tough 기능을 제공하는 픽업, 모험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견고한 SUV, Explorer 와 같은 전 세계 가족을 위한 고수익, 수요가 많은 대형 2열 및 3열 SUV 링컨 에비에이터.

    Hau Thai-Tang, Ford 최고 제품 플랫폼 및 운영 책임자(Delivering Ford+/Capital Markets Day 2021)

    양방향 충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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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드 익스플로러 최대 50% 예약

    F-150 Lightning과 마찬가지로 Explorer EV는 고객이 양방향 전력 기술을 사용하고 9.6kW 이상의 전력을 오프로드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정전 시 또는 전기 요금이 EV 충전 비용보다 높을 때 가정에 전력을 공급하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또 다른 양방향 전력 전송 기능은 차량 대 차량 충전이어야 하며, 이를 통해 Explorer 고객은 정전 시 또는 원격 위치에서 충전이 고갈된 경우 다른 EV 사용자를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전동 공구, 전자 제품 및 가전 제품을 캠핑 여행 중이나 원격 작업장 등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어 Explorer EV의 배터리에서 전력을 공급받을 수 있다는 이점도 있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EV 재확인

    포드 익스플로러 전기차 (Ford Explorer Electric) EV 출시 가격, 포드 익스플로러 일렉트릭(Ford Explorer Electric) 발표 이후 포드 북미 제품 커뮤니케이션 매니저인 마이크 레바인(Mike Levine)은 트위터 에서 이 계획을 재확인했습니다 . Levine은 "예, 2030년까지 라인업의 40%를 완전 전기 자동차로 제공할 계획을 감안할 때 예상대로 Explorer를 완전히 전기화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ord는 미국에서만 2030년까지 풀 사이즈 픽업 부문의 3분의 1이 전기 자동차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연간 800,000대 이상의 차량을 의미합니다. Blue Oval은 2030년까지 전체 전기 풀사이즈 버스 및 밴 산업의 70%를 차지할 것이며 이는 연간 300,000대 이상의 차량이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Thai-Tang은 "차세대 풀사이즈 픽업 트럭과 유틸리티에 최적화된 확장 가능한 전용 BEV 아키텍처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온부스트 배터리

    포드는 프로그램을 가속화하기 위해 2025년까지 전기화에 대한 계획 투자를 300억 달러 이상으로 늘렸습니다. 차량 개발 외에도 새로운 'IonBoost' 리튬 이온 배터리, 'IonBoost Pro' 리튬 인산철 배터리 및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 개발에 상당한 투자가 진행될 것입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일렉트릭 출시일 및 생산

    Automotive News 보고서 에 따르면 Ford는 2023년 중반부터 멕시코의 Cuautitlan 공장에서 Mustang Mach-E와 함께 Explorer EV를 제조할 계획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회사는 생산을 완료해야 하는 다른 장소로 생산을 이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익스플로러 EV의 생산 시작을 2024년 12월로 연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 세계적으로 Mustang Mach-E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감안할 때(2X 생산으로 고정됨) Ford는 Cuautitlan이 그 인기를 이용하기 위해 초점 모델을 만들 계획입니다. 2021년 12월 10일 인터뷰에서 Drake는 회사가 멕시코 공장에서 Mustang Mach-E만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utomotive News Canada 는 나중에 Ford가 캐나다 Oakville 조립 공장에서 Explorer EV를 생산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 고급스러운 Lincoln 브랜드의 사촌(Aviator EV)은 같은 공장에서 출시될 것입니다. 블루오벌은 전기차를 합해 연간 총 10만대를 생산할 계획이다. 이를 국내 또는 해외로 결정하는 것은 미국 정부가 노조가 있는 공장에서 미국에서 생산되는 전기차에 대해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로 한 결정에 달려 있다.

    포드 익스플로러 전기차 (Ford Explorer Electric) EV 출시 가격, Ford는 현재 Oakville에서 Edge 및 Nautilus 가솔린 SUV를 제조하고 있지만 몇 년 안에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2027년까지 이 생산 현장에 18억 달러의 투자와 5대의 EV를 확정했습니다. 2024년 하반기에 Ford Explorer EV가 공식적으로 공개되고 2025년 초에 Ford 딜러가 첫 번째 주식을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짜릿한 아이콘

    포드 익스플로러 반값으로 타는 방법

    포드(북미) COO인 리사 드레이크(Lisa Drake)는 2021년 자본 시장의 날 행사에서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로 BEV를 출시함으로써 그들의 강점과 바람직함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Drake는 Mustang Mach-E 주문의 약 70%가 다른 브랜드에서 Ford로 전환한 신규 고객으로부터 나왔다는 사실을 뒷받침하며 "우리는 우리의 아이콘을 전기화함으로써 우리 브랜드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모든 Ford 모델은 결국 전기 자동차가 되지만 브랜드 "아이콘"이 다른 모델보다 우선합니다. Mustang , Transit , F-150 , Ranger 및 Explorer 와 같이 건전한 판매 및 수익성에 대한 오랜 기록을 가진 명판은 무공해를 향한 길에서 먼저 전기화됩니다.

    포드의 새로운 전기차 목표

    포드 익스플로러 전기차 (Ford Explorer Electric) EV 출시 가격, 포드는 2026년까지 200만 대 이상의 전기 자동차를 생산할 계획이라고 2022년 3월 2일에 밝혔다. 같은 발표에서 포드 e, 포드 블루, 포드 프로의 세 사업 분할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회사는 200만 개 이상의 제품이 전 세계 생산량의 약 3분의 1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5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2030년까지 미국 전체 승용차 판매의 50%를 전기차로 전환한다는 목표를 설정하는 행정 명령에 서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의 새로운 목표를 지원하는 포드는 같은 날 발표했습니다. 2030년까지 전기차가 미국에서 연간 판매의 40~50%를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22년 3월 2일 발표에서 Ford는 2030년까지 전 세계 연간 생산량의 50%를 EV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Blue Oval의 궁극적인 목표는 2025년까지 탄소 중립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2035년까지 탄소 중립

    주요 이미지: 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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