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포드 머스탱 마하-E 레인지 가격 성능 옵션 정보

무스탕 마하-E는 시장에서 1년을 완성했으며, 1주년을 맞아 포드가 첫 모델 연도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포드의 수정된 전기 SUV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차

     
     

     

    개선된 범위

    2022 포드 머스탱 마하-E 레인지 가격 성능 옵션 정보, 포드 무스탕 마하-E의 표준 사거리(SR)와 확장 사거리(ER) 배터리 팩은 기존 무스탕 마하-E의 68 kWh와 88 kWh에서 각각 70 kWh와 91 kWh의 가용 용량을 갖췄습니다. 주문 안내서에서 포드는 "사용 가능한 용량을 개선했다"라고 말하는데, 이는 새로운 배터리 팩을 도입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들 총 에너지 함량은 각각 75.7 kWh와 98.8 kWh가 같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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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T와 GT Performance Edition 트림을 제외하면 라인업 전반에서 무스탕 마하-E의 범위가 개선됐습니다. 베이스인 선택(SR) AWD 구성은 27마일의 가장 큰 향상을 보였습니다. 캘리포니아 1번 국도 ER RWD 구성은 레인지 킹으로 계속 유지되며, 현재 314마일의 증가된 레인지(+9마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캘리포니아 루트 1 ER AWD 구성이 적용되며, 이 구성은 최대 충전을 통해 312마일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논의된 모든 범위 수치는 EPA 추정치입니다.

    배열 2021 무스탕 마하-E 레인지 2022년 무스탕 마하-E 사거리
    SR RWD 선택 230마일 247마일
    SR AWD 선택 211마일 224마일
    프리미엄 SR RWD 230마일 247마일
    프리미엄 SR AWD 211마일 224마일
    프리미엄 ER RWD 300마일 303마일
    프리미엄 ER AWD 270마길 277마길
    초판 ER AWD 270마길 사용할 수 없음
    캘리포니아 도로 1 ERRWD 305마일 314마일
    캘리포니아 1호선 ER AWD 사용할 수 없음 312마일
    GT ER AWD 270마길 270마길
    GT Performance Edition ER AWD 260마길 260마길

    포드 무스탕 마하-E EPA-est 범위 수치 출처:포드

    지난해 포드사의 론 하이저의 무스탕 마하-E 수석 엔지니어 자리를 인수한 도나 딕슨은 2021년 8월 유튜브 채널 문로 라이브와 함께 EV의 범위와 다양한 측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무스탕 마하-E가 22년만이 아니라 모든 연식 업데이트로 범위가 개선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우리에겐 계획이 있어해 마다 나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가서 추가적인 범위 개선과 22에 대한 조치, 23에 대한 조치, 그리고 24에 대한 추가 조치들을 얻을 것입니다.

    Donna Dickson, Mustang Mach-E Chief Engineer, Ford

    범위 개선을 위한 잠재적 변화에는 체중 감소와 배터리 효율성 개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비용과 무게를 줄일 수 있는 자동 변속기 주차 폴을 없애고 현재 2개에서 단일 냉각수 저장소로 전환한 뒤 고무호스를 얇고 가벼운 플라스틱 라인으로 교체합니다.

    우리는 이 수치를 향상하기 위해 무게를 좀 빼야 하고, 더 나은 배터리 효율 수치와 같은 다른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Donna Dickson, Mustang Mach-E Chief Engineer, Ford

    장비 변경

    포드는 2022년 무스탕 마하-E에 여러 가지 장비 변경을 가져왔습니다. 동사는 새로운 아이스 블루 실버 메탈릭 페인트 옵션을 선보였고 퍼스트 에디션의 그래버 블루 메탈릭과 GT의 사이버 오렌지 메탈릭 트리코트 색상을 전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캘리포니아 1번 국도 트림의 표준 기능에 열선 내장 프런트 시트와 스티어링 휠을 추가했습니다.

    2022년형 포드 무스탕 마하-E 제품군에는 새로운 아이스 화이트 에디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이 프리미엄 트림에 추가하는 옵션 패키지입니다. 이미지 원본:포드

    새로운 아이스 화이트 패키지가 있는데, 선택적으로 프리미엄 트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 패키지의 외부 특징으로는 옥스퍼드 화이트 페인팅 포켓이 있는 스타 화이트 메탈릭 트리코트 페인트 19인치 휠, 스타 화이트 페인팅 휠 립 몰딩 및 ORVM 캡, 옥스퍼드 화이트 프런트 도어 배지, 옥스퍼드 화이트 포니 배지 등이 있습니다. 내부는 라이트 스페이스 그레이 시트, 듀얼 센터 팔걸이 및 도어 팔걸이, 글로스 화이트 대시보드 인서트, 유니크 옥스퍼드 화이트 스티어링 휠 포니 배지 등이 포함된 특별 테마를 따릅니다.

    확장된 고속 충전

    2022 포드 머스탱 마하-E 레인지 가격 성능 옵션 정보, 포드 BEV 사업부의 대런 파머 총지배인은 인사이드 때 말했습니다. 2021년 9월 17일 EV 팟캐스트(InsideEVs를 통해), 무스탕 마하-E에서의 급속 충전을 개선합니다. 대부분의 EV와 마찬가지로 DC 급속 충전은 배터리 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80%에서 정지합니다. 포드는 고객이 해당 지점(80% SoC)에서 DC 급속충전기 플러그를 뽑고 일반 충전기를 사용할 것을 제안합니다. 고객이 여전히 차량을 DC 고속 충전기에 꽂아도 충전 속도는 약 12kW로 감소합니다.

    파머는 급속 충전 캡이 향후 80% SoC에서 90% SoC로 올라갈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현재 모델은 이미 정확한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macheforum.com 회원 Cherlin의 2021 Mustang Mach-E는 '21 P2222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았고, 그 후 80% SoC, 최대 90% SoC를 넘어 빠르게 업데이트됩니다. 포럼에 게재된 사진에는 2021년 무스탕 마하-E 충전량이 충전 수준이 85% 일 때 45kW로 충전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80~100%의 충전으로 인해 높은 충전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DC 충전량을 제한하고 80%의 충전 상태로 DC 충전을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DC 충전을 자주 사용하면 배터리의 효율과 수명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표준 범위 배터리 팩 대 확장 범위 배터리 팩에서 더 뚜렷하게 나타났습니다.

    Ford’s recommendation for DC fast-charging in the 2021 Mustang Mach-E

    2022년 포드 무스탕 마하-E 가격

    2022년형 포드 무스탕 마하-E는 당초 4만 2895달러에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그 범위에 걸쳐 가격 인상이 있었습니다.

    다듬다 올드 기본 MSRP 뉴베이스 MSRP
    선택 USD 42,895 USD 43,895
    캘리포니아로1번길 USD 50,775 USD 52,775
    프리미엄 USD 48,100 USD 49,100
    GT USD 59,995 USD 61,995
    GT 성능 USD 64,995 USD 67,995

    2022년 포드 무스탕 마하-E 미국 시장 가격

    판매의

    2022 포드 머스탱 마하-E 레인지 가격 성능 옵션 정보, 포드 무스탕 마하-E는 미국 시장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전기차 중 하나지만 테슬라를 잡기까지는 갈 길이 멀입니다. 무스탕 마하-E는 2021년 미국 순수 전기 SUV 부문에서 테슬라 모델 Y가 1위를 차지하며 매출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포드는 2021년 미국에서 2만 7,140대의 무스탕 마하-E를 판매해 국내 첫 완판이었습니다. 이 같은 수요 호조에 힘입어 포드는 국내 EV 판매 차트 2위에 뛰어들었습니다. 이 회사는 딜러들이 무스탕 마하-에스를 받는 즉시 팔 수 있다고 말합니다. Ford가 향후 몇 개월 내에 공급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2022년은 캘리포니아 1호선 ER AWD 구성, 범위 증가 및 기타 개선 사항을 포함하는 MY2022 업데이트를 출시하는 것 외에도, 2022년은 국내의 Mustang Mach-E가 크게 성장하는 해가 될 것입니다.

     

    제임스 팔리 주니어 포드 최고경영자(CEO)는 2021년 3분기 실적 콘퍼런스 콜에서 무스탕 마하-E에 대해 연간 20만 대의 글로벌 수요를 전망한다고 밝혔습니다. 2021년 12월 11일, 팔리 주니어는 트윗을 통해 포드가 '무스탕 마하-E'의 생산을 늘려 '미흡한 수요'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북미와 유럽의 연간 생산량이 2021년 생산량의 3배인 2023년까지 20만대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무스탕 EV는 구매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 점수를 받습니다.

    미국 전기차 체험(EVX) 소유권 연구는 2021년 10~11월 J.D. 와 공동으로 BEV와 PHEV 소유주 8,122명으로 구성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전원 및 PlugShare. 배터리 범위의 정확성, 공공 충전소 사용 가능성, 배터리 범위, 소유 비용, 운전 즐거움, 가정에서의 충전 용이성, 내/외부 스타일링(2022년 신규), 안전 및 기술 기능(신규), 서비스 경험(신규), 차량 품질 및 신뢰성, Mustang EV는 741점(1000점 만점)을 기록하며 대중시장 BEV 부문에서 2위 자리를 확보했습니다.  부문 전체 만족도 점수는 평균 709점으로 기아 니로 EV가 우승자로 떠올랐습니다.

    배송 날짜는 2022년 7월까지입니다.

    2022 포드 머스탱 마하-E 레인지 가격 성능 옵션 정보, 2022년형 무스탕 마하-E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은 긴 기다림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포드 USA 웹사이트에 가서 두꺼운 파란색 상단 바 'New Order Est'라고 쓰여 있는 머스탱 마하-E 컨피규레이터를 열었습니다. Select 및 California Route 1 변종에 대한 배송 기간 20주 이상. 프리미엄 및 GT 모델의 대기 기간은 2개월 연장(28주)입니다. 지금 무스탕 마하-E를 예약한 고객들은 7월 중순까지만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긴 대기 기간은 반도체 부족의 후유증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2022년 무스탕 마하-E가 유일한 EV SUV 옵션인 것은 아닙니다. 현대차 그룹은 아이오닉 5와 기아 EV6에 두 개의 유능한 경쟁사가 있어 올해 말 공급이 호전될 것으로 보입니다. 포드에 비해 대기 기간이 절반도 안 되는 테슬라 모델 Y를 잊지 마십시오. 미래형 모델로는 닛산 아리야도요타 bZ4X 등이 있습니다.

    두 변종 주문서 마감

    포드는 미국에서 2022년형 무스탕 마하-E 모델 2종에 대한 주문 접수를 중단했습니다. 포드의 미국 웹사이트는 Premium과 California Route 1 모델을 컨피규레이터에서 삭제했습니다. 2022년 3월 8일 현재 선택 및 GT 트림 수준만 구성할 수 있습니다. 트림 수준을 낮추는 중요한 이유는 지난 몇 달 동안 자동차 제조를 마비시킨 반도체 부족, 높은 수요, 공급망 병목 현상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스탕 마하-E 선택 변종은 4만 3895달러에서 시작되며, 무스탕 마하-E GT 가격은 연방 세액 공제 이전인 6만 1995달러입니다. 포드는 2022년 2월 2,001대를 납품한 데 비해 2021년 2월 3,739대를 납품해 무스탕 마하-E 판매량이 46.5% 감소했습니다.

    주요 이미지 원본: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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