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 지금까지 알려진 모든 정보

짐 해켓 전 포드 사장과 최고경영자(CEO)는 2019년 연례 주주총회에서 블루오벌(Blue Oval)이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를 만들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다만 임원이나 회사 모두 기술사양서나 출시일을 공유하지 않아 자세한 내용은 거의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Bronco Hybrid에 대해 보도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차

     

     

    사용자 설명서에서 미래의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를 확인할 수 있음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 지금까지 알려진 모든 정보, 포드는 가스 구동식 브롱코 2도어, 4도어 중형 SUV 판매를 시작하기 전에 사용 설명서를 공개했습니다. 550페이지 분량의 이 문서는 동사가 상업적 출시를 위해 브롱코 하이브리드를 계획했음을 재확인했습니다. 하이브리드 모델의 인용구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는 차량 보관 섹션과 둘째는 예정된 유지 관리 섹션입니다.

    첫 번째 섹션에서는 Bronco Hybrid를 30일 이상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두는 것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경우 소유자는 트랙션 배터리의 충전 상태(SoC)를 약 50%로 유지해야 하며 트랙션 배터리의 부하를 줄일 수 있으므로 예비 배터리를 분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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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에 대해 다음 조치를 권장합니다.

    차량을 30일 이상 보관할 경우 충전 상태는 약 50%가 되어야 합니다. 또한 HV 배터리의 시스템 부하를 줄이기 위해 12V 배터리를 분리할 것을 권장합니다.

    2021 Ford Bronco Owner’s Manual

    포드는 운전자가 충전 상태(SoC)를 제어할 수 있다고 밝히면서 미래의 브롱코 하이브리드가 플러그인 변형(PHEV)이라고 제안합니다.

    인텔리전트 오일-라이프 모니터 시스템의 두 번째 섹션은 적절한 간격으로 오일 교환 경보를 제공하며, 브롱코 하이브리드의 경우 10,000마일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인텔리전트 오일 라이프 모니터 시스템이 함께 제공되며, 적절한 오일 교환 간격에 정보 디스플레이에 메시지가 표시됨.이 간격은 1년 또는 10,000 mi(16,000 km)까지이며 하이브리드 차량은 10,000 mi(16,000 km)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2021 Ford Bronco Owner’s Manual

    미래의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는 인기 있는 모델의 전기화된 변형을 제공하려는 포드의 계획의 일부분입니다. 이미지: 포드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 차량

    언론은 거의 2년 동안 하이브리드 SUV의 배후가 무엇일지 추측해 왔습니다.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사다리 프레임 구조를 레인저 픽업과 공유)에 대한 합리적이고 감히 말할 수 있는 논리적인 기대는 F-150 및 탐색기 하이브리드와의 전기 하드웨어 공유입니다.

    3.0리터의 EcoBoost V6 엔진에 전기 모터와 모듈식 10단 변속기가 탑재되어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 차량 밑으로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F-150의 47 hp 전기 모터와 결합하여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에서는 450 hp의 건강한 시스템 출력이 기대되었습니다.

     

    이제 소유자의 매뉴얼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므로, 전기화된 Bronco는 고객이 EV 모드를 사용하여 배기 가스 배출 없이 하루 종일 운전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포드는 2.3L급 에코부스트 터보차지 4기통 가솔린 엔진과 F-150 파워부스트 풀하이브리드 35kW 모터를 탑재한 브롱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내놓을 수 있습니다. 총 시스템 마력은 350마력에 가까울 수 있으며, 배터리 팩은 약 40마일의 실제 EV 범위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지프 랭글러 4xe는 출시 직후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PHEV였기 때문에 포드는 하드코어 중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의 잠재력이 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솔라 루프 옵션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는 가장 외진 곳에서도 탄소 발자국을 줄일 수 있는 태양열 지붕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포드는 지붕이 올라간 브롱코 시제품을 시험하고 있지만, 그 구간을 위장으로 덮는입니다. 포드사의 보고에 따르면, 그 회사는 아마도 커버 아래에 태양 지붕을 숨기고 있을 것입니다.

    자동차의 태양열 패널은 극한의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고, 기기나 에어컨이나 보안 카메라의 전원을 공급하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기능을 수행합니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그들은 향상되었고, 연구실의 발전으로 햇빛에 주차할 때 눈에 띄게 차량의 주행거리를 늘릴 수 있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2019년 11월 트위터를 통해 테슬라 시버트룩이 톤노 커버에 옵션 태양광 패널을 장착해 하루 15마일을 제공하겠다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자동차 표면이 패널로 덮인 네덜란드 자동차 스타트업 라이트이어는 곧 출시될 세단 중 태양열로 매일 70km(43.4마일)의 거리를 주행하고 있습니다.

     

    현대아이오닉 5는 솔라루프가 12V 스타터 배터리와 고전압(트랙션) 배터리 팩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는 고객이 거주하는 지역 일광 노출에 따라 아이오닉5의 태양광 지붕이 연간 주행거리를 1500km(932마일) 이상 늘릴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일년 내내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는 매일 4km(2.5마일) 이상의 주행거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태양광 패널은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및 기타 실내 구성 요소에 전원을 공급하고 주행 범위를 늘리는 것 외에도 차량에서 배터리가 방전되는 사례가 없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포드 브롱코 페이스리프트

    포드 브롱코는 시장에서 거의 한 살도 되지 않았고 이미 브롱코 페이스리프트에 대한 소문이 무성합니다. 포드 오벌은 2021년 10월 1일 이 자동차 회사의 생산 계획에 정통한 사람들을 인용해 블루 오벌은 SUV의 중간 주기 리프레시 시간을 2025년에 맞춰왔다고 보도했습니다. 포드사는 2021년 10월 12일 업데이트된 보고서에서 브롱코 페이스리프트 출시를 2024년형까지 앞당겼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2023년 하반기에 전시장을 강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최신형 SUV는 하이브리드/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도 갖추어야 합니다.

    포드 브롱코 스포츠 하이브리드 차량

    포드 브롱코 스포츠 하이브리드의 경우, '서까운' 브롱코가 이스케이프의 모노코크 플랫폼에 앉아 있는 것을 감안할 때, 포드 이스케이프 하이브리드의 파워트레인을 채용할 것이라고 보고합니다. 이것은 eCVT와 결합된 2.5리터 iVCT 앳킨슨 사이클 가스 엔진을 포함하는 200 hp 시스템입니다. Ford는 Escape as a Hybrid(AWD 및 전륜 구동 포함)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전륜 구동만 해당)를 제공합니다.

    이스케이프 하이브리드에서처럼 포드는 뒷좌석 아래에 배터리를 장착하고 화물 공간에는 영향을 주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포드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 지금까지 알려진 모든 정보, 자동차 공단이 브롱코 스포츠를 검토할 때, 그들은 교외 혼합 운전에서 EPA 등급과 거의 같은 23 mpg의 연비를 관리했습니다. (21 mpg City/26 mpg Highway/23 mpg Composed)자동차 당국은 포드 브롱코 스포츠 하이브리드에 장착된 이스케이프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효율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라고 썼습니다. 참고로 2021년 이스케이프 하이브리드의 EPA 추정 연비는 전륜 구동에서 44mpg City/37mpg Highway/41mpg Combined 및 43mpg City/37mpg Highway/40mpg Combined입니다.

    예상 트림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와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 스포츠는 몇 가지 변형모델로 출시되어야 하지만 배들랜드를 포함할 것입니다. 전자의 경우 와일드트랙은 기정사실입니다. 포드는 2021년 브롱코에 19만 대 이상의 주문을 받았다고 밝혔으며, 예약의 약 26%가 프레임 SUV 전용인 와일드트랙 트림에 있었다고 합니다. 주문의 약 20%는 배들랜드 트림이며, 나머지 주문은 사용 가능한 다른 트림에서 주문합니다.

    릴리스 날짜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와 포드 브롱코 스포츠 하이브리드는 오토모티브 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2024년에 출시될 수 있습니다. 경쟁사에는 지프 랭글러 4xe PHEV와 랜드로버 디펜더 PHEV가 포함됩니다. 브롱코 쌍둥이는 대량 생산 모델을 위한 하이브리드 전기 변형을 갖기 위한 블루 오벌의 전략의 일부분입니다. 현재 포드 HQ의 브롱코 팀은 브롱코 랩터를 생산에 투입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발사

    2020년 8월 포드 독일 대변인은 오토모빌워슈에서 유럽에 포드 브롱코를 출시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1년 후, 포드의 유럽 사업부는 그 결정을 재고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짐 팔리 주니어 포드 최고경영자(CEO)는 2021년 굿우드 리바이벌에서 오토 익스프레스와의 인터뷰에서 브롱코가 유럽에서 "잘 될 것"이라며 "유럽 상사들이 마음을 정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유럽은 브롱코가 하이브리드나 EV로 이용가능할 때 차례가 올 것입니다. 포드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도입한다면 브롱코는 구대륙에 강점이 될 것입니다. 영국 출판사는 브롱코가 우측 핸들 차량일 가능성은 낮지만 영국 딜러점은 좌측 핸들 차량 버전을 수입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브롱코 생산 및 판매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 지금까지 알려진 모든 정보,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와 포드 브롱코 스포츠 하이브리드 생산은 각각의 ICE 상대 제품과 함께 이루어질 것입니다. 포드는 미시간 조립 공장(미국)에서 브롱코(두 문과 네 문 모두)를, 허모시요 스탬핑 및 조립 공장(멕시코)에서 브롱코 스포츠를 제조합니다.

    포드는 2021년 미국과 캐나다의 브롱코 2도어 및 4도어 예약 19만 명 가운데 12만5000명이 실제 주문으로 전환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고객의 70% 이상이 포드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고객입니다. 이 회사는 2021년 7월 28일 현재 12만 5천 건의 브롱코 주문을 받고 있었습니다.

     

    2021년은 포드가 브롱코 스포츠 10만8,169대를 판매해 미국 브롱코 가문에 큰 해였는데, 이는 판매 첫 해였습니다. 이 회사는 2021년 6월부터 하드코어 브롱코를 대리점에 출하하기 시작해 3만5023대를 판매했습니다.

    포드 브롱코 스포츠 프로덕션 숫자 포드 브롱코 프로덕션 숫자
    2021년 1월 4,046 99
    2021년 2월 13,429 87
    2021년 3월 18,414 127
    2021년 4월 17,084 437
    2021년 5월 6,730 1,069
    2021년 6월 13,325 5,489
    2021년 7월 8,387 6,072
    2021년 8월 14,550 8,243
    2021년 9월 13,049 3,916
    2021년 10월 11,340 7,668
    2021년 11월 4,516 10,504
    2021년 12월 9,170 10,851
    합계 134,040 54,562

    공식 포드 브롱코 스포츠 및 포드 브롱코 생산 번호(출처:포드)

    그 기세가 새해를 맞았습니다. 2022년 1월 브롱코 가족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7.9% 증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브롱코 스포츠 6,221대, 브롱코 8,101대를 판매했습니다. 이들 모델은 2022년 2월 월별 판매실적이 각각 1만285대, 5715대로 전년 동기 대비 131% 성장(복합)을 기록했습니다. 브롱코 모델의 하이브리드 모델은 나올 때마다 인기를 높여야 합니다.

    전기화된 Ford 차량 판매 중단 기록

    포드는 2021년 미국에서 전기자동차(xEV) 판매가 급증했습니다. 이 회사는 2021년 상반기 전국에서 5만6570대의 xEV를 판매해 전년 동기 대비 117% 성장률을 기록, 상반기 사상 최대 판매기록을 새로 작성했습니다. 2021년 하반기 블루오벌은 64,471대의 xEV를 출하하여 연간 총 121,041대의 6자리 수를 기록했습니다.

    포드는 2022년 1월 미국 판매 보고서에서 전기화된 자동차가 사상 최고의 출발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동사는 1월 신규(내부적으로) 판매량 1만3169대를 기록해 2021년 같은 달보다 167.2% 증가했습니다. xEV 판매량이 전체 xEV 부문보다 4배 가까이 빠르게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전기화 차량은 2022년 2월에 8,984대로 약간 – 3.1퍼센트 – 하락했습니다.

    지평선 위의 전기 포드 브롱코

    포드 브롱코 하이브리드 지금까지 알려진 모든 정보, 브롱코 모델 라인을 전력화하기에는 타이밍이 더 좋을 수 없습니다. 포드는 1년 안에 신형 오프로드 SUV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첫 번째 디테일을 공개할 수도 있지만 그게 전부는 아닙니다. 이 회사는 지프 랭글러 전기와 경쟁할 수 있는 포드 브롱코 EV의 출시를 암시했습니다. 패럴리 주니어는 2021년 5월 트위터를 통해 "배출 제로 브롱코를 고려하고 있다"고 답변했습니다. 그는 트위터 핸들 '테슬라 파워 바이 테슬라'의 질문에 왜 브롱코에 대한 EV 의견이 없느냐는 질문에 "왜 우리가 아니라고 생각하느냐"고 말했습니다.

    포드는 2030년까지 전 세계 판매량의 40%를 BEV로 전환한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브롱코와 같은 대량 생산 모델이 전기용으로 공급될 필요가 있습니다. 이미지 원본:비메오/포드

    며칠 후 포드사의 최고 제품 플랫폼 및 운영 책임자 Hau Tai-Tang은 추측을 강화하는 Bronco EV를 놀렸습니다. 태국 탱은 포드가 새로운 후륜 구동/4륜 구동 BEV(배터리 전기 자동차) 플렉시블 아키텍처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새로운 전용 BEV 플랫폼이 "어드벤처를 찾는 고객을 위한 튼튼한 SUV"를 포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 티저에는 '장난 SUV'를 언급하면서 그가 일렉트릭 포드 브롱코를 언급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장면이 나옵니다.

    우리의 새로운 후륜 구동/4륜 구동 BEV 플렉시블 아키텍처는 현재와 2030년 사이에 생산될 예정인 다양한 감정적 차량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드라이빙 다이내믹을 갖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차량, 그러한 모든 가치 공간을 위한 화물 차량, 상업적 필요에 따른 다용성, 전설적인 빌트 포드 터프(Builted Ford Tough)를 제공하는 픽업 등이 포함됩니다. 중형 트럭, 모험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견고한 SUV, 그리고 (포드) 익스플로러링컨 에비에이터와 같은 전 세계 가족들을 위한 높은 마진, 높은 수요의 대형 2열 및 3열 SUV.

    Hau Thai-Tang, Chief Product Platform and Operations Officer, Ford (Delivering Ford+/Capital Markets Day 2021)

    2021년 8월 21일 포드 북미프로덕트커뮤니케이션즈 마이크 레빈 감독은 2004년 브롱코 컨셉트, 클래식 브롱코 2종과 함께 브롱코 4도어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이에 대해 트위터 사용자 벤 설린스는 "전기뿐이라면"이라며 브롱코 EV에 대한 소원을 밝혔습니다. 레빈은 위에서 보여진 아웃라인 티저와 사고하는 얼굴 이모티콘에 트위터를 통해 브롱코 EV가 회사의 실제 프로젝트임을 암시했습니다.

    동영상 출처: 유튜브/포드 자동차 회사

    2021년 12월 6일, 포드는 "Built for America"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What Innovation Looks Like"라는 제목의 새로운 비디오를 발표했습니다. 무스탕 마하-E의 블루크루즈(자율주행), F-150 번개의 지능형 백업파워(V2L), E-Transit의 원격 시동(스마트폰 앱 기반 차량 시동) 기능을 보여줬습니다. 짧은 동영상은 브롱코가 언덕을 오르는 것으로 끝났습니다. 비디오에서 브롱코가 유일한 ICE 모델이라는 것 외에는 특이한 점이 없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Bronco EV가 지평선에 있다는 또 다른 암시일 것입니다.

    포드 모델 e 디비전

    포드는 탄소중립성 경쟁을 가속화하기 위해 전기차 사업과 ICE 차량 사업을 분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뚜렷한 정체성을 가진 세 개의 새로운 사업을 창출했습니다. 포드 모델 e, 포드 블루, 그리고 포드 프로.포드 모델 e와 포드 블루가 각각 EV와 ICE 차량의 소매 판매를 담당합니다. 포드 프로는 EV와 ICE 차량의 상용 및 정부 판매에 주력할 예정입니다. 이번 분리는 블루오븐이 포드 GT, 무스탕 마하-EF-150 라이트닝 등을 개발한 소규모 프로젝트 기반 팀과 중국 내 별도 EV 사업부로 성공한 데 따른 것입니다.

    포드는 2026년까지 연간 200만대 이상의 EV를 생산해 전 세계 물량의 3분의 1을 EV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10년 말 목표는 전 세계 물량의 절반을 EV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추천 이미지: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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