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랭글러 콘셉트 전기차 가격 단점 유지비 디자인

3월 27일부터 4월 4일까지 열린 2021 모압 이스터 지프 사파리는 2020년 랭글러 루비콘을 기반으로 한 배터리 전기차 컨셉트인 지프 마그네토에서 흥미로운 컨셉트를 얻었습니다. 마그넷토는 지프 랭글러 전기의 시험대입니다. 생산용 전기 지프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차

     

     

    지프 랭글러 전기 디자인

    전기 지프가 작업 중이라는 것은 비밀은 아니지만, 마그넷토는 최종 제품이 어떤 것인지 혹은 그렇지 않을 것인지에 대한 약간의 통찰력을 줍니다. 2021년 3월 앨런은 디트로이트 뉴스에 지프가 앞으로 3년 동안 마그니토호를 모압(지프 자연시험장)으로 가져가 그 과정에서 변화를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제작 모델(Jeep Langler Electric)을 다르게 할 것임을 암시하며 제작 버전이 마그넷토와 상당히 다르게 보일 가능성을 놀렸습니다. 지프 랭글러 콘셉트 전기차 가격 단점 유지비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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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프 랭글러 전기는 2024년까지 마그넷토가 그 페이스를 통과하면 성숙할 것입니다. 이미지: 지프

    지프 랭글러는 이미 꽤 다재다능한 제품이고, 그 전기 변형은 그것을 기반으로 더욱 발전할 것입니다. 크리스천 마우니에르 지프 최고경영자(CEO)는 2021년 7월 13일 APAC 콘퍼런스에서 "EV 기술은 특히 전면에서 새로운 디자인 가능성을 가져오고, 사람과 장비를 위한 공간 개선을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핵심 디자인은 변하지 않을 것이며 저희는 많은 변화를 기대합니다. 마니에는 지프 랭글러 루비콘 392는 꿈의 차이지만 변화하는 세계에 적응해 제품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392 랭글러는 세상이 바뀌고 진화하는 동시에 꿈의 차량으로, 지프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며, 그 전기화 플랫폼이 우리에게 주는, 저희는 그것을 갖게 되어 다행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것을 받아들입니다. 지프 커뮤니티는 자연을 좋아하고 자연을 포용하며 자연을 오염시키지 않는 제품을 갖는 것은 꽤 대단합니다. 그리고 자연 속에서 침묵 속에서 운전하는 것은 멋지다, 그것은 마법입니다!

    Christian Meunier, CEO, Jeep, in July 2021

    원래의 1941년형 지프차에게 충실할 것입니다.

    앨런은 원탁에서 회사가 기존의 테마를 버리지 않고 다시 시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고객들에게 매우 중요하며 따라서 브랜드가 전통적인 디자인을 추진하는 것입니다. 랭글러는 1941년 윌리스 지프라는 지프의 역사에 항상 친숙한 연관을 갖게 될 것입니다. 디자인실장은 지프가 랭글러의 전조등 모양을 원형에서 사각형으로 바꾸고 피치포크를 제거하고 횃불을 꺼냈던 때를 떠올리며 "분들은 그것 때문에 소름이 끼쳤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디자인 변화에 관한 한 랭글러에게는 언제나 아기 단계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래서 지프 랭글러 전기는 원래의 디자인에 충실할 것입니다.

    이 기계 부품들은, 마침내 그 부품들 중 일부를 움직일 수 있게 되면, 우리가 말했던 것처럼 더 낮은 후드, 앞쪽 창고를 만들 수 있게 될 것이고, 앞쪽을 냉각시킬 필요가 없게 될 것이고, 아마도 저는 바퀴를 앞으로 더 나은 위치로 움직일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방식으로 바퀴에 토크를 적용시킬 수 있다는 생각은 나에게 어떤 디자인을 제공할 것입니다. 해결책마침내 우리가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플랫폼에서 큰 덩어리를 움직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내 생각에 저희는 그 차량에 훨씬 더 효율적인 패키지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Mark Allen, Head of Jeep design, on how an electric powertrain liberates new ideas to design, in July 2021

    알렌은 이전에 지프가 지프 애호가들의 반응을 측정하기 위해 마그넷토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프 애호가들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는 긴 캠핑 여행 동안의 충전 인프라인데, 지프는 캘리포니아 모압과 루비콘 트레일의 배지 오브 아너 트레일에 등장하고 있는 태양열 충전소를 이용한 해결을 위해 헌신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을 하는 모든 이유(마그네토 개념)는 단지 배터리 전기 지프가 모압의 오프로드 환경에서 무엇을 하는지 보기 위해서였습니다. 마그넷토는 우리가 궁금해하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테스트 베드가 될 것입니다.

    Mark Allen, Head of Jeep Design

    지프 랭글러 전동 파워트레인

    마그넷토는 최대 6000rpm까지 작동하는 맞춤형 축속형 전기모터를 사용하며, 복합전력이 70kWh인 4개의 배터리 팩과 결합해 800볼트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습니다. e-모터는 클러치 결합 중에 재생이 가능한 6단 MT를 특징으로 합니다.

    알렌은 생산 모델이 마그네토 컨셉에 비해 다르게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위는 기체 동력 엔진이 위치하는 곳에 장착된 배터리 시스템입니다. 이미지 원본:스텔란티스

    마그넷토의 성능은 3.6리터 펜타스타 V6에 버금간다고 지프는 말합니다. e-모터는 최대 273lb.-ft. (370Nm)의 토크와 285마력을 제공하도록 튜닝되어 있으며, 100km/h(0~60mph)가 6.8초 이내에 올라옵니다.

    Li-ion 배터리는 네 바퀴의 무게 균형을 맞추기 위해 랭글러 주변에 분포합니다. 한 팩은 랭글러의 연료 탱크를 대체하고, 다른 팩은 연료 탱크 위치 반대쪽에 장착되며, 세 번째 팩은 e-모터 상단에 위치하며, 네 번째 팩은 일반적으로 리어 보관함에 사용되는 공간에 있습니다.

    비디오: 스텔란티스/유튜브

    뉴에이징 기능

    지프 랭글러 전기는 구식 오프로드 애호가들 못지 않게 현대 고객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수많은 신세대 기술을 포장할 것입니다. 스텔란티스는 피어 투 피어 충전, 원격 차량 추적, 생체 인식, 지프 드론 페어링, 지프 트레일, 그룹 라이드, OTA 업데이트, AR HUD 등의 기능을 놀려왔습니다.

    피어 투 피어 충전은 양방향 충전을 가능하게 하고 차량 대 차량 충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생체인식은 고객이 차량에 접근하면서 얼굴을 스캔하고 등록된 얼굴과 매칭하면 자동으로 전원을 켜는 얼굴인식 시스템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지프 랭글러 콘셉트 전기차 가격 단점 유지비 디자인.

     

    지프 트레일은 6,000개 이상의 미리 로드된 오프로드 트레일이 포함되어 새로운 오프로드 선수들이 걱정 없이 첫 번째 모험을 시작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게다가, 그룹 라이드는 도로 위나 밖 어디에서나 고객의 지프 커뮤니티의 회원들을 찾아 소통할 것입니다. 그러면 "Lost"는 아마도 오랫동안 잃어버린 단어가 될 것입니다!

    차량 대 차량 통신 기능을 통해, 우리의 지프 브랜드 커뮤니티는 계속 연결되어 있을 것이며, 휴대폰 연결 없이도 가장 멀리 떨어진 곳에서 모험을 공유할 것입니다.

    Mamatha Chamarthi, SVP Software Business & Product, Stellantis, at the Stellantis Software Day 2021 on December 7, 2021

    지프 소포윙을 사용하면 여러 랭글러 EV 또는 다른 차량 대 차량(V2V) 통신 기능을 갖춘 스텔란티스의 EV를 통해 함께 여행하는 고객들은 지속적인 연락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특징은 특히 서로 다른 차량으로 함께 이동하는 두 개 이상의 시설에서 도로 여행을 흥미롭게 만들 것입니다. 오프로드 중에 특히 뒤따르는 차량에 장애물을 경고하고 트레일을 안내하는 것이 유용할 것입니다. Stellantis의 최고 소프트웨어 책임자 Yves Bonnefont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우리는 오솔길에 있는 다른 차들 간의 통신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것은 분명히 우리의 지프 고객들과 궤도를 벗어나려는 그들의 열정에 매우 좋은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Yves Bonnefont, Chief Software Officer, Stellantis (Stellantis Software Day 2021 on December 7, 2021)

    Stellantis는 V2V 통신 기능을 여러 다른 브랜드에 점진적으로 배치할 계획이지만, 각 브랜드의 필요에 따라 사용 가능한 기능은 다를 수 있습니다.

    유럽의 크라이슬러나 시트로엔처럼 저희는 친구와 가족 브랜드에 다른 맛으로 같은 서비스를 만들려고 하는데, 거기서 여러분은 주말에 고속도로에서 두 세 대의 자동차와 통신할 수 있고, 그들은 이제 서로 대화를 나눌 수 있고, GPS 네비게이브(GPS)를 가리킬 수 있습니다. 친구들의 차에 대한 집착과 함께 멈추면, 그들은 같은 음악을 들을 수 있고, 동시에 스트리밍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Yves Bonnefont, Chief Software Officer, Stellantis (Stellantis Software Day 2021 on December 7, 2021)

    전기는 지프를 어떻게 돕는가.

    지프 랭글러는 주로 배기 가스 배출 규제 강화 때문에 전기로 가고 있지만, 고객들이 이러한 변화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많은 장점들이 있습니다. 전기 파워트레인은 조용한 주행을 제공하는데, 이것은 랭글러가 사파리 및 동물/새 관찰을 위한 다른 탐험에 훨씬 더 적합하게 될 것입니다. 앞 트렁크가 제공하는 여분의 수납공간은 도시 및 오프로드 상황에서 보다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점은 가장 기본적인 장점인 즉각적인 토크에 추가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오프로드 성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각 휠에 전용 모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짧은 후드는 전방의 도로/트레일의 가시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지프 랭글러 콘셉트 전기차 가격 단점 유지비 디자인, 지프는 2030년경 수중 주행이 가능한 잠수정 랭글러 전기를 공급하고 싶어합니다. 현재 랭글러 Xtreme Recon은 33.6 인치의 물을 제공합니다. 이미지 원본:스텔란티스

    다음 10년이 되면 지프 랭글러 전기는 물속에서 운전할 수 있는 능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2021년 7월 13일 가상 라운드테이블에서 지프는 완전 잠수정 랭글러를 비디오로 놀렸습니다. 메니에는 이 능력을 "미래에 대한 윙크"라고 언급하면서 "2030년 이후는 꿈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꿈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 "라고 Meunier는 재빨리 수정하여, 회사가 다음 10년 동안 오프로드 매니아들의 꿈을 실현하고 싶어한다고 암시했습니다.

    다른 요소들 중 하나는 깨끗한 공기입니다, 지금 제 상점에서 자동차를 만들고 있습니다, 미래형 자동차입니다, 우리가 이야기 하고 있는 차입니다, 누가 꺼낸 차 뒷부분을 어떻게 열 수 있는지, 배기가스가 뒤쪽으로 들어오게 될 겁니다, 전기 자동차에서가 아니라 순수하게!전기는 단순히 새로운 지프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모든 면에서 더 나은 지프를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그것에 대해 매우 흥분됩니다!

    Mark Allen, Head of Jeep design, dwelling on the benefits an electric powertrain brings to a Jeep SUV, in July 2021

    지프 랭글러 전기 출시일

    2022년 3월 1일, 스텔란티스는 장기적인 전략 계획을 구체화하기 위한 회의를 열었습니다. 카를로스 타바레스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행사에서 첫 전기 지프 발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스텔란티스는 2024년 미국 시장에 순수 오프로드 UV와 라이프스타일 패밀리 SUV를 선보입니다. 전자는 거의 일렉트릭 지프 랭글러로 확정되었습니다.

    지프의 경우 오프로드 지프 UV와 라이프스타일 패밀리 SUV, 두 가지 제품이 모두 2024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Carlos Tavares, CEO, Stellantis (Stellantis long-term strategic plan on March 1, 2022)

    스텔란티스는 모든 SUV 부문에서 무배출 완전 전기 지프 4xe 모델을 보유해 2025년까지 매출의 70%를 전기화 모델로 전환하고 싶어합니다.

    지프는 2025년까지 판매량의 거의 3분의 1을 전기화 모델로 전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2025년까지 모든 SUV 구간에 완전 전동 지프 1대를 장착할 예정입니다. 이미지 원본:스텔란티스

    지프 랭글러 일렉트릭이 등장하기 전까지 환경을 의식하는 지프 애호가들은 52,530달러로 시작해 출시 후 빠르게 매진된 북미 최초의 PHEV인 지프 랭글러 4xe와 경쟁해야 할 것입니다.

    지프 랭글러 판매

    지프 랭글러 콘셉트 전기차 가격 단점 유지비 디자인, 지프 랭글러는 미국, 캐나다에서 가장 잘 팔리는 모델 중 한 명이며 이 브랜드의 생계를 책임지는 인물입니다. 2021년 판매량은 평탄했지만 대부분의 다른 지프에 비해 여전히 상당히 높은 수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의 경우 랭글러 판매량이 2020년 201만1311대에서 2021년 20만4610대로 증가해 전년 대비 6%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2021년은 랭글러 4xe가 사상 최초로 전기화된 랭글러로 판매에 들어간 시점입니다. 2018년 이후 모델 최고의 소매판매 해이기도 했습니다. 캐나다의 경우 랭글러 판매량이 2020년 2만1262대에서 2021년 2만2026대로 6% 감소했습니다.

    추천 이미지:스텔란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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