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사이버트럭 모델 가격 디자인 출시일 출시정보

현재 진행 중인 칩 부족은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대량 생산에 있어 가장 큰 장애물로 보입니다. 일론 머스크 공동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2021년 2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테슬라가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지를 고민하고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목차

     

    그래서 키버트럭과 세미가 고객 배송에 의미 있는 볼륨으로 확장하기 위해서는 공급 업체들과 함께 칩 부족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그리고 누군가 말하겠지, "칩 제조소를 짓는 게 어때?"좋아, 그렇게 하려면 12개월에서 18개월 정도 걸릴거야. 번개처럼 움직이는 것조차도.

    Elon Musk, co-founder and CEO, Tesla (Q2 2021 results conference call)

    테슬라 사이버트럭 모델 가격 디자인 출시일 출시정보, 머스크는 테슬라 사이버트럭과 테슬라 세미(Tesla Cybertruck)는 셀 용량의 헤비유저로, 핵심 부품의 지속적인 가용성을 보장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 회사는 지금 차량 생산을 시작할 수 있지만, 각 트럭마다 엄청난 양의 돈을 잃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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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말 그대로 한 개당 100만 달러 혹은 그 이상의 비용이 들 것입니다. 대량생산에서 일을 하는 이유가 있는데, 그것은 경제를 확장시키고 비용을 낮추기 위함입니다.

    Elon Musk, co-founder and CEO, Tesla (Q2 2021 results conference call)

    텍사스에서 만들어질 사이버트럭은 레거시 자동차 회사들로부터 전기 픽업을 받을 수 있는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입니다. 저희는 F-150 번개와 실버라도 EV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원본:테슬라

     

     

    2023년 최신 생산 일자 & 쿼드 모터 모델 업데이트

    변종 오리지널 프라이스
    싱글 모터 RWD USD 39,900
    듀얼 모터 AWD USD 49,900
    트라이 모터 AWD USD 69,900

    Tesla 웹사이트에 공식 견적이 있습니다. 테슬라가 이제 사이트의 사이버트럭 가격대를 없앴다는 점에 유의합니다.

    지난해 테슬라는 2021년 말 사이버트럭의 듀얼 모터 AWD와 트라이 모터 AWD 변종, 2022년 말 싱글 모터 RWD 변종 생산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올해 말 홈페이지에서 사이버트럭 3종 전 차종에 대한 SOP 일자(제작 개시일)를 2022년으로 변경했습니다.

    머스크는 2021년 4분기 및 2021년 전체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테슬라가 2021년 사이버트럭 생산을 시작하지 않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는 만약 회사가 충분한 물량을 공급할 수 없다면 2021년에 사이버트럭을 출시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작년에 신차를 도입했다면, 우리의 전체 자동차 생산량은 제약조건, 특히 칩 제약조건 때문에 같았을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 우리가 실제로 추가 제품을 도입했다면, 추가 제품의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많은 관심과 자원이 필요하게 될 것이고, 결과적으로 실제로 전달되는 차량의 수가 줄어들게 될 겁니다.

    Elon Musk, co-founder and CEO, Tesla (Q4 2021 and full year 2021 earnings conference call on January 26, 2022)

    머스크는 "올해 상황은 마찬가지"라며 "테슬라가 2023년 이전에 사이버트럭 생산을 시작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신규 생산 지연으로 2021년 말 이전에 홈페이지에서 견적(2022년)을 삭제했습니다.

    그리고 올해도 마찬가집니다. 그래서 저희는 올해 신차 모델을 도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저희는 여전히 제약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말이 안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저희는 많은 엔지니어링과 툴링 그리고 이러한 차량을 만들지 않기 위해 Cybertruck, Semi, Roadster, Optimus를 내년에 생산하기 위한 준비를 할 것입니다. 그럴 가능성이 가장 높입니다. 하지만 제가 말했듯이, 그것은 우리가 더 많은 자동차를 생산할 수 있는가, 아니면 더 적은 자동차를 생산할 수 있는가?

    Elon Musk, co-founder and CEO, Tesla (Q4 2021 and full year 2021 earnings conference call on January 26, 2022)

    이번 개발에 정통한 로이터통신 소식통에 따르면 테슬라는 2023년 1분기 말(2023년 1~3월)까지 사이버트럭 생산을 시작한다는 목표입니다. 전기 픽업 부문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이 소식통은 로이터 통신에 테슬라가 사이버트럭의 특징과 기능을 바꾸고 있다고 알렸습니다. 그것이 회사가 더 이상 원래 발표된 사이버트럭의 구성을 웹사이트에 표시하지 않는 이유일 수 있습니다.

    홀 마스 카탈로그는 2021년 12월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싱글 모터 변종이 취소를 검토 중인 가운데 새로운 쿼드모터 변종이 합류한다고 밝혔습니다. 머스크는 트위터의 추측에 대해 "테슬라가 쿼드모터 사이버트럭을 먼저 생산할 것"이라고 밝혀 새로운 톱엔드 변종을 확정지었습니다.

     

    머스크는 테슬라 사이버트럭 쿼드모터가 '초고속 응답'을 제공하고 각 바퀴에 들어가는 토크를 제어할 수 있는 독립형 모터를 탑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테슬라가 2.9초 이내에 시속 0에서 60마일로 가속할 것이라고 주장한 3륜구동 사이버트럭보다 더 빠를 수 있습니다. 견인 능력은 또한 트라이모터 변종의 14,000 lbs보다 더 나을 수 있습니다.

    2022년 2월 15일 테슬라 실리콘밸리클럽은 트위터를 통해 "테슬라 오너즈 캘리포니아 테이크오버(테슬라 테이크오버) 행사 티켓이 현재 이용 가능하다"고 밝히고 그 트윗에 머스크를 태그했습니다. 머스크는 2022년 2월 20일(트위터를 통해) 테슬라가 이번 행사에서 사이버트럭을 선보일 것이라는 취지의 답변을 내놨입니다. 2022년 8월 6일에 행사가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저희는 그곳에서 최종 디자인에서 사이버트럭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는 사이버트럭 제작에 관한 최신 정보를 계속 추적할 것이며 출시될 때까지 추가 전시회를 열 것입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디자인

    테슬라 사이버턱의 디자인 특허 출원은 스포츠카, 오프로드, 심지어 픽업 베드까지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원본: electrek.co

    테슬라 사이버트럭은 첫날부터 가장 논란이 되고 있는 측면 중 하나로 남아 있는 편광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테슬라가 쐐기 모양의 픽업 디자인을 생산용으로 수정하자고 제안했지만, 저희는 테슬라가 상당한 변화를 일으킬지 의문입니다. 퀴퀴한 픽업 디자인에 대한 새로운 벤치마크를 설정하는 Cybertruck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독특하지 않습니다. USPTO 설계 특허 출원은 2000년대 초반의 몇몇 고전 모델과 유사함을 보여줍니다. 테슬라는 electrek.co의 보고서에 따르면, 사이버트럭의 디자인 특허 출원에 클래식 스포츠카의 디자인, 펑키한 오프로드러더, 공기역학적 픽업 베드 커버 룩까지 인용했습니다.

    크기

    테슬라 사이버트럭 모델 가격 디자인 출시일 출시정보,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컨셉 버전은 거대하고, 많은 시장들에게 그것은 너무 큽니다. 테슬라는 실제 주행 환경에서 소형화, 실용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 로건 체험 팟캐스트에서 머스크는 회사가 생산 버전을 약 3% 작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은 거의 비슷할 것 같습니다.

    이미지 원본: electrek.co

    대형 와이퍼, 리어 액슬 스티어링 & 시제품

    유튜브 채널 칠레알100은 이후 제작사 사이버트럭의 디자인 변화를 담은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테슬라가 헤드라이트를 전면부 위에서 아래쪽으로 재배치했습니다. 게다가 이 회사는 전폭 조명 스트립 대신 별도의 헤드라이트를 사용해 왔습니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변화는 대형 와이퍼가 운전석 측 A-필러에 기대어 윈드실드 글라스의 상단 가장자리로 거의 이어지는 것입니다.

     

    Tesla의 VP – Vehicle Engineering, VP인 Lars Moravy는 2021년 2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 동안 몇 가지 Cybertruck 업데이트를 공유했습니다. 그는 그 회사가 전기 픽업 구조 개발을 완료했다고 말했습니다. 사이버트럭은 현재 알파 단계에 있으며, 테슬라는 차량 구조의 기본 엔지니어링을 마쳤습니다. 그는 "사이버트럭을 통해 저희는 차량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를 재정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라비는 테슬라의 2021년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 때도 사이버트럭의 생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모라비는 "텍사스산 모델Y 오스틴에 이어 테슬라의 다음 제품 출시는 사이버트럭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수많은 알파 프로토타입을 제작해 "디자인을 더욱 성숙시키기 위해" 테스트하고 있었습니다. 모라비는 "사이버트럭은 이러한 개정의 일환으로 후축 조종 장치를 확보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Cybertruck 생산 모델에 예상되는 변경 사항

    2022년 1월 사이버트럭 제작의 새로운 사진과 동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되면서 외관상 몇 가지 뚜렷한 디자인 디테일이 드러났습니다. 테슬라는 앞쪽에 왼쪽 A-필러 근처에 위치한 대형 윈드실드 와이퍼를 장착했습니다. 이 회사는 보행자 안전 규정을 준수하도록 코 부분과 범퍼를 재설계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 결과, 새로운 얼굴은 약간 곱슬곱슬합니다.

    마커 라이트

    테슬라 사이버트럭 모델 가격 디자인 출시일 출시정보, 사이버트럭 컨셉은 범퍼의 바깥쪽 끝에 깔끔하게 통합된 하단 전면 페시아에 별도의 마커 라이트가 특징입니다. 더 아래, 범퍼의 거의 바닥에, 그것은 안개등 역할을 하는 두 개의 수평 LED 라이트 바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제작 버전의 영상을 보면, 상대적으로 안쪽으로 더 높기는 하지만, 전면 안개등이 콘셉트 버전의 마커 램프와 같은 높이로 더 높게 설정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테슬라는 아마도 악천후 속에서 도로의 시야를 개선하기 위해 이러한 변화를 만들었을 것입니다.

    제작사인 테슬라 사이버트럭은 스파이 사진에서 보듯이 약간 재설계된 전면 페시아를 갖게 될 것입니다. 영상 출처: 유튜브/킬로와트

    재래식 거울

    시제품과 달리 제작 버전은 기존의 거울이 특징인데, 머스크에 따르면, 이 거울은 "제거하기 쉽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 사이드 미러를 교체할 수 있도록 규정되어 있을 때 전면 펜더 플레어에 내장된 사이드 카메라를 통해 디지털 미러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테슬라는 아마도 생산 트럭에 약간 더 좁은 앞쪽 펜더를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희는 어떤 결론을 도출하기 위해 더 명확한 보기를 기다릴 것입니다.

    도어 손잡이 없음

    테슬라 사이버트럭 모델 가격 디자인 출시일 출시정보, 테슬라 트럭이 생산 차량으로 진화하면서 또 하나의 큰 변화는 플러시 도어 손잡이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테슬라는 아마도 B-필러와 C-필러 하단의 작은 직사각형 부분에 터치 작동식 도어 열기/닫기 버튼을 통합했을 것입니다. 또한 사용자가 키를 사용하여 차량에 접근하는 것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도어를 잠금 해제하는 센서가 있어야 합니다.

    같은 바퀴

    알로이 휠 디자인 패턴은 우리가 과거에 본 것과는 조금 다르게 보입니다. 에어로 휠 커버는 사이버트럭 프로토타입에 7스포크 알로이 휠 패턴을 숨기고 있었는데, 이것은 모델 3의 표준 휠과 다소 비슷한 것입니다. 사이버트럭이 결국 전시장에 도착하면 탈착식 바퀴 커버를 특징으로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충전 포트 개방은 컨셉트처럼 뒤에 있는 것이 아니라 좌측 후방 펜더 플레어에 있을 가능성이 높입니다.

    침대 주위의 사소한 변화

    새 사이버트럭의 화물용 침대에는 택시와 더 가까운 곳에 추가로 컷아웃이 되어 있으며, 그것은 부품을 수리할 수 있는 구멍이 될 수 있습니다. 중간 게이트의 징후는 없지만, 아마도 이것은 그 기능 없이 만들어진 구성일 것이고 다른 기능들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콘셉트 버전과 달리, 테일게이트에 작은 빗장을 걸어 열 수 있는 것이 특징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측면부의 버튼 레이아웃은 약간 다르게 보입니다.

    디지털 계기판

    제작사 사이버트럭은 콘셉트 버전에 부족했던 디지털 계기판이 특징입니다. 또한 고객 배송 장치는 사이드 카메라로부터 실시간 피드를 스트리밍하기 위해 대시보드의 바깥쪽 끝에 2개의 추가 스크린이 있을 수 있습니다.

    테슬라 자체 스테인리스강 등급

    모라비는 2021년 9월 30일 이 회사의 2021년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테슬라가 사이버트럭의 외관에 대한 스테인리스 등급을 자체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맞춤 특수 스테인리스 스틸의 첫 번째 주물을 시작했으며, 공급 업체 및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이 스테인리스 스틸이 충분히 제시간에 공급되도록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우리는 자동차 세계에 필요한 내구성 및 부식 요건을 모두 충족시키기 위해 사이버트럭의 외관에 대한 스테인리스강 등급을 자체 개발했습니다.

    Lars Moravy, VP – Vehicle Engineering, Tesla (Q3 2021 results conference call on September 30, 2021)

    보디 랩

    머스크의 말을 인용한 electrek.co의 한 보고서는 키버트럭 제작이 일반 픽업과 같은 여러 가지 페인트 옵션으로 나오지는 않을 것이라고 시사했습니다. 노출된 스테인리스 스틸 때문에 고객들은 도색 전에 랩을 발라야 할 수도 있고 테슬라는 랩과 도장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생산 비용과 복잡성을 줄이면서 환경을 도울 것입니다.

    생산에 들어가는 요크

    테슬라 사이버트럭 모델 가격 디자인 출시일 출시정보, 사이버트럭 내부의 하이라이트는 멍석이나, 어떤 사람들이 말하듯이 '열린' 스티어링 휠입니다. 모델S는 2021년 테슬라의 첫 생산 모델이 됐습니다. 머스크는 이 회사가 비난을 초래한 반면, 이 회사가 사이버트럭에서도 그것을 사용할 것임을 시사했습니다. 심지어 모델X도 2021년에 이 기능을 받았습니다.

    제작사인 테슬라 사이버트럭도 모델S와 모델X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멍에를 장착합니다. 이미지 원본:테슬라

    머스크는 2021년 9월 9일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전통적인 핸들이 지루하다며 계기판을 막는입니다. 그는 파노라마 모드에서 완전자율주행은 원형 핸들보다 멍에가 훨씬 좋아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2021년 11월 30일 트위터 사용자 자인S180이 머스크에게 사이버트럭의 멍에를 확인해 달라고 요청하자 그는 "(트위터를 통해) "사이버트럭은 의도적으로 미친 테크놀로지 밴드"라고 말했습니다. 머스크도 이 멍에를 '종말론적 미래'의 기술이라고 선전했습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예약

    테슬라 사이버트럭은 원하는 구성에 상관없이 100달러의 소액 보증금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티는 2021년 8월 비공식 예약 추적기를 인용해 테슬라가 이미 사이버트럭에 120만 대(추정 126만8768대)의 예약 주문을 받았다고 보도했습니다. 듀얼 모터는 사전 예약의 47.9%를 차지할 정도로 초기 조류가 가장 많이 찾는 구성입니다. 트라이모터는 점유율 44.8%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구성입니다. 사전 주문의 7.3%만이 싱글 모터 구성용입니다. 테슬라는 실제 숫자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지 않았으며, 보통 예약의 일부만이 확정 주문으로 전환된다는 점에 유의합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FAQ

    Tesla Cybertruck 출시일이 언제인가?

    테슬라 사이버트럭 배송은 이제 2023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대체 모델은?

    포드 F-150 번개체비 실버라도 EVRAM 1500 EV, 그리고 곧 출시될 GMC 시에라 전기 픽업이 도전자가 될 것입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사거리는 얼마인가?

    테슬라는 사이버트럭이 500마일 이상의 EPA 에스트를 공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요 이미지 원본:테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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