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예정인 피아트 스테이션 왜건 신형 전기차 BEST 8

스테이션 왜건 부문은 전기 스테이션 왜건 부문은 말할 것도 없고, 전기 스테이션 왜건 부문도 미국에 존재하지 않을 수 있다. 이는 1980년대부터 미니밴과 SUV가 등장하면서 실내 공간도 넓어지고 엔진 성능도 좋아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하지만, 유럽과 영국 같은 시장에서는, 마차는 여전히 중요한 바디 스타일로 여겨진다. 이들 완성차업체들은 향후 라인업에 전기역마차 모델을 갖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목차

     

     

    2022년형 MG5 EV

    2022 MG5는 차량 배터리가 전기 스쿠터나 캠핑용 장비를 충전할 수 있는 V2L(Vehicle-to-load)을 지원한다. 이미지 – M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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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시 예정인 피아트 스테이션 왜건 신형 전기차 BEST 8, 2022년 3월부터 유럽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2022년 MG5 전기역마차는 Roewe Ei5(2020년 영국 MG5를 훼손한 것)보다 대폭 상향 조정된 것이다. 177 hp 전기 모터가 200마일을 보장하는 표준 모델과 156 hp 그러나 250 miles의 롱 레인지 모델(WLTP 사이클에 따름) 등 두 가지 변형 모델이 제공된다.

    출시일 – 2022년 3월부터 유럽 전역에서 이용 가능

    가격 – $34,000부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됨

    BYD 한 EV 에스테이트

    지난해 노르웨이에서 탕 SUV로 유럽에 진출한 BYD는 구대륙에서 세단을 출시할 계획이다. 그것은 2020년에 독일의 로드쇼에서 한 전기 세단을 전시했었다. 최근 BYD는 영국과 유럽의 바이어들 사이에서 이런 바디스타일이 매력적으로 발견됨에 따라 (한전기 컨버터블에 더해) 한에스테이트를 건설하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 전기차는 한 세단으로부터 모터와 배터리를 빌려야 한다. 한 세단으로부터 모터와 배터리를 빌려야 한다. 한 세단에는 사정거리 315마일의 기본형 64.8kWh LFP 배터리, 그리고 사정거리 378마일(NEDC 수치)의 최고급형 76.9kWh이다.

    출시일 – 2023년 출시 예정, 확인 대기 중

    가격 – $30,000부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됨

    BMW i5 투어링

    BMW i5 Touring은 200 kW DC 고속 충전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중 10분은 90마일의 범위를 추가할 수 있다. 이미지 – Skelqim Ameti(인스타그램)를 통한 BMW i5 렌더링

    BMWBlog는 2021년 11월 차기 G61 5 시리즈 제품군에 BMW i5 투어링에 전기역 마차가 포함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i5 투어링은 BMW i4와 동일한 CLAR(후륜 구동 클러스터 아키텍처) 플랫폼을 이용해 밀폐되고 에너지 효율적인 배터리 모듈과 변속기, e-모터, 전력 전자장치를 공동 주택에 결합한 통합 시스템을 갖춘 BMW의 5세대 eDrive를 사용한다.

    보고된 xDrive40 외에 BMW i5 Touring eDrive40과 M50의 두 가지 모델이 예상되는데, 이 모델은 AWD 기능을 위한 쌍둥이 전기 모터를 보게 될 것이다. eDrive40은 80.7 kWh 배터리와 i5 M50에서 544 hpp까지 상승하고 여전히 300 miles의 범위를 포함하는 340 hp 전기 모터 덕분에 350 mile의 범위가 예상된다.

     

    출시 날짜 – 2024년 출시 예정, 확인 대기 중

    가격 – $70,000-75,000부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됨

    VW Aero B 에스테이트

    출시 예정인 피아트 스테이션 왜건 신형 전기차 BEST 8, 생산에 성공할 ID 스페이스 비지온 개념은 EPA 사이클에서 추정 범위가 300마일인 77 kWh (net) /82 kWh (gross) 배터리 팩을 특징으로 했다. 이미지 – VW

    미국 스테이션 왜건 애호가들은 VW Aero B 전기 스테이션 왜건이 미국 시장에 출시될 수 있도록 허가를 받았기 때문에 기뻐할 수 있다. Aero B 슈팅 브레이크는 호출될 수 있는 대로 VW Passat Alltrack과 Passat 세단을 각각 대체하게 된다. 성능 지향 GTX 변종 외에 단일 모터 RWD 변종과 듀얼 모터 AWD 변종이 계획되어 있다. 에어로 B GTX는 단 5.2초와 300마일의 거리에서 시속 0-62마일의 전력 질주로 테슬라 모델 3에 필적할 수 있다. 가장 효율적인 Aero B 슈팅 브레이크는 최대 430마일(회사 청구)까지 제공할 수 있다.

    출시일 – 2023년 유럽 첫 출시 예정

    가격 – 45,000달러부터 시작할 것으로 예상

    스코다 옥타비아 콤비 EV 등가

    스코다는 일부 구매자가 SUV의 실용성을 원하지만 형태에 대한 팬이 아니라는 점을 인정해 부동산 스타일이 절충점이라는 설명이다. 이미지 – 스코다

    스코다 CEO 토머스 샤퍼는 인터뷰에서 현재 10년 후반기 전기 옥타비아를 진지하게 바라보고 있으며 옥타비아 콤비(스코다에서 가장 성공한 모델 중 하나)가 브랜드의 핵심 부품이며, 이 바디스타일은 미래 추진 기술로 생명력을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음, 옥타비아, 특히 옥타비아 콤비는 우리 브랜드의 핵심이다. 이것은 비밀이 아니다. 우리는 이 부분이 앞으로 어떤 추진력이 있을지라도 결코 죽지 않았다고 믿는다. 그래, 전기 옥타비아가 필요해정확히 똑같을까?두고 봐!하지만 그것은 우리 것이다!

    Thomas Schäfer, Skoda Auto CEO, at the Next-Level Skoda Strategy 2030 announcement on June 24, 2021

    주요 의문은 스코다가 '옥타비아' 명판을 계속 사용할 것인가, 이름이 'Q'로 끝나는 새 명찰로 바꿀 것인가이다. 옥타비아 콤비 전기역 마차는 엔야크의 가용성 향상과 새로운 시장에 엔야크 쿠페를 출시하는 데 계속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이 브랜드의 즉각적인 우선 순위는 아니다. 그런 다음 소형 전기 크로스오버(ID.3 치수)에 집중한 다음 소형 시티 카(VW ID.2 형제)에 집중하십시오.그제서야 회사는 전기용 부동산 자동차를 개발할 것이다.

    출시 날짜 – 2026년 예상

    가격 – 37,000달러부터 추정

    아우디 A6 e-트론 아반트(Audi E6 Avant)

    아우디 E6 Avant는 오토 상하이 2021의 A6 e-tron 개념과 매우 유사할 것이다. 렌더:슈가 디자인/인스타그램

    곧 출시될 전지형 아우디 A6(Audi E6)는 아우디가 부르는 것처럼 전기 스테이션 왜건이나 아반트 스타일을 보게 될 것이다. 아우디 A6 e-트론 PPE의 기술 프로젝트 리더인 요하네스 에르네스가 2021년 5월 오토카에게 A6 E-트론이 부동산 바디 스타일을 낳을 것임을 '강력히 암시'한 데 따른 것이다.

    수석 외부 디자이너인 Sascha Heyde에 따르면 신형 전기 A6의 디자인은 95%가 e-트론의 외관에 영감을 받았고 마크는 아우디의 디자인 철학의 다음 진화 단계라고 한다.

     

    출시 예정인 피아트 스테이션 왜건 신형 전기차 BEST 8, 아우디 E6 아반트는 MEB 플랫폼에서 상류층인 프리미엄 제품에 더 적합하게 만들기 위해 상당한 변화를 보고 있는 PPE 플랫폼에 탄다. 이 플랫폼은 표준 후륜 구동 플랫폼이지만 E6의 경우 RWD 외에도 AWD 향으로 제공된다. 레인지 옵션은 315-370마일(WLTP)의 위치에 있을 수 있으며, 성능 중심 RS 6 Avant e-tron은 3초 야구장에서 0~60mph의 스프린트로 이 플랫폼의 최고 성능 성능을 보여줄 수 있다. 배터리 팩의 빠른 충전이 25분 이내에 5~80% SoC에 이를 것으로 예상

    출시일 – 2023년

    가격 – 75,000달러 이상 예상

    렉서스 전기 부동산

    렉서스는 2035년까지 완전한 EV 회사가 되어 그 과정에서 새로운 바디 스타일을 받아들이기를 원한다. 이미지 – 렉서스

    도요타가 전기자동차 15대를 놓고 놀리던 2021년 12월 중순, 렉서스 역시 보여줄 미래 모델이 몇 가지 있었는데, 이 중 전기자동차 차체 스타일이 두 가지다. 도요타(및 렉서스)는 이번 10년 말까지 30대의 EV를 출시하기를 원하고 있으며, 렉서스는 현재 부동산 바디스타일을 판매하지 않고 있지만 EV 플랫폼(플랫폼이 더 적응력이 좋은 곳)은 럭셔리 브랜드가 새로운 부문을 수용하는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

    출시 예정인 피아트 스테이션 왜건 신형 전기차 BEST 8, 렉서스가 2030년까지 북미, 유럽, 중국에서 EV 판매량의 100%를 차지하고 2035년까지 100% 전기를 공급받고자 하는 것을 보면, 이 전기역 마차 모델들이 미국에 진출할 가능성이 있다.

    출시 날짜 – 10월 중순으로 예상

    가격 – 예상 $70,000 이상

    포르쉐 타이칸 스포츠 투리스모

    스포츠 투리스모는 크로스 투리스모보다 공격적인 범퍼, 스포티한 바퀴, 그리고 더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있다. 이미지: 포르쉐

    포르쉐는 타이칸 스포츠 투리스모와 함께 타이칸 사거리를 확장했다. 독일 브랜드가 스포츠 투리스모를 타이칸 라인업에서 세 번째 바디 스타일이라고 명시하고 있지만, 바디 스타일은 크로스 투리스모와 시각적으로 동일해 보인다. 스포츠 투리스모는 공격적인 범퍼, 더 스포티한 바퀴, 그리고 더 많은 성능을 얻는다. GTS 변종은 2022년 2월 말쯤 도입됐으며 나머지는 2022년 3월 중순쯤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GTS 버전은 509 hp와 626 lb-ft를 조합한 각 차축에 하나씩 두 개의 전기 모터를 제공한다. 오버부스트 기능으로 590마력을 생산할 수 있다. 배터리 용량은 93.4 kWh로 424-490km(263.4~304.4마일) WLTP 범위를 제공한다. 공연 수치가 흥미진진하다. 발사 제어를 통해, EV는 3.5초 만에 시속 60마일로 빠르게 달릴 수 있고 최고 속도의 시속 155마일로 달릴 수 있다. 미국의 포르쉐 타이칸 GTS 스포츠 투리스모 가격은 13만3300달러(MSRP)에서 출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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