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출시 예정 전기차 신형 모델(2022~2025년) TOP8

자동차 산업에서의 전기화는 해치백이나 전기 픽업 트럭에만 확장되는 것이 아니라 상용 차량에도 확장됩니다. 특히 전기 밴 부문은 아마존이 리비안에 4억 4천만 달러 이상을 투자한 후 많은 관심을 받았고, 포드 역시 E-트랜싯을 계획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회사에 거의 12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미국 출시 예정 전기차 신형 모델(2022~2025년) TOP8, 평균 배달 밴이 하루에 160마일 이하로, 이것은 현재의 배터리 기술에도 잘 부합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비행대 운영자와 전자상거래 전공자들은 가까운 미래에 전기 밴으로의 전환을 심각하게 고려할 것이며, 여기에 몇 가지 선택사항이 있습니다.

 

목차

     

    포드 E-트랜싯(2022년)

    포드 E-트랜싯 전기 밴은 캔자스 공장에 있는 ICE 모델과 나란히 지어졌습니다. 이미지 – 포드

    2022년 2월 8일, 포드는 캔자스 시 의회 공장에서 온 고객들에게 E-Transit 전기 밴을 선적하기 시작했습니다. 캔자스시티는 포드가 사내에서 배터리와 전전기차를 모두 조립한 최초의 미국 공장입니다. 그 회사는 이 공장에서 E-Transit을 생산하기 위해 1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신형 전기 밴은 이미 1만 대 주문을 받았습니다.

    미국 출시 예정 전기차 신형 모델(2022~2025년) TOP8, 다양한 구성(지붕 높이 3개, 길이 3개, 화물, 섀시 및 컷어웨이)으로 제공되는 E-Transit은 68 kWh 리튬이온 배터리와 198 kW(266 hp) 정격의 영구 자석 모터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화물 밴 로우프 모델에서 완전 충전으로 최대 126마일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목적지를 제외한 43,292달러부터 시작합니다.

    리비안 아마존 프라임 밴(2022년)

    초기에 EDV는 R1T로부터 듀얼 모터를 빌렸지만 FWD 레이아웃을 빌리는 동안, 미래 모델도 단일 모터로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미지 – 리비안

    리비안 EDV라 불리는 리비안 아마존 전기 밴 1만 대가 아마존의 10만 대 주문(2030년까지 이행 예정)의 일환으로 올해 말까지 도로를 주행해야 합니다. 아마존 전기 밴은 R1의 스케이트보드 섀시에 더 저렴하지만 (철강을 많이 사용합니다. )리비아 EDV에는 각각의 부하 용량에 따라 명명된 리비아 EDV 500, 리비아 EDV 700 및 리비아 EDV 900의 세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autoblog의 보고서에 따르면, 싱글 모터 FWD, 듀얼 모터 FWD, 듀얼 모터 AWD 구성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비안은 2021년 10월 1일 SEC 제출에서 EDV의 다음과 같은 사양을 공개했었습니다.

    측면\사양 EDV 500 EDV 700 EDV 900
    길이 248인치. 277인치. 321인치
    휠베이스 157인치. 187인치. 205인치
    카고 스페이스 500 cu. ft. 660 cu. ft. 840 cu. ft.
    GVWR 9,350파운드. 9,350파운드. 1만 4천 파운드.
    범위 최대 150마일 최대 150마일 최대 120마일
    출처: SEC

    BrightDrop EV600(2022) & Brightdrop EV410

    EV600 전기 밴은 울티움 플랫폼 덕분에 GM 역사상 콘셉트에서 상용화로 가는 가장 빠른 제작 차량입니다. 이미지 – GM

    GM 소유의 BrightDrop은 2021년 12월 17일 물류 전문가 FedEx에 첫 전기 밴인 BrightDrop EV600을 납품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회사는 BrightDrop EV410이라는 더 작은 모델도 제공합니다. 2022년 1월 1일, 월마트가 EV600과 EV410 전기승합차 5000대를 예약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GM은 2021년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브라이트드롭 화물칸 예약 건수가 2만5000건을 넘었다고 밝혔습니다. 페덱스 외에도 버라이즌, 머천더스 플리트, 월마트 등이 이들 EV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EV600과 EV410은 전용 EV 아키텍처를 이용하면서 GM의 Ultium 배터리 기술과 드라이브 기술(승용차에서 발견된 것과 동일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대형 EV600은 또한 AWD를 장착하고 600입방 피트의 화물 공간을 250마일로 보장하며, 소형 EV410은 150인치의 짧은 휠베이스로 EV600의 동일한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400입방 피트의 화물 공간을 포장하면서 일반 주차 공간과 호환됩니다.

     

    미국 출시 예정 전기차 신형 모델(2022~2025년) TOP8, GM은 현재 온타리오주에 있는 CAMI 설비를 재설치해 이 전기 밴들을 만들고 있지만(2022년 가을부터) 그때까지 EV600은 미시간 주의 한 시설에서 쿠카 AG라는 공급업체가 만들고 있습니다.

    볼링거 딜리버리-E

    볼링거는 Delivery-E 전기 밴 플랫폼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바디 제조와 디자인 전문 파트너가 필요하다는 점은 분명해 보입니다. 이미지 – 볼링거

    미시간주에 본사를 둔 2022년 1월 14일, 볼링거는 전기 트럭과 SUV(B2와 B1)를 '무제한' 연기했으며, 대신 2020년에 발표한 상용 전기 밴인 'Deliver-E'에 초점을 맞추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출시 예정 전기차 신형 모델(2022~2025년) TOP8, 볼링거 스케이트보드 플랫폼(Chass-E)의 단순화된 버전에 구축될 것으로 예상되는 Deliver-E는 70kWh, 105kWh, 140kWh, 175kWh 및 210kWh의 배터리 사양을 갖춘 다중 휠베이스 크기와 구성으로 제작됩니다. 볼링거는 언제 생산이 시작될지는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로버트 볼린저 사장은 성명을 통해 "아직은 밴바디 자체를 만들 계획이 없어 밴바디를 만든 경험이 있는 제조 파트너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 eSprinter(2023년 말)

    메르세데스 벤츠(2025년 이후)의 미래형 전기 밴 모델들이 전용 EV 플랫폼(VAN)을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EA). 이미지 – 메르세데스

    현재 메르세데스 eSprinter(유럽에서 판매되는 제품)는 주정부의 안전 및 기타 성능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미국에서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그러나 2023년 후반으로 예상되는 차세대 eSprinter는 미국뿐 아니라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노스찰스턴 공장에서 현지 제작될 예정입니다.

    메르세데스의 일렉트릭 다기능성 플랫폼(더 발전된 메르세데스 밴) 기반.EA 플랫폼은 2025년까지는 예상되지 않는다), eSprinter는 2개의 휠베이스, 2개의 지붕 높이, 그리고 다양한 변형(카고, 승객 및 섀시)으로 예상됩니다. 차세대 eSprinter는 60kWh, 80kWh 및 120kWh 배터리 팩 옵션으로 제공되어야 하며 120kWh 유닛은 약 225마일의 범위를 제공해야 한다(55kWh 배터리를 장착한 Euro eSprinter는 북미에 비해 너무 짧은 96마일의 범위만 제공한다).바닥 아래 배터리와 후륜 구동렬 레이아웃이 예상됩니다. 가격은 45,000달러에서 50,000달러의 지역에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카누 MPDV (2023년 후반)

    카누는 2022년 아칸소 공장에서 생산을 시작한 뒤 2023년 말 미국 오클라호마 프라이어의 '메가 마이크로' 공장으로 이전하고 라이프스타일 차량이 먼저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미지 – 카누

    보도에 따르면 카누는 일련의 고급 인력 이탈에도 불구하고 2024년식 다목적 배송 차량(MPDV)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카누는 MPDV 1과 MPDV 2라는 두 종류의 전기 밴을 가질 계획입니다. 이들은 카누 라이프스타일 차량과 동일한 스케이트보드 섀시에 탑승하지만, MPDV 1이 트랜짓 커넥트 크기인 경우 MPDV 2는 대형 트랜짓과 동일합니다.

    미국 출시 예정 전기차 신형 모델(2022~2025년) TOP8, 두 모델 모두 약 200마력의 전륜 구동으로 40, 60, 80kWh의 배터리 크기로 출시됩니다. MPDV 1은 각각 130, 190, 230마일을 주행하는 반면, 대형 MPDV 2는 이 용량에서 90, 140, 190마일을 달성합니다.

     

    MPDV 1이 200입방피트의 화물 공간으로 평가되는 경우, 대형 MPDV 2는 450입방피트의 두 배 이상의 화물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 회사는 그들의 기발한 스타일링이 ICE로 구동되는 밴보다 30% 더 많은 소포를 제공하는 최대의 실내 공간을 만들어냈다고 주장합니다. MPDV의 시작 가격은 3만3천 달러인데, 이 회사는 온라인 예약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기아차 미드 PBV(2025년)

    미국 출시 예정 전기차 신형 모델(2022~2025년) TOP8, 기아차는 전기만으로 운행하는 신형 전용 차량을 개발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기아 미드 PBV로 불리는 모델입니다. 그것은 각 헤드라이트, 슬림한 수평 라이트 바, 에어로 휠 등과 같은 몇몇 미래적인 디자인 요소를 갖춘 박스형 모델이 될 것입니다. 기아차는 미드 PBV를 다양한 차체 유형과 도어 유형에 다양한 시트 레이아웃과 배터리 팩 옵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 모델에는 OTA(Over the Air)와 FoD(Feature on Demand) 서비스가 탑재됩니다.

    기아 미드 PBV는 나중에 로보택시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이미지 출처: 기아

    낮은 층과 넓은 평탄한 플랫폼에 구축된 기아차 미드 PBV는 최대 600km(373마일)까지 완전 충전으로 주행할 수 있습니다. 승차감과 배송을 위해 개발된 이 차는 실내 높이가 1.8m(5.9ft)가 될 것입니다. 기아차는 내부를 3개 구역으로 나눈입니다. 그 구역들 중 하나는 단순한 조종석, 가시성, 최적의 보관, 그리고 보호 운전자 부분을 가진 운전자 구역이 될 것입니다. 그러면 승객 좌석 공간 또는 추가 화물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존이 있을 것입니다. 세 번째와 최종 구역은 다양한 좌석 배치와 심지어 화물 선반과 일부의 구조적인 변경을 허용하는 서비스 구역이 될 것입니다.

    미국 출시 예정 전기차 신형 모델(2022~2025년) TOP8, 기아차는 2025년 중형 PBV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향후 레벨4 자율주행이 가능한 로보택시로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 중입니다. 로보-택시 버전은 지붕에 LiDAR을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기아 대형 PBV(2025년 이후)

    기아차 Large PBV는 미드 PBV와 비슷한 디자인이 적용되며 지붕에는 LiDAR 스캐너가 있어야 합니다. 이미지 출처: 기아

    기아 Large PBV는 아마도 포드 E-Transit과 같은 것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훨씬 더 진보된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기아차가 확인한 것은 고객이 피플 무버 셔틀, 모바일 스토어/오피스 밴, 택배 밴, 냉장 밴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대형 모델이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대형 전기 밴은 위에서 언급한 중형 모델 이후에 도착할 것입니다.

    추천 이미지 소스: Bright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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