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실비아 EV 전기차 디자인 성능 사양 옵션 후기

일본 자동차 회사가 닛산 실비아 명판을 단종한 지 20년이 넘었지만, 이번에는 일본 잡지 베스트 카의 보도에 따르면 전기 쿠페로서 스포츠카가 다시 등장할 수 있습니다.

 

목차

     

     

    이 간행물에는 닛산의 디자인 부사장인 매튜 위버가 전기적 미래를 위해 닛산의 상징적인 모습을 재구상해 달라는 요청을 받은 이후, 닛산이 '순수한 EV 실비아 부흥'이라는 프로젝트를 갖고 있다는 사실을 출처를 통해 알게 됐다고 적혀 있습니다. 닛산은 2021년 9월 위버가 1964년 도쿄 모터쇼에서 데뷔한 1세대 실비아 CSP311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판 닛산 실비아를 렌더링한 것을 선보였습니다.

    우리는 닛산 실비아 EV를 볼 수 있을까요?

    닛산 실비아 EV 전기차 디자인 성능 사양 옵션 후기, 닛산의 미래는 EV 아키텍처나 미래의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 기술에 여러 가지 차체 스타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입니다. 전기 스포츠카는 억지스럽지 않습니다. 이미지 – 닛산

    닛산은 COO 아스후니 굽타가 해치백과 세단부터 SUV와 픽업까지 모든 차체 스타일을 전기화할 수 있는 기술(신규 EV 플랫폼과 미래 솔리드스테이트 배터리 기술)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거듭 강조하면서 전기적 미래에 대한 야망을 품고 있습니다. 위버의 실비아 EV 스케치를 보여주던 당시 닛산은 "현대적이고 전기화된 세계를 위해 고전적인 자동차를 재발견하는 것은 비록 스케치로서 시작한다고 해주셔도 미래의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말했습니다.

    닛산의 사업계획도 앞으로 5년 안에 20대의 신형 EV와 e파워 차량을 공격적으로 출시하겠다는 것입니다. 2030년까지 닛산은 미국 자동차 판매량의 40%를 완전 전기화 목표로 하고 있으며, 더 많은 것을 전기화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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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낡은 것은 모두 다시 새것입니다!

    자동차 회사들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명판을 되살리기 위해 EV 전환을 이용하고 있는데, 그렇지 않았다면 개발 및 출시하는 상업적 의미가 없었을 것입니다. 현대 그랜저 EV의 복고풍 스타일링은 지난해 콘셉트로 제시됐습니다. 오펠은 1970년 출시한 이름을 다시 불러오는 일회성 콘셉트인 만타 EV와 VW ID.버즈는 상징적인 버스 해를 부활시킵니다. 미니 옥스포드 공장 엔지니어들은 2022년 초 올드 미니의 소유주들이 차의 특징적인 외관을 유지하면서 전기 추진으로 전환할 수 있는 미니 충전 패키지를 내놓아 브랜드들이 과거를 포용하는 브랜드에서 눈을 떼지 않고 있는 게 분명합니다.

    닛산 실비아 EV는 무엇을 탈 것인가?

    연합은 성능 차량을 포함한 모든 형태와 크기의 EV를 만들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미지 – 닛산

    닛산은 CMF-EV 플랫폼을 사용하여 두 개의 문이 달린 스포츠카를 포함한 거의 모든 형태의 자동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닛산은 올해 초 이 동맹의 EV 미래(레노-닛산-미쓰비시)를 조명하기 위한 프레젠테이션에서 35개 이상의 EV 모델이 다양한 차체 스타일의 모든 모양과 크기의 캐리커쳐를 뒤에서 볼 수 있다는 슬라이드를 선보였습니다.

    1965년의 1세대 닛산 실비아는 매우 드물기 때문에, 닛산의 가장 노련한 직원들 중 일부도 본 적이 없다고 회사측은 말합니다. 554대만 만들어졌습니다. CMF-EV 플랫폼과 레트로 스타일링을 기반으로 한 실비아 EV는 한정된 유닛으로 생산되더라도 확실히 추구될 것입니다.

     

    닛산은 이와 관련, 2025년부터 미국 캔턴공장에서 올 신차 전지형 세단을 생산한다고 공식화했습니다. 4개의 문이 특징인, 그것은 미국 포트폴리오에서 Maxima나 Altima를 대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천 이미지 – 닛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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