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스즈키 비타라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스즈키는 2022년 1월 비타라 풀 하이브리드를 묵묵히 유럽 시장으로 몰고 갔습니다. 2022년형 스즈키 비타라 하이브리드는 네덜란드와 폴란드에 진출했으며,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시장에 진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도요타와 스즈키의 글로벌 파트너십에는 하이브리드 기술 이전이 포함되어 있지만, 스즈키는 비타라의 새로운 파워트레인을 개발한 것으로 보입니다.

 

목차

     

     

    2022 스즈키 비타라 하이브리드 사양

    2022 스즈키 비타라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2022년형 스즈키 비타라 하이브리드는 전기 모터로 작동하는 1.5L 자연 흡기 가솔린 유닛인 스즈키 K15C 엔진을 사용합니다. 엔진은 6,000 rpm에서 75 kW(102 hp)를, 4,400 rpm에서 138 Nm를 발전시킵니다. 그것은 (24.6 kW) 33 hp와 60 Nm를 생산하는 전기 모터로 보완되어 0.84 kWh 리튬이온 배터리에서 에너지를 얻습니다. 복합 하이브리드 출력은 85 kW(115 hp)입니다.

    이 하이브리드 드라이브트레인의 장점은 다방면에 걸쳐 있습니다. SUV는 저속 주행이나 주차 시 연소 엔진이 꺼진 상태에서 순수하게 EV 모드로 주행할 수 있습니다. 급가속 시 전기 모터는 연소 엔진에 토크 충전을 돕는입니다. 이 시스템은 또한 제동 중에 발생하는 운동 에너지를 회수하여 배터리에 저장하며, 필요 시 전개됩니다.

    다른 전기화된 스즈키스와 마찬가지로 스즈키 비타라 하이브리드는 스즈키상표인 블랙&블루 '하이브리드' 배지를 테일게이트에 달고 있습니다. 2022년형 모델에는 외관상 변화가 없습니다. 이미지:스즈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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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년형 스즈키 비타라 하이브리드는 6단 자동변속기만 탑재됩니다. 매뉴얼의 옵션이 없고, 스즈키 올그립 4륜 구동도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전륜구동 스즈키 비타라 풀 하이브리드는 44.5mpg(18.9kmpl)를, 전륜구동 SUV는 41.1mpg(17.5kmpl)를 전달합니다. 엄격한 유로 6d 규제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각각 121g/km와 130g/km에 이릅니다.

    2022년 스즈키 비타라 하이브리드 측면 사양
    엔진명 K15C
    변위 1.5L(1,462cc)
    6,000rpm에서 75kW(102hp)
    토크 138Nm(4,400rpm)
    배터리(리튬이온) 0.84 kWh(140 V, 6 Ah)
    전기모터파워 24.6 kW(33 hp)
    전기 모터 토크 60Nm
    결합출력 85 kW(116 hp)
    전송 6단 자동
    드라이브트레인 FWD/AWD
    시속 100km 12.7초(FWD)/13.5초(AWD)
    최고 속도 시속 180km

    배터리 팩의 추가는 공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배터리는 부트에 놓이고, 위치 때문에 부피가 362리터(뒷좌석 위쪽)/642리터(뒷좌석 아래쪽)/1119리터(최대 부피)/569리터(뒷좌석 위쪽)/1046리터(최대 부피)로 줄어듭니다. 2022년형 스즈키 비타라 풀 하이브리드는 1200kg을 견인할 수 있습니다.

    2022 스즈키 비타라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0.84 kWh 리튬이온 배터리 팩은 스즈키 비타라 하이브리드의 전기 모터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이미지 출처: 스즈키

    네덜란드는 2022년 스즈키 비타라 풀 하이브리드 가격이 29,350유로에서 34,850유로 사입니다. 배달은 3월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폴란드에서 비타라 스트롱 하이브리드 가격은 PLN 10만7,500(유로 23,646)에서 PLN 131,500(유로 28,947)까지입니다.

    특징들

    톱스펙 2022 스즈키 비타라 하이브리드는 17인치 알로이 휠, 애플 카플레이&안드로이드 오토를 지원하는 7인치 디스플레이, 열선내장 시트, 후진 카메라, 스즈키 세이프티 시스템 프로 등이 탑재됐으며 사각지대 모니터와 후방 크로스 트래픽 알림 등이 추가됐습니다. 비타라 하이브리드는 자동 에어컨,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리미터, LED 조명, 듀얼 센서 브레이크 지원, 차선 이탈 경고, 교통 신호 인식 등 스즈키 안전 시스템 등 필수 키트를 표준으로 장착했습니다.

    스즈키 비타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정보

    오스트리아 웹사이트 디 모터프로피스가 지난해 제출한 보고서에 따르면, 2024년 출시 예정인 차세대 스즈키 비타라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PHEV 모델은 모든 PHEV와 마찬가지로 상당히 높은 순수 전기 범위를 제공하는 더 큰 배터리를 가져야 합니다. 또한, 스즈키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인테리어를 자랑해야 하는 2024년식 비타라에서 강력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유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스즈키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현재 세대인 비타라의 수명을 10년 중반까지 늘릴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스즈키

    스즈키 전기화 로드맵

    스즈키는 아직 EV에 대한 개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신, 그 브랜드는 EV 전환을 향해 시차적으로 접근합니다. 이 브랜드의 2021년 2월 발표는 2025년까지 전기화 기술을 개발하고, 2025년부터 스즈키 자동차에 대한 개발을 시행하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2030년부터 본격적인 EV 공세가 시작될 것입니다. 일본 브랜드는 향후 5년간 76억 유로(약 1조 원)를 연구개발에 투입했습니다.

    2022년 스즈키 비타라 FAQ

    2022년 스즈키 비타라 풀 하이브리드 가격은?

    2022년 스즈키 비타라 풀 하이브리드 가격은 네덜란드는 29,350유로, 폴란드에서는 PLN 10만7,500유로(2만3,646유로)에서 출발합니다.

    2022년 스즈키 풀 하이브리드 비타라 대안은?

    경쟁 상대로는 닛산 주크, 푸조 2008, 도요타 야리스 크로스, 현대 코나 등이 있습니다.

    피처링 이미지 출처: 스즈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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