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2022 기아 뉴 신형 니로 하이브리드 연비 단점 가격표 풀체인지 포토 정보 제원 리뷰 공유합니다. 니로는 연비가 좋은 하이브리드 차량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외제차 하이브리드에 비해 압도적으로 좋습니다.

 

목차

     

    2023 니로 하이브리드 시승

     

    2023 니로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2023 니로 하이브리드 장단점

    2023 니로 하이브리드 장점

    날씨의 영향을 받지만 연비는 봄, 가을, 여름, 겨울 순으로 좋습니다. 봄가을 서울외곽순환도로 주행 시 연비는 L당 28km입니다.보통 도로를 운전할 때는 22~24km/L로 나옵니다. 조용하네요. 기본적으로 신호가 멈추거나 저속으로 달리면 엔진은 개입 없이 작동하기 때문에 전기로만 움직입니다. 그래서 되게 조용해요. 고속주행도 최소한 지상 소음과 엔진 소음은 있지만 노래를 틀 때는 신경이 쓰이지 않습니다. 저공해차량으로 다양한 공영주차장 주차요금을 50%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주 맛있어요. 주차비를 낼 때마다 돈을 버는 기분이에요. 실내가 매우 넓습니다. 키는 179cm이고 몸무게는 88kg입니다. 운전석, 조수석, 뒷좌석이 모두 만족스러운 크기입니다. 좁다는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소모품 교환 기간이 길고, 제거 작업은 현재 7만1천km에 달합니다. 엔진오일 교환은 매 10,000km마다 있는데, 다른 것은 교환해 본 적이 없어요. 수리점에서 여러 차례 전반적인 점검을 받았지만, 특별한 문제는 없습니다. 회생 제동 때문에 브레이크가 많이 남아 있었습니다. 타이어가 많이 남았어요. 바로 떠오르는 5가지 주요 장점이였습니다.

     

    2023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이제 제가 단점을 설명하겠습니다. 단점은 그의 얼굴이 온화하다는 것입니다. 신형 니로가 그 점을 보완한 것 같은데 보기 좋네요. 저는 니로 모델 출신이라 신형 니로입니다. 단점은 하나입니다. 그것 말고는 아무것도 없어요. 저는 타는 동안 불평해 본 적이 없어요.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만약 당신이 니로를 산다면, 다른 차들과는 다른 특별한 것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양제에 있는 현대·기아차 본사에 갔습니다. 특별한 건요. 전시장에는 니로가 전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보통 기아 매장에 가면 다양한 차량을 전시하죠? 하지만 니로는 전시하지 않아요. 전시용 차량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전기가 없어도 잘 팔리기 때문입니다. 니로 연비 체험 리뷰 니로 연비는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연비는 추운 겨울 20km/L 초반이 나오는데 봄과 가을에 같은 길을 운전했다고 하면 26~28km/L가 나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이기 때문에 날씨에 영향을 받습니다. 전기차는 겨울에 주행거리가 확실히 줄어듭니다. 기름값 1700원에 65만 원을 넣으면 앙꼬에서 전액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965km를 운전할 수 있지만, 운전을 잘하면 주유로 1,000km까지(봄가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사실 나 말고 니로 주인한테 물어보면 니로도 똑같은 얘기만 해요. 디자인이 부드러워 보이지 않고 불만도 없다며 가성비가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단순히 오래 가는 게 아니라 판매량이나 비거리가 많은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인테리어에 실망했다면 뒷좌석을 접을 때 트렁크와 한 단계 차이가 납니다. 그래서 주차장을 얻으려면 별도의 평탄화 장비를 준비해야 합니다. 그 외에는 인테리어에 불만이 없습니다. 제 차라서 이렇게 쓰지는 않지만, 정말 불만 없어요. 평탄화는 실망스러운 부분입니다. Niro Options & Bumi의 생각 발표를 추천하는 것은 괜찮을 것 같지 않습니다. 풀옵션을 원하시면 할 말이 없지만, 풀오프는 좀 과하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그것은 3천만 원 상당의 국산차입니다. 제가 이렇게 말했는데 니로 스피커를 작업했어요. ^^ 우퍼는 매우 강합니다. 좋은 기회가 있어서 싸게 일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올릴게요. 개인적으로 니로는 디자인을 제외하면 가장 이상적인 차량입니다. 카시트에 앉는 것이 쉽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사는 차량입니다. 저 말고도 다른 기사들도 확인해서 좋은 차를 사셨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다른 건 읽어본 적이 없지만, 전반적으로 디자인 외에는 불만이 없을 것 같아요.

     

    2023 니로 하이브리드 연비 및 사양

    2023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연료용량] 2045년까지 자동차 사용단계뿐만 아니라 공급부터 생산, 물류, 폐기까지 모든 단계에 걸쳐 탄소 순배출량을 '제로화'하겠다는 목표를 발표했습니다. 이를 위해 해양생태계 조성·복원사업인 블루카본 프로젝트를 우선 추진하고, 올해부터 신제품의 절반 이하 가격 및 제원에 사용한 배터리를 제공하는 리퍼서비스도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니로는 도심에서 쾌적하게 달릴 수 있는 크기로 우수한 성능과 연비로 출시 후 2020년까지 연간 2만대 이상 판매되고 있습니다. 1세대 니로는 가솔린, 하이브리드, 그리고 전기 모델이 있었지만 2세대 니로는 하이브리드 모델과 전기 모델만 나옵니다. 기아차는 이달 출시된 2세대 하이브리드 모델에 이어 올해 중순 전기 모델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신형 '더 올 신형 기아 니로'는 기아차가 2016년 1세대를 출시한 지 6년 만에 선보이는 2세대 모델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신형 니로는 지난 2019년 선보인 콘셉트카 '하바나이로'의 디자인을 그대로 계승해 기존과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서울호텔에서 경기도 가평군까지 왕복 113㎞를 여행했습니다. 신형 니로의 외관은 깔끔하고 공기역학적입니다. 전면은 기아차의 시그니처인 타이거 페이스 디자인을 기존 후드에서 펜더로 확대해 더욱 커진 차체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동시에, 니로의 정체성은 심장 박동을 구현하는 LED 주간 주행등(DRL)으로 만들어졌습니다. C필러(후면 글라스와 사이드 글라스 사이 필러)에 달린 부메랑 모양의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도 눈에 띄었습니다. 이는 컨셉트카 하바나이로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는데, 실제로 양산 모델에 적용되었습니다. C-필러의 외부 색상을 통해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측면 디자인이 그대로 연결된 후면은 수직 LED 리어램프로 간결하게 마감했습니다. 전면 램프와 동일한 하트비트 모양의 램프와 스키드 플레이트(신체 하부를 보호하는 부분)가 일체감을 줍니다. 새로운 니로는 내부 공간 확보에도 힘썼습니다. 차량에 탑승했을 때 운전석과 조수석 모두 넉넉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키 180㎝의 성인이 뒷좌석에 앉아도 자리가 남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총 길이(차 길이), 총 너비(차폭), 높이(차높이)가 각각 4420㎜, 1825㎜, 1545㎜로 1세대보다 각각 65㎜, 20㎜, 10㎜씩 늘어났습니다. 앞바퀴 중심에서 뒷바퀴 중심까지의 거리(휠베이스)가 20mm 늘어나 2,720mm가 되었습니다. 트렁크 적재 용량도 15ℓ 늘어난 451ℓ로 2열 시트를 접으면 완전히 평평해져 성인 2명이 누울 수 있게 됐습니다. 내부 중앙에 10.25인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친환경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내외부 소재도 친환경 소재로 제작됩니다. 차량 천장에는 폐플라스틱(PET) 재활용 소재를 담은 섬유가 사용됐고, 인체에 유해한 것으로 알려진 BTX(벤젠·톨루엔·자일렌)가 없는 친환경 페인트가 사용됐습니다. 바이오 인조가죽 시트는 유칼립투스 잎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섬유를 사용했습니다. 저는 운전 내내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주행성이 부드러운 하이브리드 모델임에도 전기차처럼 소음과 진동이 적었습니다. 손잡이가 가벼워 무거움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는 다소 어색할 수 있습니다. 속도를 줄이지 않고 코너를 돌 때 경사가 거의 없었고, 과속방지턱을 건널 때도 큰 덜컹거림이 없었습니다. 가속 구간에서도 가볍게 속도를 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급하게 시속 110km 이상 속도를 내려고 하면 저는 지쳤습니다. 스마트스트림 G1.6 하이브리드 엔진과 최대 출력 32kW, 최대 토크 170Nmm의 모터를 장착한 신형 니로는 최고 출력 105ps, 최대 토크 14.7kgfmm를 자랑합니다. 113km 구간 동안, 전체 연비는 리터당 19.9km를 기록했습니다. 도로가 막힌 서울 도심에서 고속도로를 타면서 에코 모드와 스포츠 모드를 바꿔 운전했지만 연비가 좋습니다. 신형 니로의 연비는 16인치 타이어 기준 리터당 20.8km입니다. 이것은 1세대 하이브리드 모델보다 1.3km 향상된 것입니다.

     

    기아-신형-2023-니로-하이브리드-가격표
    기아-신형-2023-니로-하이브리드-가격표

     

    2023 니로 하이브리드 모델 및 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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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 니로 하이브리드 견적

    친환경차 세제 혜택과 개별소비세 3.5%가 반영된 니로 하이브리드 신모델의 가격 및 제원은 ▲트렌디 2660만원 ▲프레스티지 2895만원 ▲시그니처 3306만원입니다. 1세대 하이브리드 모델의 가격 및 제원은 ▲트렌디 2,439만원 ▲프레스티지 260만원 ▲ 시그니처 3,017만원. /2023년 1월 25일 기아차의 신형 니로 하이브리드가 출시되었습니다. 더욱 스포티하고 날렵한 외관 디자인이 국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트림당 차량가격 및 제원은 트렌디 모델 2660만원, 프레스티지 2895만원, 시그니처 3306만원으로 연료는 휘발유와 전기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20.8km/l의 복합연비를 자랑한다. 2023_New_NiRoHybrid_Store 외관사양 및 편의사이즈 옵션 사양입니다. 먼저 전체 길이 4,420mm, 전체 높이 1,545mm, 전폭 1,825mm, 휠베이스 2,720mm, 최대 출력 104마력, 최대 토크 14.7kg, 배기량 1,580cc, 현재 DCT 서스펜션, 변속기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자동 홀드, 외부 조명, C-필러 에어-필러를 살펴보십시오.ole 옵션, 패들 시프트(회생 제동 제어 포함), 친환경 페인트 윈도우 스위치 패널, 바이오 인조가죽, 스마트 파워 테일게이트, 조수석 시트, 2열 리클라이닝 시트, 공기청정 시스템, 뒷좌석 승객 알림 등이 있습니다. 이밖에 고속도로 주행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보조, 안전하차보조, 후방충돌방지보조, 후방교차방지보조 등 안전운전 보조장치도 함께 설치돼 2023년 니로 하이브리드 신상품 판매의 인기를 실감케 합니다. 2023_Niro_Hybrid_Cpillar_Design 내외부 디자인은 전면에는 타이거 페이스 컨셉, 측면에는 블랙 글로시 휠 아치&사이드 클래딩, 후면에는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미학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C-필러 컬러 고명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new_Niro_Hybrid_입니다.실내옵션 실내디자인은 럭셔리 차량에 다양한 편의 옵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0.25인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를 시작으로 헤드업 디스플레이, 인포테인먼트 에어컨 스위치, 전자 시프트, 패들 시프트, PET 재활용 헤드라이닝, 친환경 페인트 윈도우 스위치 패널, 바이오 인조가죽 시트, 1열 중앙 사이드 에어백 등 다양한 편의 및 안전 사양이 탑재되었습니다(첫 번째 i).n Korea)입니다.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총 1만7,600건의 사전예약을 기록한 신형 니로 하이브리드의 인기는 2023년형_니로_하이브리드_리어 부모 트림 1대당 2660만원, 프레스티지 트림 2895만원, 시그니처 트림 3306만원으로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소비자들의 호불호가 거의 없는 깔끔하고 완성된 외관 디자인과 고급 편의 옵션을 대거 탑재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마지막으로 3박자 차량 가격 및 제원으로 소형 SUV의 강점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아-신형-2023-니로-하이브리드-비교
    기아-신형-2023-니로-하이브리드-비교

     

    2023 니로 하이브리드 출시 정보

    기아차는 오는 25일 신형 니로 하이브리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형 니로 하이브리드는 독특한 외부 디자인이 특징이며, 연비가 20.8km/L, 그린존 2세대 구동 모드, HUD 등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가장 높은 트림 시그니처 선정률이 높았습니다. 가격 및 제원은 2,66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기아차 신형 니로 하이브리드의 세부 가격 및 제원은 트렌디 2660만원, 프레스티지 2895만원, 시그니처 3306만원입니다. 새로운 니로 전기 자동차는 올해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신형 니로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총 1만7,600건의 사전계약이 이뤄졌습니다. 20대와 30대의 비율은 약 46%였습니다. 트림별 선택률은 가장 높은 트림인 시그니처가 45.1%로 가장 높았습니다. 시그니처에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안전 하차 지원, 원격 스마트 주차 지원 및 10.25인치 내비게이션이 포함됩니다.

     

    2023 니로 하이브리드 외부 색상

    2023 니로 하이브리드 반값으로 타는 방법

    외부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 펄(51.3%), 인테리어 색상은 차콜(69.8%)의 선택률이 높았습니다. 신형 니로는 스마트스트림 G1.6 하이브리드 엔진, 32kW 전기 모터, 2세대 하이브리드 6단 DCT 변속기를 결합해 총 141마력의 출력을 보여줍니다. 복합 연비는 16인치 휠과 내장 캠 없이 20.8km/l입니다. 새로운 니로 하이브리드는 2세대 그린존 구동 모드를 지원합니다. 신형 니로의 외관은 공기역학적 디자인으로 바디기아 특유의 디자인 언어를 반영했고 실내에는 10.25인치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승객 휴식 컴포트 시트, 윈드실드형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 고급 사양이 적용됐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친환경 실내 소재를 사용했는데 말입니다.

     

    기아-신형-2023-니로-하이브리드-견적
    기아-신형-2023-니로-하이브리드-견적

     

    2023 니로 하이브리드 디자인 설계

    2023 니로 하이브리드 외관 디자인

    신차 정보를 소개할 때 외관을 먼저 소개하는데 생각보다 좋은 가격 및 제원에 출시돼 가격 및 제원부터 소개하기가 좀 어색합니다. 트래버스의 외관은 전형적인 대형 SUV입니다. 매우 주관적인 영역이지만, 개인적으로 팰리세이드의 파격적인 디자인보다는 다소 보수적인 디자인의 트래버스를 선호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미국 드라마, 영화, 드라마에 자주 등장하는 크고 거대한 SUV입니다. 휠베이스(특히 검은색)가 3m 이상이어서 프로파일이 상당히 긴 인상을 줍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이미지는 최근의 쉐보레 디자인을 따르며 말리부나 이쿼녹스와 비슷한 인상을 줍니다. 참고로 아래 리스트의 사진 중 스칼렛 레드가 있는 사진은 RS 트림이고, 바퀴에 빨간색 포인트가 있는 사진은 레드 라인 트림이며, 나머지는 LT 프리미어 등급으로 봐야 합니다. * 출처: 쉐보레 me가 추천하는 LT 또는 LT 프리미엄은 아래 사진과 같이 고명 몰딩으로 명확히 구분됩니다. 또한 리어 머플러 팁이 둥근지(기본 등급) 네모난지(LT 프리미어)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플라스틱 고명의 장점은 흠집이 잘 생기지 않고 파손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도장 작업이 필요 없어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오리지널 SUV 캐릭터와도 잘 맞습니다. * 출처: 마지막으로, 쉐보레 코리아 웹사이트에는 트래버스 뒷면의 사진이 많이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미국 쉐보레 웹사이트에서 몇 개 가지고 와서 보여드릴게요. 인테리어가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 말리부, 이쿼녹스, 심지어 콜라까지 모양이 비슷해서 별로 특별한 것은 없고, 팔리세이드가 이 부분이 더 보기 좋습니다. * 출처: 쉐보레 차체가 크고 휠 베이스가 넓어 실내 공간에 여유가 있어 보입니다.

     

    기아-신형-2023-니로-하이브리드-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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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 니로 하이브리드 내부 디자인

    2023 니로 하이브리드 홈페이지

    특히 2열은 좌우 독립석이기 때문에 장거리 주행 시 2열 탑승자에게 큰 이점이 될 것입니다. 트래버스는 좌석이 7개여서 2+2+3석 배치로 여전히 예상되지만, 3열 공간은 팰리세이드 대비 큰 이점이 없고 정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유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 출처: 당신은 앞서 말한 대로 옵션인 쉐보레 선루프 2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LT 프리미엄 등급에서 선택하실 수 있으며 옵션명은 Skyscape이며 가격 및 제원은 1,290,000원입니다. (2열은 오픈되지 않습니다.) * 출처: 쉐보레를 칭찬하고 싶은데, 몸 크기를 고려했을 때 2열 바닥이 평평해요. 다른 게시물에서는 이런 점을 강조하지만 바닥이 평평하면 느낌이 좋고 2열 승객들이 느끼는 건데 중앙에 턱이 있는지 없는지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시트 접힘과 배열에 따라 다음과 같이 다양하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진으로 봤을 때 3열 머리 받침대가 안 보이는데 없으면 7석이 아니라 6석 정도로 보는 게 맞습니다. 머리 받침대는 없지만 성인들과 함께 장거리 운전을 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다행히 안전벨트는 3점입니다.) 아래 그림은 위쪽에서 접힘(651L), 세 번째 열에서 접힘(1,636L), 두 번째 열에서 접힘(2,780L) 상태입니다. 놀라운 것은 첫 번째 사진이 전혀 접히지 않아도 트렁크 공간이 상당하다는 것입니다. 사진은 3줄로만 접혔는데, 두 번째 줄까지 접혔는지 다시 확인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접지 않아도 7인승 SUV의 세 번째 줄을 접은 것 같습니다. 쉐보레 아래 사진은 팰리세이드의 좌석 변형으로, 사진만 놓고 보면 3열 뒤쪽 트렁크 공간에 팰리세이드와 트래버스가 차이가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기아-신형-2023-니로-하이브리드-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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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 니로 하이브리드 뒷좌석 및 트렁크 공간

    트래버스는 몸집이 크고 공간이 넓다는 것만이 아니라 트레버스는 3열 끝에 트렁크 공간을 일부, 팰리세이드는 3열(브레인피셜)을 위해 트렁크 공간을 일부 희생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세 번째 줄의 공간에서는 두 차량 모두 같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출처: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쉐보레 트래버스 편의 및 안전 사양] 컴비니언스 트래버스는 전동 테일게이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쉐보레 보타이 프로젝션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로, 바닥에 쉐보레 보타이 마크를 비추고 발로 저으면 여는 옵션입니다. 선택을 원한다면 5,324만 원 상당의 풀옵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804만 원! 아래와 같이 8인치 모니터와 서라운드 뷰를 사용하려면 LT 프리미엄(권장 등급) 이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리고 LT 프리미엄 클래스에는 단순한 거울이 아닌 후면 디스플레이 모니터가 달린 카메라룸 거울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일반 거울형 룸미러일 수 있지만 각도 조절 버튼을 누르면 고해상도 광각 카메라를 통해 후면 상태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작업 영상을 사진 아래 유튜브에 첨부하였으니 꼭 봐주세요. * 출처: YOUTUBE, HighTechBad Android Auto, Apple CarPlay도 지원됩니다. 8인치 모니터 뒤에 적재 공간이 숨겨져 있습니다. 에어컨은 기본 트림부터 트라이존(운전석, 보조 시트, 2열 공간)까지 독립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출처: 쉐보레 안전 사양이 정말 멋지고, 처음 보는 에어백도 있어요. 운전석과 첫 번째 줄 조수석 사이에 위치한 에어백으로 두 승객 사이의 충돌로 인한 부상을 방지합니다. * 출처: 쉐보레 아래에 안전 관련 옵션이 있습니다.

     

    기아-신형-2023-니로-하이브리드-포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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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3 니로 하이브리드 옵션 및 시스템

    스마트 하이 빔, 전방 충돌 경고, 저속 자동 비상 브레이크 시스템, 전방 거리 감지 시스템, 차선 중단 경고,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전방 보행자 감지 및 브레이크 시스템은 모두 기본입니다. * 출처: 쉐보레 [셰보레 트래버스 종합 리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은 가격 및 제원에 나온 트래버스는 꽤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LT, LT 프리미엄, 그래서 기본(일명 캔)과 등급 바로 위의 기본이 권장되며, 더 높은 등급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디자인 요소를 갖고 싶은 사람 중 조금 부지런한 사람은 외부 부품을 구매하여 작업하는 것이 더 저렴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주변 사람들이 이 차량에 대해 물어본다면, 실제 시승 후 문제가 없다면 강력히 추천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팔레세이드만큼 많이 팔리지는 않을 거예요. 쉐보레(GM대우)가 플래그십 세단을 들고 왔다가 고장 난 사례가 많아 소비자들이 많이 망설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평소 주행거리가 매우 짧거나, 주말 레저용 일일차가 있거나, 연료비를 크게 신경 쓰지 않을 정도의 경제적 여유가 있거나, 수입 휘발유 대형 SUV를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트래버스는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는데, 안타깝게도 디젤 모델은 앞으로 계획이 없습니다. 미국 쉐보레도 단일 3.6 가솔린 트림으로 판매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2.0 디젤 중형 SUV를 걱정하는 이들이 갑자기 고속 가솔린 SUV를 걱정하는 것은 아니다. 2.0 디젤 수요가 2.0 가솔린 수요로 이동할 수 있지만 고배출 가솔린 엔진을 장착한 차량을 일용차로 활용하는 것은 무리라는 판단에서다. 다만, 휘발유를 많이 사용하는 SUV에 대한 수요는 쉐보레가 조금은 기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강자였던 혼다 파일럿이나 닛산 패스파인더에 대한 수요가 일본 제품 불매운동으로 주춤할 것이고, 3.6 가솔린 트레버스는 3.8 가솔린 팰리세이드에 대한 구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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