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볼 수 없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전기차) BEST 5

미국은 전기자동차와 전기트럭의 핵심 시장이겠지만 이 다섯 개의 경우 제조업자들은 전기차를 이곳으로 가져올 계획이 없습니다.

 

목차

     

     

    BMW iX3

    보수적인 범위와 4륜 구동 시스템의 부족은 미국 시장에서 iX3의 비가용성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BMW

    2020년 3월 BMW는 미국에서 iX3를 판매하지 않겠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미국에서 BMW 애호가들에게 타격으로 다가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 회사는 중국과 유럽에서 BMW iX3를 판매하는 데 주력하고 싶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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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계 최대 전기차 시장인 중국이나 엄격한 선단배출 규제가 있는 유럽과는 달리 미국은 제조업체에게 전기차를 팔라고 크게 몰아붙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EV 구매자들에게 연방 EV 세액 공제를 7,500달러까지 줍니다.

    참고 항목: 2022년 BMW iX3 대 2021년 BMW iX3: In Photo

    iX3는 가능한 곳에서 많이 팔리지 않고 있습니다. BMW그룹은 2021년 전기차 중형 SUV 3만7939대 판매에 그쳤습니다. 이는 2021년 X3 매출의 약 10%에 해당합니다. BMW iX3와 달리 미국에서는 BMW iX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요타 C-HR 전기

    한국에서 볼 수 없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전기차) BEST 5, 토요타(도요타) C-HR 전기차는 GAC 토요타(도요타) JV가 중국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FAW 토요타(도요타) JV는 토요타(도요타) 이조아와 동일한 EV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토요타

    토요타(도요타) C-HR 전기(및 자매 제품인 이조아 전기)는 C-HR이 미국에서도 판매되는 글로벌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현재 중국에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이나 다른 나라에 토요타 C-HR 전기를 가져올 계획은 없습니다.

    그러나, 2021년 12월, 토요타(도요타) 자동차(TMC)는 자사의 두 브랜드(토요타 & 렉서스)로부터 새로운 범위의 '글로벌 전기 자동차'를 출시하기 위한 메가 플랜을 마련했고, 저희는 전부는 아니지만, 이들 전기 자동차들 중 일부가 미국 시장에 할당되어 있다고 확신합니다. 잠정적으로 '토요타 bZ 콤팩트 SUV'라고 불리는 이 모델들 중 하나는 토요타(도요타) bZ3X가 될 수 있는 C-HR의 전지형 대안처럼 보였습니다.

    렉서스 UX300e

    렉서스가 미국 시장에 처음 내놓은 전기차는 처음부터 EV로 설계·개발한 렉서스 RZ입니다. 이미지: 렉서스

    렉서스 UX300e 전기 SUV는 이미 유럽 각국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그것은 서부를 여행하는 데까지 해당됩니다. 미국에서 UX300e를 출시할 계획은 없지만 TMC의 글로벌 전기차(위로부터는 미국 고객에 적합한 무배출 렉서스 소형 SUV가 포함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현재로서는 미국 관객들은 UX300e의 62만 마일(100만 km), 즉 10년 동안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그들의 20년간의 경험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하는 배터리 보증을 부러워할 뿐입니다. 바라건대, 이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학습이 미래의 전기 자동차에 쓰이길 바라며, 이것은 미국 해안에 올 것입니다.

    VW ID.3

    ID.3의 크기와 디자인은 아마도 그것이 미국 시장에 도착하지 않는 주요 이유일 것입니다. 폴크스바겐은 올 여름 테네시에서 ID.4의 생산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미지: 폭스바겐

    VW ID.3은 미국에서 제공되지 않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확인했습니다. 폭스바겐은 미국에서 ID.3을 출시하지 않은 유력한 이유를 가지고 있습니다. VW US CEO 스콧 케오그씨는 ID.3은 통계적으로 지적하듯이 픽업과 SUV, 또는 일반적으로 더 큰 차를 좋아하는 미국 관객들에게 "작은 유로 자동차"로 간주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결과적으로, VW는 미국 시청자들이 ID.4 크로스오버에서 그들의 전기 기술을 경험하기를 원합니다.

    폴크스바겐은 하반기부터 테네시 차타누가 공장에서 ID.4를 제조할 계획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ID.4의 초기 단계인 3만 USD(연방 EV 세금 공제 후) 버전이 이 공장에서 출시되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ID.4는 2021년 폴크스바겐이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였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해 전기 소형 SUV 11만9650대를 납품했습니다. 7만6000여 대를 보유한 ID.3은 전기차 판매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혼다 e

    버튼처럼 귀여운 혼다 e는 미국의 어떤 가정집에도 들어가지 않을 것이며, 그 이유는 부분적으로 VW ID.3의 그것과 같다: 혼다 e는 미국 바이어들에 의해 작은 유로카로 보일 것입니다. 혼다의 경우 단종된 혼다 핏 해치백의 판매에서 알 수 있듯이 소형차가 미국에서 작동하지 않는다는 점을 더욱 확신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CR-V 361,271대에 비해 8,695대밖에 판매되지 않았습니다. Honda e는 VW ID.3 아래의 세그먼트에 속하며 미국에서는 큰 폭으로 판매되지 않을 것입니다.

    혼다의 미국 전용 전기 자동차는 2024년에 Honda Prologue SUV에 도착합니다. 이미지: 혼다

    혼다가 미국에서 혼다 e를 판매하지 않으려는 또 다른 이유는 혼다가 제공하는 것에 비용이 많이 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Honda e는 이익을 얻으려면 3만 달러 이상의 가격이 책정되어야 하며, 137마일의 제한된 거리는 그 가격 포인트에 대해 정당성을 발휘하지 못할 것이라고 합니다. 미국 고객들은 최소 200마일 이상의 범위를 요구하는데, 안타깝게도 Honda e는 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혼다는 2021년 클라리스 PHEV와 클라리스 연료전지 생산을 중단했습니다. 그 회사는 올 10년 중 대부분 동안 하이브리드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2024년에는 미국에서 Honda Prologue라는 전기 SUV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General Motors의 3세대 글로벌 EV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됨.프롤로그는 출시 시점에 선별된 상태로 제공될 것입니다.

     

    한국에서 볼 수 없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전기차) BEST 5, Prologue 이후 Honda는 새로운 'e:아키텍처' 플랫폼은 우리가 전기 Honda CR-V와 전기 HR-V 모델을 예상할 때 사용됩니다. 북미 지역 매출에서 BEV와 FCEV의 점유율을 2030년까지 40%까지 높인 뒤 2035년까지 80%까지 끌어올린다는 목표입니다. 2040년까지 이 지역 매출의 100%가 BEV와 FCEV에서 나오기를 원합니다.

    추천 이미지: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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