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VW ID.2. 외부 실내 사양 디자인 가격 출시일

폭스바겐은 2021년 뮌헨 모터쇼(IAA 2021) – VW ID. Life에서 소형 SUV 콘셉트를 공개했습니다. 2026년에 출시될 VW ID.2 X에 영감을 줄 것이라는 충분한 증거가 있습니다.

 

목차

     

     

    외부

    폭스바겐 VW ID.2. 외부 실내 사양 디자인 가격 출시일, 길이 4,091mm, 폭 1,845mm, 높이 1,599mm의 VW ID. 수명은 대략 VW T-Cross의 크기.콘셉트 전기 SUV의 휠베이스는 2650mm, 지상고는 190mm입니다. 410리터의 수하물 공간이 있는데, 뒷좌석을 접은 채로 1285리터로 3배 이상 확장될 수 있어, 그 크기의 차가 다니기에는 인상적인 수준의 공간입니다.

    VW ID. Life는 실루엣으로 혼다 e를 떠올리게 할 수도 있지만, 다른 모든 면에서 독특합니다. 이 카리스마 넘치는 컨셉트카의 배경에는 폭스바겐 디자인 책임자인 조제프 카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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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W ID. Life 컨셉은 Matrix LED 헤드라이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미지 원본:폭스바겐 그룹

    전면에는 기존 자동차에 전조등과 라디에이터 그릴이 있는 반투명 표면을 폴크스바겐이 사용해 왔습니다. 새틴 마감 유리로 된 세 개의 원과 그 위에 있는 직선이 주간에 도로에 차량의 존재를 표시하기 위해 비춘입니다. 위아래가 잘려나간 아우터 서클은 앞부분이 적당히 공격적인 스타일링을 선사합니다. 매트릭스 LED 조명은 또한 반투명 표면 뒤에 있는데, 바깥이 어두워질 때를 위해서입니다.

    보닛은 지퍼 파스너로 차체에 부착된 2단 공기 챔버 섬유로 구성됩니다. 보닛 앞에는 별도의 뚜껑이 있어 차량의 충전 케이블을 보관할 공간이 있는 구간을 엽니다. 폭스바겐은 충전 케이블 보관장소 바로 옆 이 구간에 차량의 충전 포트를 깔끔하게 통합했습니다.

    VW ID. Life는 대략 미국 시장에서 구할 수 없는 T-Cross의 크기입니다. 이미지 원본:폭스바겐 그룹.

    옆면에는 VW ID. Life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온실, 20인치 알로이 휠, 이산 플레어 휠 아치 둘레, 플러시 도어 손잡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235/45 R20 컨티넨탈 에코 컨택트 타이어는 지속가능하게 생산되고 투명하게 소싱된 천연 고무, 식물성 오일, 식물성 수지, 쌀 껍질에서 나온 실리카, 재활용 고무로 구성됩니다. 전체적으로, 타이어의 원재료에는 37%의 재생 및 재활용 컨텐츠가 있습니다. 문 손잡이 위로 문자선이 달려 있어 단순해 보이는 면에 어느 정도 정의를 더하고, 옆 실 부분의 사다리꼴 모양도 같은 역할을 합니다.

    후면에는 라이트 그래픽이 전면과 동일합니다. 앞치마의 윤곽과 옆면 실 부분의 윤곽과 마찬가지로 뒷치마의 윤곽은 사다리꼴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생산(VW ID.2 X) 렌더

    VW ID.2 X/프로덕션 VW ID의 추측 렌더링. Kleber Silva의 Life.이미지 원본:베언스/KDesign AG

    KDesign AG의 전문 자동차 일러스트레이터 Kleber Silva가 VW ID Life 개념의 제작 버전인 VW ID.2 X를 렌더링에 묘사했습니다.

    렌더링된 생산 모델은 기존의 헤드라이트, 풀 타입의 간단한 도어 손잡이, 일반 사이드 미러, 튼튼한 올메탈 바디와 같은 현실적인 부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다 튼튼한 프론트 범퍼, 낮은 공기 흡입구, 그리고 길이에 걸친 검은 차체 피복은 생산 모델을 더욱 공격적으로 만듭니다. 사각형 LED 전조등과 코 부분 전체에 ID.3이 적혀 있고, X자 모티브가 들어간 사각형 LED 테일 램프는 ID.4에서 나옵니다.

     

    VW ID를 공개하기 전에.라이프 콘셉트 폴크스바겐은 독일 특허청에 디자인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이 사진들은 현재 공식적으로 공개되었고 독일 특허청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스케일 이미지는 펑키한 소형 SUV 콘셉트의 핵심 디자인과 형태를 선명하게 살핀입니다.

    VW ID. Life 컨셉의 디자인 특허 이미지는 그 기본 디자인과 모양을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 원본:독일 특허 - 마르케남트

    실내

    VW ID의 내부. 인생은 미니멀리스트적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폭스바겐은 부품 수를 초현대적인 EV의 필수품으로 줄였습니다.

    스위치, 버튼 또는 다른 기존의 제어장치는 없습니다. 육각형 및 오픈 토핑 스티어링 휠에는 기어 선택을 위한 터치 작동 섹션과 방향 지시등, 경음기 및 윈드스크린 와이퍼와 같은 기타 기능이 있습니다. 대시보드는 평범한 나무 표면으로 가볍고 기본적인 실내 온도 조절 기능을 위한 터치 표면을 통합했습니다. 계기판은 없고 헤드업 디스플레이만 있습니다.그러나 대시보드 상단에는 9인치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폭스바겐은 내부에도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왔습니다. 시트 표면 및 도어 트림을 위한 ArtVelours Eco가 한 예입니다. 71% 재활용 페트병과 파쇄 티셔츠로 구성됐습니다. 또 다른 예로는 입구 구역의 고무 페인트 마감의 주성분인 잘게 찢어진 타이어가 있습니다.

    폭스바겐 VW ID.2. 외부 실내 사양 디자인 가격 출시일, VW ID. 수명 개념은 계기판이나 심지어 물리적 기어 셀렉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미지 원본:폭스바겐 그룹

    보닛과 마찬가지로 지붕은 지퍼 파스너를 이용해 차체에 부착된 2단 공기 챔버 섬유로 구성됩니다. 지붕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은 탑승자가 타르가 모델에 있는 것처럼 야외에서 느낌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지붕의 또 다른 이점은 무게감소입니다.

    운반하고, 게임을 하고, 휴식을 취하며, 심지어 잠을 자는 등 다양한 요구에 적합한 인테리어를 만듭니다. 편안한 자세에서, 앞쪽 벤치는 접어서 탑승자들이 뒷자리에 앉아 다리를 뻗을 수 있도록 합니다. 수면 위치에서는 후면 벤치도 접혀져 2m가 넘는 수면 공간을 제공합니다.

     

    CARIAD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인 야스민 팔렌샤트는 VW ID. Life 프레젠테이션에서 "자신의 기기를 가지고 와라"고 말했습니다. 고객의 장치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앱을 통해 거의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으며, 그 장치를 대시보드에 자력으로 부착할 수 있습니다. 환기 및 실내 온도 조절 설정, 내비게이션 경로 계획, 주차, 통신, 인포테인먼트 기능 모두 이 앱을 이용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VW ID. Life의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이동 중에 게임 콘솔과 오락용 비디오 프로젝터를 통합합니다. 비디오 프로젝터를 사용할 때 버튼만 누르면 대시보드에서 약 34인치 크기의 화면이 나타나 앞유리를 덮는입니다.

    플랫폼 & 사양

    VW ID. Life 개념은 새로운 'MEB 에코' 플랫폼에 위치합니다. 이미지 출처: 유튜브/볼크스바겐 뉴스

    VW ID. Life는 'MEB 에코' 플랫폼에 위치합니다. 이것은 MEB의 하위 변종인데, 아마도 큐프라가 'MEB 쇼트'라고 부르는 변종과 같은 변종일 것입니다. 표준 MEB 플랫폼 EV와는 달리, 전기 모터는 기본적으로 앞바퀴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콘셉트 버전은 172kW(234 PS/231 hp)와 290Nm(214Lb.-Ft.)의 토크를 생성하는 영구 자석 동기식 모터를 사용합니다. 57 kWh 배터리 팩이 이 모터에 전기를 공급합니다. 배터리 셀은 흔히 쓰이는 리튬 니켈망간코발트(Li-NCM) 화학 대신 지속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리튬철인산염(LFP) 화학물질을 갖고 있습니다. LFP 화학은 더 무겁고 최고 사거리를 허용하지 않지만, 비용과 내구성이 보급형 EV의 단점을 능가합니다.

    VW ID. Life 컨셉은 폭스바겐 브랜드가 FWD 드라이브트레인 레이아웃에 새로운 MEB 플랫폼을 처음 적용한 것입니다. 이미지 원본:폭스바겐 그룹

    폭스바겐은 ID의 WLTP 사거리를 400km(249마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생명. 아이디로 0-100km/h(0~62mph)의 질주.수명 개념은 6.9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최고 속도는 180km/h(112mph)입니다.

    LFP 배터리 셀

    폭스바겐 그룹의 소형 EV는 아직 이름이 정해지지 않은 시트 크로스오버나 VW ID.2 X와 같은 통합 셀 기술의 혜택을 받을 가능성이 높입니다. 다른 화학 물질에 사용되는 동일한 물리적 팩 포맷으로, 통일된 세포 기술은 개발 및 생산 비용을 낮출 것입니다. 디에스 측은 2021년 3월 이 회사 파워데이 행사에서 "입력 부문에서는 통합 셀이 배터리 비용을 현재보다 50% 절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폭스바겐 VW ID.2. 외부 실내 사양 디자인 가격 출시일, 폭스바겐그룹은 LFP 배터리 셀을 탑재한 소형 EV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미지 출처: 유튜브/볼크스바겐 뉴스

    폴크스바겐그룹은 리튬철인산세포를 예산 ID 모델에 탑재할 예정입니다. 이 행사에서 폴크스바겐 그룹 컴포넌트인 배터리 셀 앤 시스템(Battery Cell and System)의 프랭크 블롬 대표는 "우리는 아이언 인산염과 엔트리 케미스트리를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리튬니켈망간코발트산화물(NMC)에 비해 LFP(리튬철인산염)의 '빛 범위 단점'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LFP는 더 큰 공급 보안 때문에 더 지속가능합니다. 블롬은 "사이클 안정성이 매우 좋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은 사거리가 낮은 자동차에 특히나 적용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은 매우 유망한 기술"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자동차 개발의 심장부에 배터리를 넣을 것입니다. 이것이 EV 세계의 주요 비용 지점입니다. 만약 우리가 부피를 가지고 있고, 그것을 밖으로 밀어낼 것이라면, 저희는 그것을 가운데에, 우리 차의 중앙에 놓고, 그리고 나서 배터리 주위의 차들을 규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Thomas Schmall, Board Member – Technology, Volkswagen Group (Power Day)

    VW ID.Life Review

    지금쯤이면 그 ID가 확실해졌지인생은 단순한 쇼카가 아닙니다. 소형 VW 전기 엔트리 레벨 해치백과 SUV의 미래를 예측하는 워킹 콘셉트입니다. 오토 익스페스는 이 컨셉은 30km/h(18mph)의 제한적인 최고 속도를 가지고 있지만, 전면 장착 전기 모터에서 최대 234 hp의 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생산 버전이 재피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합니다.

    이 절에서 수행한 관찰은 개념을 기술할 뿐 생산 차량은 기술하지 않습니다. 오토 익스프레스 리뷰에 따르면 핏과 마무리가 훌륭합니다. 이 출판물은 항공기 요크 스타일의 조향 휠(테슬라 모델 S 플라이드처럼)을 선호하며 물리적 버튼이 없어 선실에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스티어링에는 정전식 터치 버튼(표시등 포함)이 있고 헤드업 디스플레이에는 중요한 운전 정보가 표시됩니다.

     

    더구나 오두막에는 재미있는 요소가 있지만 생산에는 성공할 것 같지 않습니다. VW는 계기판에 프로젝터 화면을 집어넣었습니다.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앞유리의 거의 길이에 해당하는 스크린이 아래에서 위로 올라와 탑승자가 신분증을 들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생활이 윤택합니다. 드라이빙 일렉트릭의 인상처럼 영화관 같은 경험을 위해 앞좌석을 접고 뒷좌석을 눕힐 수 있습니다.

    발사계획

    오토모빌워치의 새로운 보고서는 폭스바겐이 이 ID를 넣는 것을 배제했음을 시사합니다. 생산에 생명력을 불어넣입니다. 볼프스부르크의 최고 보스들은 ID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소형 전기 SUV를 만드는 것에 찬성하지 않았습니다. 인생, 그런 것 같습니다. 카반과 그의 팀은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새로운 소형 VW EV를 만들고 있으며, 그것은 골프만큼 넓은 인테리어를 가진 폴로 사이즈 5도어 해치백일 수도 있습니다.

    폴크스바겐은 소형 전기 SUV를 출시할 계획을 철회하지 않았습니다. VW ID.2는 ID에서 영감을 받은 레트로 SUV 대신 폴로 크기의 해치백으로 판명될 수 있습니다. 생명개념은, 그러나 소형 전기 SUV는 1년 후에 뒤따를 것입니다. 그것은 ID.2 X가 될 것이고 독일 보고서에 따르면 T-Cross와 같은 현대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해치백은 2025년에 도착할 예정이며, 이는 VW ID.2 X SUV가 2026년에 전시장에 도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ID.2는 유럽에서 2만 유로에서 2만 5천 유로 사이의 비용이 들 것으로 보입니다. ID.2 X는 약 2만 6천 유로에서 시작할 수 있지만, ID.2와 달리 미국까지 올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은 전통적으로 미국에서 T-Roc, T-Cross, Polo 등과 같은 준중형 모델을 배제해 왔기 때문에 이상적으로 ID.2 X의 가능성은 희박해 보였을 것입니다. 그러나 스콧 케오그 폭스바겐(미국)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가 ID.2 X 미국 출시가 가능하다는 뜻을 내비쳤습니다. 그는 그 ID를 느끼지 못합니다. 미국 시장에는 생활이 너무 적습니다. Keogh는 CarBuzz에게 작년에 EV의 경제적인 가격이 그것의 주요 하이라이트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미국의 ID 발사 확인에 그쳤습니다. 라이프 컨셉의 프로덕션 버전, ID와 같은 EV 출시에 관심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SUV 차체 스타일로 나오는 인생.미국 고객들은 ID에서 영감을 받은 이전에 계획된 ID.2 SUV보다 현대적인 디자인의 ID.2 X가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인생개념.

    (ID)같은 차.(Life) SUV 비율이 어느 정도라면 우리가 갖고 싶은 겁니다. 싫다고는 하지 않겠습니다. 한 번 살펴봅시다.

    Scott Keogh, President and CEO, Volkswagen (USA)

    VW ID.2 X는 ICE 상대 VW T-Cross에 비해 하드웨어 구성이 적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폴크스바겐 그룹이 복잡성을 줄이고 제조할 수 있게 됐습니다. 그것은 특히 승차 공유에 유용한 커넥티드 차량 기술을 포함하여 고객이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전기 SUV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SSP 플랫폼에 기반한 더 크고 더 프레시한 VW EV는 훨씬 더 디지털적이며 더 적은 수의 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경쟁 회사인 메르세데스는 EQS에서 후륜 조향장치를 풀기 위해 연간 수수료를 부과하고 있습니다.

    MEB 짧은 플랫폼은 MacPherson 스트럿 프론트 서스펜션과 비틀림 빔 리어 서스펜션을 지원합니다. 오토카사의 이전 보도에 따르면, 폭스바겐은 이전에 소문난 ID.2 SUV에 이 전통적인 서스펜션 설정을 사용할 계획이었다고 합니다. 그게 지금 ID.2 X에 대한 계획이 되어야 합니다.

     

    폴크스바겐의 클라우스 젤머 판매담당 이사(Claus Zellmer)는 뮌헨 모터쇼에서 오토 익스프레스와의 인터뷰에서 "아이디 생산 버전을 포함해 모든 VW ID. EV를 제공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인생, GTX 변종에서.폭스바겐이 이미 T-Roc의 R 변종을 판매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T-Roc의 EV 대안인 현재 유행하고 있는 ID.2 X와 유사한 성능 변종에서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ID.2 X GTX는 아마도 고객들에게 혼란스러운 이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이름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젤머는 그 회사가 몇 년 안에 하드웨어 변형을 줄이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공장과 다른 출력 수준을 제공하는 대신에, 그것은 고객들이 EV의 수명 동안 언제든지 모터의 출력을 증가시키거나 감소시킬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모터, 배터리, 서스펜션 및 기타 핵심 구성 요소가 높은 수준의 적응성을 달성하고 디지털 방식으로 변경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해야 가능합니다.

    ID.2 해치백, ID.2 X SUV 및 기타 MEB - 소형 플랫폼 모델의 생산은 시트 마토렐 공장에서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시트는 2021년 3월 5일 창립 70주년을 맞아 "(폴크스바겐 그룹, 시트, 스페인 정부의) 미래 공통 비전에는 마토렐 공장 내 소형 전기차의 현지 생산은 물론 배터리 셀과 배터리 모듈의 현지 생산도 포함된다"고 밝혔습니다.

    VW ID.2의 프레젠테이션 ID는 ID의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인 Silke Bagschik 박사였습니다. Family, 2020년 9월에 UBS에 주어졌습니다. ID.2는 VW 그룹 브랜드의 차세대 자동차 트로이카의 일부입니다.

    폴크스바겐그룹은 스페인 PERTE 프로젝트에 참여해 소형 EV 모델의 전략적 거점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이 회사는 시트 마토렐 공장에서 VW 그룹 브랜드용 플랫폼의 큐프라 어번 EV, VW ID.2 및 VW ID.2 X 및 기타 합리적인 가격의 EV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모델은 "소형 BEV 제품군"에 속하며, 기술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과 유사합니다. 폴크스바겐그룹은 비용을 줄이기 위해 스페인에서 전기 부품과 배터리 셀까지 만들고 싶어합니다. IAA 2021에서는 스코다가 생산 ID의 파생상품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인생개념.

    독일(살츠기터), 스웨덴(스켈레프테아)에 이어 스페인이 폭스바겐 그룹의 세 번째 배터리 전지 기가스공장을 손에 넣을 수 있게 됐습니다. 잠재적 스페인 배터리 셀 공장은 연간 40기가와트 시간의 생산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대중 시장 & 감성 VW ID 모델

    폭스바겐이 ID.3과 ID.4ID.5 모델을 출시했으니 차세대 EV를 내놓아야 할 때입니다. VW는 ID.2와 같은 작고 저렴한 모델과 브랜드 구축에 초점을 맞춘 몇몇 감성 모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진입부문을 위해 약 20,000유로의 전기차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VW Group CEO Dr. Herbert Diess, during a Reddit Q&A

    VWID. 버즈(Buzz)가 2022년 3월 첫선을 보이는 틈새 전기차가 됩니다. VW 비틀 EV를 포함한 몇 가지 더 바람직한 VW ID 모델은 나중에 판매될 수 있습니다. 2주 전 레딧에서 열린 AMA에서 허버트 디에스 폭스바겐그룹 최고경영자(CEO)는 MEB 플랫폼에서 "VW 마이크로버스를 되살리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폭스바겐 VW ID.2. 외부 실내 사양 디자인 가격 출시일.

    VW ID.2 X FAQ

    VW ID.2 X 릴리즈 날짜는?

    VW ID.2 X는 스페인에서 제조된 2026년에 유럽에서 출시되어야 합니다.

    VW ID.2 X 가격은 얼마일까?

    ID.2 X는 ID.2 위에 있는 약 26,000유로 정도로 가격이 책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VW ID.2 X의 미래 경쟁자는?

    재탄생한 르노 4, 지프 어반 EV SUV, 신형 피아트 판다 등이 경쟁사들입니다.

    추천 이미지:폭스바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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