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매버릭 전기차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사양

2021년 6월 8일 포드는 2022년형 매버릭을 표준 풀 하이브리드 픽업으로 선보였습니다. 새 모델은 미국 최초의 표준 풀 하이브리드 픽업이지 포드만의 것이 아닙니다. 게다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표준화는 전체 포트폴리오를 전기화하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반영합니다. 한 보고서는 매버릭 EV의 출시와 함께 더 큰 전기화가 준비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목차

     

     

     

    포드 매버릭 전기에서

    포드 매버릭 전기차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사양, 포드는 보통 그들의 유틸리티를 위해 미니밴이나 SUV를 고려하는 자동차 구매자들에게 매버릭을 던지고 있습니다. 이 고객 프로필은 순수 전기 파워트레인 선택에도 더 큰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뉴욕타임스(NYT)의 보도에 따르면 포드 사장과 최고경영자(CEO)인 짐 팔리 주니어는 인터뷰에서 "이것은 트럭을 원하는 줄 전혀 몰랐던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같은 기사에 따르면 팔리 주니어는 이 회사가 포드 매버릭 EV를 포함한 다양한 매버릭 변종들을 만드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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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일러스트레이터 클레버 실바는 포드 F-150 번개에 영감을 받은 포드 매버릭 EV가 어떻게 생겼을지 상상합니다. 일렉트릭 포드 매버릭은 아직 몇 년 남았어, 만약 파이프라인에 있다면.이미지 원본:베언스/KDesign AG

    매버릭은 미래에 적당한 가격의 포드 모델 가족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팔리 주니어는 오토모티브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이름이 다른 모델이 아닌 차량 일가족과 수평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는 제품 전략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매버릭이 단일 모델에서 새로운 프랜차이즈가 될 것이며 포드의 '아이콘'이 그러한 제품 연장을 받을 만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오늘날 이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기술을 이용한 부분적인 전기화는 현재 매버릭에게는 아마도 더 실현 가능한 해결책일 것입니다. 그러나, 배터리 가격이 몇 년 후에 하락할 때, 잠재적으로 높은 용량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은 순수 전기 버전에 대한 사업적 사례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플랫폼 덕분에 산타 크루즈 전 전동차를 도입할 수 있는 툴킷을 가지고 있는 경쟁사 현대도 고려해 봅시다.리사 드레이크 COO, 포드(북미)는 2021년 캐피털 마켓의 날 행사에서 "우리는 2025년까지 킬로와트시 당 100달러를 밑돌 것으로 궤도에 올랐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기술, 제조 및 가치사슬 혁신을 활용함으로써 저희는 10년이 끝나기 훨씬 전에 킬로와트시 당 80달러의 목표를 달성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드레이크는 덧붙였습니다.

     

    포드는 2025년까지 차량의 전기화를 위해 30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하기로 약속했습니다. 동사는 EV가 2030년까지 전 세계 자동차 판매량의 40%를 차지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Ford의 새로운 전용 EV 아키텍처

    포드는 2021년 자본시장의 날 행사에서 두 개의 새로운 전용 EV 아키텍처의 개발을 발표했습니다. 첫 번째 플랫폼인 하우타이탕(Hau Tai-Tang) 포드 최고상품플랫폼 & Operations Officer)은 "드라이브 다이내믹이 뛰어난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차량을 포함해 지금부터 2030년 사이에 생산될 예정인 다양한 자동차들을 뒷받침할 수 있는 RWD/AWD의 유연한 아키텍처"라고 말했습니다. 이 건축물에 화물차, 중형트럭, 투박한 SUV, 포드 익스플로러 EV, 링컨 에비에이터 EV 등 2열·3열 SUV를 지을 계획입니다.

    Tai-Tang은 두 번째 전용 EV 아키텍처를 발표하면서 "게다가 차세대 풀사이즈 픽업 트럭 및 유틸리티에 최적화된 확장 가능한 전용 BEV 아키텍처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이 아키텍처들은 매버릭 EV와 같은 전기 자동차와 그것보다 더 큰 자동차에 대한 포드의 미래지식을 발표합니다.

    새로운 포드 EV 회사?

    포드는 EV 사업을 위한 별도의 법인 설립을 고려하고 있는데, 이는 투자자들의 귀에 음악이 될 수 있는 움직임입니다. 공식적으로, 그러한 계획은 존재하지 않지만 블룸버그는 팔리 주니어가 EV 사업을 분사하기를 열망하고 있다는 것을 좋은 권위에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포드 일가는 EV 사업을 분리하는 것과 기존 사업에 대한 지배력을 위태롭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월스트리트는 이 소식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지만 현시점에서는 루머에 지나지 않습니다. 이 소식이 전해진 후 포드 주가는 CNBC 기준 2022년 2월 18일 18.48달러로 5.4%나 올랐습니다.

    포드 매버릭 사양

    소형차임에도 불구하고 포드 매버릭은 일반 포드 픽업처럼 투박하고 단단해 보입니다. 하지만 포드 이스케이프의 C2 플랫폼을 타는 유니바디 모델입니다. 후드 아래에는 2.5리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있어 191마력, 155파운드힘의 토크를 전달하고 CVT와 연동됩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서는 4륜 구동 시스템을 사용할 수 없음뒷좌석 아래에 있는 액체로 냉각된 리튬이온 배터리는 전기 모터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포드 매버릭 하이브리드의 인상적인 연비 42mpg의 도시 환경은 트럭의 전형적인 오프로드 하드웨어와 사륜구동 없이 버텨내는 도시 고객들을 위한 훌륭한 구매품입니다. 하이브리드 픽업은 고속도로에서 33mpg, 복합적으로 37mpg을 배달할 수 있습니다. 가득 찬 탱크에 500마일 이상의 사거리를 제공합니다. 이 모든 수치는 EPA 추정 등급입니다.

     

    매버릭 하이브리드 고객은 EPA의 추정치보다 훨씬 더 나은 실제 연비 수치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고객 중 한 명은 매버릭 트럭 클럽 포럼 사용자인 메이브포버인데, 그는 24마일의 거리를 충분히 커버할 수 있을 정도로 약간의 정가스가 남아 있는 가득 찬 탱크에서 595.2마일을 운전했습니다. 이 여행 동안 달성한 연비는 44.1 MPG!

    포드 매버릭 하이브리드는 42mpg의 연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원본:포드

    포드 매버릭 하이브리드의 표준 탑재 용량은 1,500파운드로 표준 ATV를 탑재하기에 충분합니다. 그것의 표준 견인 능력은 2,000파운드인데, 이것은 팝업 캠퍼 트레일러나 개인 수상레저 한 쌍을 쉽게 견인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고객들은 표준 8단 자동변속기와 함께 250마력과 277파운드의 토크를 내는 2.0L EcoBoost 가스엔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선택적으로 AWD 시스템을 통해 일반 매버릭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 하이브리드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견인 용량을 4,000파운드로 두 배로 늘린 4K 견인 패키집니다. 평균 21피트 길이의 보트는 이 옵션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솔린 매버릭은 FWD에서 23 mpg/30 mpg 고속도로/26 mpg, AWD에서 22 mpg 시/29 mpg 고속도로/25 mpg의 연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포드 매버릭 하이브리드 AWD에서

    기술적으로, 블루 오벌은 모터트렌드의 보고서에 따르면 포드 매버릭 하이브리드 AWD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사는 그렇게 비싼 트림 수준에 대한 수요가 충분한지 여부를 알기 위해 기다릴 것입니다. 그때까지, 2022년 매버릭으로부터 견고함을 원하는 고객들은 전통적인 가솔린 엔진을 구성해야 할 것입니다.

    출처: 유튜브/포드

    포드 매버릭 전기차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사양, 가스 구동 매버릭을 위한 FX4 패키지 옵션도 있는데, 4륜 구동 구성에만 해당됩니다. 견고한 올터레인 타이어와 서스펜션 튜닝, 차체 하부 보호 추가, 오프로드 중심 주행 모드(머드/루트 및 샌드), HDC(Hill Descent Control) 등이 포함됩니다.

    사양표

    치수/용량 측정
    차량 길이 199.7인치
    차량 폭 72.6인치
    차량 높이 68.7인치.
    휠베이스 121.1인치
    침대 길이 54.4인치.
    침대 폭(휠 하우스) 42.6인치
    카고 볼륨 33.3 cu. ft.
    최대 페이로드 1500파운드
    최대 견인 2,000파운드/4,000파운드(4K 견인 패키지 포함)

    포드 매버릭 하이브리드 사양

    모터트렌드 보고서는 매버릭 하이브리드의 트랙션 모터가 완전히 새로운 유닛이지 탈출 하이브리드에서 포드의 동일한 유닛이 아니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포드는 새 모터를 형편없이 개발해 사내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X(Performance/Long Range)와 비슷한 영구 자석 저항 모터입니다. 로터는 싱글-V 슬롯 대신 더블-V 슬롯에 자석을 내장하고 있으며, 이후가 아닌 생산 시 위치에 자석을 성형합니다. 비록 매버릭이 아직 이 장점을 활용하지는 못하지만, 성형된 자석은 훨씬 더 높은 회전 속도로 작동하도록 허용합니다. 스테이터에는 원형 와이어 권선 대신 '헤어핀 엔드 턴'이 특징인 사각 와이어가 있어 더 많은 열을 전도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이고 개선된 냉각을 할 수 있습니다.

    특징들

    포드 매버릭 전기차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사양, 기능을 살펴본다면, Flexbed는 Maverick의 주요 하이라이트 입니다. 그것은 분할된 창고, 높은 바닥, 자전거와 카약 선반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객이 해야 할 일은 침대 옆면에 스탬프로 찍힌 슬롯에 2x4 또는 2x6만 밀어넣으면 됩니다. 예술적 고객이 DIY 솔루션을 만들 수 있도록 측면에는 2개의 타이다운, 4개의 D링, 내장된 나사산 구멍이 있습니다.

    2022년형 포드 매버릭은 4.5피트 길이의 침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24일 팔리 주니어는 트위터를 통해 매버릭(Maverick Hybrid 포함)의 예약 10만 건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미지 원본:포드

    고객이 테일 램프 배선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전기적 필요성, 또는 전체 전기 시스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전기적 필요성 때문에 와이어링 하니스를 해킹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Ford는 Maverick 고객에게 공장 장착 박스 조명 중에서 선택하거나, 자체 제작 조명 설정을 설치하거나, 12V 액세스 포인트에 완전히 새로운 용도를 만들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DIY 전기 이외에도 100V, 400W 콘센트가 두 개 있습니다. 한 지점은 침대, 다른 지점은 선실 안에 위치합니다. 게다가 침대 옆구리에 작은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버릭의 다른 주요 특징으로는 표준 LED 전조등, 18인치 알로이 휠,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호환이 가능한 표준 8인치 터치 스크린, 와이파이 연결이 있는 표준 포드패스 커넥트, 무선 충전 등이 있습니다.

    2022년형 포드 매버릭은 현재 미국에서 판매 중이며 가격은 1만9,995달러부터 시작해 2만5,490달러까지 올라갑니다. 매버릭은 XLT와 라리아트 트림이 제공됩니다. 이미지 원본:포드

    포드 매버릭의 가장 가까운 경쟁자는 현대 산타 크루즈입니다. 현대차의 한 고위 관계자는 이미 전기화된 파워트레인이 도로 아래로 도입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현대는 이미 현대 투싼의 재고에서 픽업을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산

    포드는 2021년 6월 멕시코 허모시요에서 브론코 스포츠와 나란히 2022년형 매버릭 제조에 들어갔고 2021년 9월부터 납품을 시작했습니다. 2만5880대를 제조해 2021년 미국에서 1만3258대를 판매했습니다. 미국 딜러들의 초기 피드백은 고객들이 소형 픽업의 크기, 연비, 저렴한 가격 및 기동성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포드 매버릭 하이브리드 가격과 가용성

    2022년형 포드 매버릭 하이브리드는 2021년 미국에서 판매에 들어갔으며 가격은 19,995달러부터 시작했습니다. 포드 당국 보고서에 따르면, 처음에는 배송이 약간 지연되었지만 포드는 고객들에게 사과하는 제스처로 무료 포드 통합 테더 시스템(FITS) 패키지를 제공했습니다. 모든 매버릭 포드는 빨리 팔립니다. 2021년 12월 판매 보고서에서 포드는 단 4일 만에 – 본질적으로 트레일러에서 고객으로 전환된다고 말했습니다.

    포드 매버릭 하이브리드 모델 가격
    XL $19,995
    XLT $22,280
    라리아트 $25,490

    기본 MSRP &는 목적지/배달 요금, 세금, 소유권, 면허, 등록 및/또는 전자 접수 수수료를 제외합니다.

    매진

    포드 매버릭 전기차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사양, 앞서 포드는 매버릭 하이브리드에 대한 수요가 2021년 11월 2022년 모델 연도의 생산 전량을 매진시킬 수 있다고 경고한 바 있습니다. 카부즈는 2021년 12월 2일 마이크 레빈(Mike Levine) 커뮤니케이션스 포드(NA) 국장이 2022년 여름 이전에 매버릭 하이브리드에 대한 추가 수주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높은 수요로 인해 저희는 현재 매버릭 하이브리드에 완전히 예약되어 있습니다. 주문은 내년 여름에 재개될 것입니다.

    Mike Levine, Director – Communications, Ford North America (CarBuzz report on December 2, 2021)

    포드사의 보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형 포드 매버릭은 2022년 8월 16일 주문할 수 있게 됩니다. 생산은 2022년 10월 24일에 시작될 것이며, 따라서 연말까지 고객 배달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 모델은 표준 및 선택적 기능에 변화가 있을 수 있으며, 가격이 약간 더 비쌀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아직 MY2023에 대한 변경사항을 확정하지 않았습니다.

    젊은 관객들에게 어필하는 매버릭

    포드 트럭 마케팅 매니저 토드 에커트는 2021년 11월 CNBC와의 인터뷰에서 보다 젊고 다양한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 매버릭과의 회사의 야망이었다고 말했으며, "분명히 그렇게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ll-New Maverick의 얼리 어답터들은 더 어리고, 더 많은 비율이 평상시보다 여성인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포드는 2021년 10월 미국 판매 보고서에서 18세에서 35세 사이의 인구가 2022년 매버릭 매출의 4분의 1 이상을 차지하며 이는 전체 산업에서 12%에 불과했던 것과 비교하면 두 배 이상이라고 밝혔습니다. J.D.에 따르면소형 픽업 구매자의 4분의 1인 파워는 여성인 반면 풀사이즈 픽업 부문에서는 84%의 고객이 남성이라고 CNBC는 보도했습니다.

    매버릭, 이 제품에 대해 매우 흥분했어.이는 우리에게 있어 완전히 공백인 것으로, 빌드 포드 터프 트럭 이미지를 2만 MSRP부터 시작하여 표준 하이브리드의 환상적인 연비를 제공하는 저렴한 가격대로 끌어내리는 것입니다. 저희는 현재까지 거의 8만 건의 예약을 가지고 있으며 다시 훨씬 더 젊은 고객들, 더 다양하고 더 많은 여성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au Thai-Tang, Chief Operations & Product Platform Officer, Ford (J.P. Morgan Automotive Conference on August 11, 2021)

    소형 SUV와 세단 쇼핑객들이 매버릭의 유혹에 빠져 미국의 소형 픽업 시장을 개척한다면 올해와 그 다음 해까지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매버릭과 산타크루즈는 점점 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것이 되고 있으며, 업무상 의무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소형 SUV의 주행 특성을 살려 트럭 스타일을 원하는 구매자에게 서비스합니다.

    2022년 1월 신모델 5번째로 빠른 판매

    포드가 매버릭의 신규 주문 수령을 중단한 가운데 아이시카스 자료에 따르면 이 트럭은 2022년 1월 미국에서 5번째로 가장 빨리 팔린 신차였습니다.

    매버릭의 재고는 기아 텔루라이드(12.8일), 도요타 코롤라(15.5일), 도요타 시에나(16.5일), 아쿠라 MDX(16.7일)에 이어 평균 2만6709달러에 판매되는 데 16.8일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2022년 2월 15일 아이시카스 경영 분석가인 칼 브라워어는 딜러들이 신규 주문을 받는 것을 중단했으며 딜러 재고품목에는 현재 MSRP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미국의 평균 신차 판매일수는 사이트별로 36.3일이 소요됩니다.

     

    수요가 많은 1차 이유는 매버릭이 2022년 1월 가장 많이 팔린 20대 차종에서 도요타 코롤라(2만3074달러)와 혼다 시빅(2만5338달러)에 이어 3위를 차지해 화폐제안에 대한 놀라운 가치입니다.

    포드 매버릭 하이브리드 FAQ

    포드 매버릭의 출시일은 언제인가?

    포드는 2021년 후반부터 하이브리드 모델의 고객 배달을 시작했습니다. 주문서는 이번 여름에 다시 발행됩니다.

    포드 매버릭에 필적할 만한 픽업은?

    포드 매버릭의 최대 라이벌은 현대 산타 크루즈입니다.

    포드 매버릭 하이브리드의 가격은 얼마인가?

    매버릭 하이브리드의 가격은 19,995달러에서 25,490달러 사이입니다.

    이 이야기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는 포드 미디어 센터에서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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