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Q6 e-트론 디자인 사양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서스펜션' 하위 섹션이 '사양' 섹션에 추가되었고 '제조' 섹션과 '해제 날짜' 섹션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마커스 듀스만 아우디 최고경영자(CEO)는 2021년 3월 이 회사 연례 기자간담회에서 4링 브랜드의 미래 모델에는 아우디 Q6 e트론이 포함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나서 듀스만은 자동차의 생산 위치와 SOP 타임라인을 공개했습니다. SOP 타임라인은 그 이후로 바뀌었고, 저희는 그 이야기의 끝부분의 제조 섹션에서 그것을 설명하였습니다.

 

목차

     

     

    우리 잉골슈타트 현장은 전지형 모델 생산 준비에 한창입니다. 예를 들어, 리모델링에는 구형 A3 보디인 화이트를 PPE 보디인 화이트 시설로 전환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2022년부터 조립라인을 최초로 굴리는 전전기 모델은 (아우디) Q6 전자트론입니다.

    Markus Duesmann, CEO, Audi

    2019년 2월로 복귀한 포르쉐는 전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모델인 마칸이 다음 세대로 넘어가면 전기로 갈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밑면에 뚜렷한 상단 모자를 씌운 '치퍼형' 아우디 대안은 아우디 Q6 e트론이 될 것입니다.

    이 미래형 아우디 전기차에 대해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을 한 번 살펴봅시다.

    디자인

    아우디 Q6 e-트론 디자인 사양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2021년 3월 1일, 공공 도로에서 아우디 Q6 전자트론의 시험발사가 시작되었습니다고 스파이 사진이 공개했습니다. 주류 자매 브랜드 폭스바겐의 MEB 플랫폼을 중국 전용 ID.6 SUV와 공유하는 중국 전용 Q5 e트론처럼 아우디 Q4 e트론의 더 큰 버전처럼 보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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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우디 Q6 전자 트론은 여기에서 Q4와 유사하게 보일 수 있지만, 위장 장치가 벗겨질 때 현저하게 구별되는 디자인 요소를 가져야 합니다. 차는 전자트론보다 더 넓을 것입니다. 이미지 원본:인스타그램/윌코블록

    스파이 사진을 보면 아우디 Q6 e트론이 e트론 SUV보다 곡선미가 있어 다소 부드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가오는 모델에서 분명히 더 넓은 쿼터 글라스 사이즈를 보여주는데, 이것은 뒷좌석 승객들이 더 넓은 공간감과 더 자연스러운 빛을 받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Q6 e-트론은 우아하게 지배하는 프론트 페시아, 긁힌 A-필러, 빠르게 경사진 루프라인, 구부러진 리어 섹션의 현대적인 SUV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e-트론 GT와 마찬가지로, 가짜 싱글프레임은 앞쪽에 있는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위한 많은 센서를 은폐할 것입니다. 그 밖의 하이라이트는 쐐기 모양의 슬림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고전적인 SUV 스타일의 직선 벨트라인 및 좁은 조명 스트립으로 연결된 LED 리어 라이트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아우디 Q6 e-트론 디자인 사양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2022년 1월 출간된 스파이 사진 motor1.com은 흥미로운 디자인 디테일을 보여줍니다. Q6 전자트론은 현재 글로벌 아우디 SUV 모델과 달리 분할형 전조등이 장착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쐐기 모양의 윗부분과 별도로 배치된 직사각형 아랫부분으로 분리될 수 있습니다. 또는 위장 설계자는 Q4 또는 Q5 전자 트론의 그것과 유사한 전조등 확장을 위장하는 속임수를 썼습니다. 저희는 위장 전입을 위한 프로토타입을 기다리고 있지만, 헤드램프가 쪼개질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입니다.

    Audi Q6 Sportback e-트론에서

    오토카르 보고서는 아우디 Q6 e-트론 계열이 아우디 Q6 스포츠백 e-트론이라는 쿠페식 버전을 갖게 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모델들은 각각 아우디 e트론아우디 e트론 스포츠백에 비해 차원이 작아집니다. Q6 스포츠백 버전은 아직 스파이 사진에 등장하지 않았지만, 가파르게 긁힌 D-필러에 떨어지는 부드러운 지붕을 가질 것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더 낮은 위치에 앉아 더 나은 드래그 계수 값(대략 0.25Cd 이하)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보다 우수한 공기역학으로 인해 범위가 5-8마일(WLTP)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아우디 Q6 Sportback e-트론은 하부 루프라인 외에 트랙이 더 넓고 지면 간격이 더 낮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원본:아우디

    스포츠백 버전의 쿠페 스타일의 지붕 라인은 헤드룸과 화물량을 최대 5%까지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e트론의 경우 SUV 버전은 전면 39.8인치, 후면 38.6인치의 헤드룸을 제공합니다. 스포츠백 버전의 동일한 치수는 각각 38.1인치와 37.9인치입니다. 마찬가지로, SUV는 28.5입방피트(2열 시트 위로)/57.0입방피트(2열 시트 아래로)의 수하물 용량을 제공하는 반면, 스포트백 버전은 27.2입방피트(2열 시트 위로)/54.5입방피트(2열 시트 아래로)의 수하물 공간을 제공합니다.

    롱 휠베이스 버전

    공개된 중국 정부 문서에 따르면 FAW-Audi는 중국에서 Q6L e트론, Q6L e트론 스포츠백, E6L 림(Limousine)을 출시합니다. 저희는 이름에서 'L' 접미사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전통적으로 그것은 장륜을 의미하는 것이었습니다. 아우디는 휠베이스가 길어진 중국에서 대량의 SUV와 세단을 대부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전통은 1999년 A6에서 시작되었는데, 중국 고객들이 뒷좌석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아우디 SQ6 & 아우디 RS Q6

    성능 측면에서는 아우디 RS Q6 전자 트론이 파이프라인에 있으며, 가장 강력하고 토크가 높은 전후방 모터, 가장 큰 배터리 팩, 강화된 서스펜션, 가벼운 휠 및 그리피 타이어를 패킹하는 구성으로 독점적으로 제공되어야 합니다. 회생 제동을 사용할 수 있는 상황에서 아우디는 마찰 브레이크에 지나치게 집착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지만, 여전히 새로운 제동 시스템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엔지니어들이 RS Q6 e-tron (그리고 그것의 스포츠백 버전)을 개발하는 동안, 아우디의 법무팀은 전세계적으로 그것의 이름에 대한 권리를 확보하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독일 특허청(독일 특허청)에 'RSQ6' 상표 등록에 성공했습니다. WIPO에서 같은 단어를 상표로 등록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오토 익스프레스 매거진은 2021년 12월 아우디 Q6 e트론, 즉 아우디 SQ6와 아우디 RS Q6의 두 가지 특수 변종에 대한 보고서를 실었습니다. 영국 출판사는 아우디가 6분기 이후 곧 SQ6를 출시할 계획이며, 12개월 후에는 더욱 성능에 초점을 맞춘 RS 변종이 출시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또한 Q6 Sportback 라인은 동일한 모터와 배터리 팩과 함께 설치되는 보다 뜨거운 변형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가 RS Q5/Q5 스포츠백을 제공하지 않은 만큼 이 부문에서는 처음으로 RS SUV가 됩니다. 이 변종들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올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양

    PPE 아키텍처

    비디오 출처: youtube.com/Audi Japan

    차세대 포르쉐 마칸과 아우디 Q6는 독일어로 '프리미엄 플랫폼 일렉트릭(PPE)' 또는 'PPE-아키텍투르'라는 새로운 전용 BEV 플랫폼을 탑재합니다. 포르쉐와 아우디가 공동 개발한 PPE는 A6 전자 트론과 차세대 포르쉐 카이엔을 포함한 두 브랜드의 미래 모델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아우디 Q6 e트론은 앞으로 출시될 마칸 일렉트릭의 거의 모든 부품을 빌릴 예정이며, A6 e트론과도 상당 부분 비슷한 관계를 맺게 됩니다. 이미지 원본:아우디

    현수

    아우디 Q6 e-트론 디자인 사양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Q6 전자 트론은 전면에는 5링크 차축이, 후면에는 멀티링크 차축이 특징일 수 있습니다. 어댑티브 댐퍼가 장착된 에어 서스펜션을 표준 모델에서는 옵션으로 사용할 수 있지만, RS 모델에서는 표준 기능이 될 수 있습니다.

    파워트레인

    아우디는 PPE가 MEB와 유사하지만 더 높은 출력으로 더 큰 성능 파라미터를 허용한다고 말합니다. 후면 장착 전기 모터가 표준이며, 고급 구성은 eAWD용 프론트 액슬에서 두 번째 전기 모터(PSM 또는 ASM)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우디 Q6 e-트론의 기반이 되는 PPE 플랫폼은 후륜 구동 및 4륜 구동 구성에서 모델의 가용성을 의미하며, 후자는 전방에 장착된 추가 모터를 특징으로 합니다. 고성능 모델은 약 4초 만에 0-100km/h(0-62mph) 스프린트를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PPE는 MEB(VW ID 시리즈 및 Q4에서 사용)와 J1(포르쉐 타이칸 제품군 지원)에서 최고의 배터리 시스템 요소를 빌릴 예정입니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프리즘 셀로 구성된 12개의 모듈로 구성됩니다. MEB 배터리 시스템에도 12개의 모듈이 있지만 파우치 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J1 배터리 시스템과의 공통성에는 공칭 전압 800개, 최대 성능 출력 475kW, 최대 충전 전력 270kW, 첨단 열 관리 등이 포함됩니다. Q6 전자 트론은 플랫폼이 허용하는 최대 지원 DC 충전 전력(270 kW)을 지원할 가능성이 높입니다.

    아우디는 PPE 배터리 시스템이 모델과 구성에 따라 최대 700km(435마일) 이상의 레인지(WLTP)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원본:아우디

    PPE 배터리 시스템 특유의 기술적 측면은 최대 100 kWh(gross)의 높은 에너지 함량을 달성할 수 있는 가능성입니다. 참고로, MEB와 J1 배터리 시스템은 각각 82 kWh(총량)와 93 kWh(총량)로 최대 출력됩니다.

    아우디는 A6 전자 트론이 이를 통해 700km(435마일)* 이상의 사거리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며, 따라서 Q6 전자 트론은 최소 600km(373마일) 이상의 사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로우엔드 구성에는 약 450km(280마일)의 레인지*를 제공하는 소형 배터리 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올해 말 전시장에 도착한 BMW iX는 111.5kWh(크로스) 배터리팩으로 630km(391마일)*, 76.6kWh(크로스) 배터리팩으로 425km(264마일)*의 사거리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WLTP

    중국에서 우리가 디자인 섹션에서 언급한 중국 정부 문서에 따르면, FAW-Audi는 83 kWh와 100 kWh 배터리 팩을 갖춘 Q6L e-트론 및 Q6L e-트론 스포트백을 제공할 것입니다. 83 kWh 배터리 팩은 모터가 하나만 있을 수 있는 후륜 구동 기종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100kWh 배터리 팩은 후륜 구동 및 4륜 구동 모델로 제공됩니다. 후자는 각 차축에 스포츠 모터를 장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배터리 팩을 5~80% SoC에서 빠르게 충전하는 데 25분 미만이 소요됩니다.

    인테리어 & 특징

    전용 EV 플랫폼 덕분에, Q6 전자 트론은 매우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따라서 소형차임에도 불구하고 SUV 버전은 아우디 Q7과 비슷한 내부 및 화물 공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Q6 e-트론의 내부는 세단 A6 e-트론의 오두막을 보여주는 이 스케치처럼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울 것입니다. 이미지: 아우디

    아우디는 저층 PPE 플랫폼 기반 모델이 MLB 플랫폼 자동차에 비해 외형 치수와 오버행(overhang)이 약간 짧아도 더 큰 실내 길이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토크 벡터링, 4륜 스티어링, 에어 서스펜션 등 다양한 고급 기능을 갖춘 PPE 모델을 패키징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아우디 Q6 e-트론은 디지털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와 사용자 지정 가능한 라이트 시그니처, 22인치 휠, 카메라 기반의 가상 외부 미러, 0.25Cd 정도의 매우 낮은 드래그 계수를 허용하는 바람막이 실루엣을 특징으로 합니다.

     

    기내에서는 아우디가 Q6 전자트론에 증강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AR HUD), 고레즈 맞춤형 가상 계기판, 5G 연결성이 있는 고레즈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USB-C 포트, 아우디 전화 박스 등의 기능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는 옵션 사양과 기능 패키지를 모두 갖춘 최신 모델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PPE 플랫폼 모델부터 단일 옵션에서 옵션 패키지로 전환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고객이 6분기 e-트론에서 선택할 수 있는 단일 옵션의 수를 줄이십시오.

    E³ 1.2 소프트웨어

    CARIAD는 아우디 Q6 e트론용 'E³ 1.2'로 불리는 차량 소프트웨어를 개발할 예정입니다. 이미지 출처: 유튜브/볼크스바겐 뉴스

    아우디 Q6 e-트론 디자인 사양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폭스바겐그룹은 2021년 7월 13일 뉴오토 전략 발표에서 아우디 Q6 e트론이 구글의 안드로이드 오토모티브를 기반으로 한 신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한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다만 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는 구글의 플레이스토어가 아닌 타사 앱스토어가 탑재됩니다.

    2023년 CARIAD는 전기 포르쉐 마칸과 아우디 Q6 e트론 출시와 함께 프리미엄 소프트웨어 스택 1.2를 출시합니다. 그것은 아우디와 포르쉐 차량에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Android Automotive와 타사 앱 스토어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통합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을 제공하여 좋아하는 엔터테인먼트 및 메시징 앱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1.2로, 첫 번째 차량은 완전히 새로운 폭스바겐 오토모티브 클라우드로 이전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Dirk Hilgenberg, CEO, CARIAD (Volkswagen Group New Auto strategy)

    독일 출판사 mobiFlip은 이 행사가 끝난 후 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구글에 대한 가시적인 언급이 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안드로이드 오토모티브 OSP(Android Open Source Project) 버전을 사용하게 되는데, 안드로이드 오토모티브 OS는 무면허지만 플레이 스토어는 제외합니다. 포르쉐 마칸 전기도 안드로이드 오토모티브 OS 기반 소프트웨어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게 됩니다. 그러나 두 시스템의 인터페이스는 거의 완전히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 오디오 시스템

    아우디는 6분기 전자트론에서 터치 컨트롤과 체험형 감지 기능이 탑재된 신세대 스티어링 휠을 선보입니다. 이미지 원본:아우디

    Q6 전자트론은 상하좌우로 납작해진 회사의 신세대 스티어링 휠이 특징이어야 합니다. All-New 휠은 터치 스크린을 갖추고 있으며 정전식 그립 인식 또는 직접 감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터치 스크린은 백라이트 기능 영역이 있는 고광택 블랙 패널 룩을 구현하지만 기능이 비활성화된 상태에서는 화면이 사실상 보이지 않습니다. 운전자는 핸들과 18가지 다른 기능을 직접 터치 스크린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는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 업체 소노스와 협업해 Q4 e트론의 사운드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동일한 파트너십을 사용하여 Q6 e-트론에서 프리미엄 청각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충전 네트워크

    아우디는 고급차 소유주들이 프리미엄 판매와 소유 경험을 요구함에 따라 아우디 충전 허브로 구성된 고출력 충전 네트워크를 구축해 EV 공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회사는 EV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특별 충전소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아우디는 아우디 충전 허브에 6개의 충전 콘센트를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그 시설은 휴식을 취하기 위해 조용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미지 원본:아우디

    아우디 EV 고객은 충전 장소를 미리 예약할 수 있으며, EV가 충전되는 동안 인근 라운지 공간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최대 320kW의 충전 출력을 이용할 수 있는 상황에서 아우디 전기차를 남은 여행 기간 동안 준비하려면 커피 휴식 시간보다 조금 더 걸릴 것입니다. 예를 들어, e-트론 GT는 최대 270 kW의 충전을 허용할 수 있으며, 자동차의 배터리를 5 ~ 80% 충전하는 데 약 23분이 소요됩니다.

    아우디 최초의 충전 허브가 2021년 12월 독일 뉘른베르크 전시장에 문을 열었습니다. 아우디는 유연한 용기 정육면체로 충전허브를 만들며, 며칠이면 이 정육면체들을 조립해 분해할 수 있습니다. 그 회사는 전기 자동차 충전을 위한 에너지를 저장하기 위해 사용되거나 가공된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해체된 개발 차량에서 나오는 2차 전지들입니다.

     

    아우디 Q6 e-트론 디자인 사양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유럽 Q6 전자 트론 고객들은 아이오닉티의 광범위하고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EV 충전 네트워크로부터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BMW그룹과 포드, 현대자동차그룹, 메르세데스-벤츠, 폭스바겐그룹이 합작한 아이오나티는 약 7억유로를 투자해 2025년까지 유럽에 5000개 이상의 급속충전 포인트를 개설할 계획입니다. 1000여 곳에 최대 350㎾의 DC 충전을 제공하는 EV충전기를 설치합니다. 현재 아이오니티는 충전 포인트 1500여 개 350kW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우디는 현재 전기 자동차에 플러그 앤 차지 기능을 제공하지만, 아이오나티 네트워크에만 독점적으로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RFID 카드나 앱으로 인증할 필요가 없습니다. 동사는 출시 직후부터 아마도 북미에서도 6분기 전자 트론의 플러그 앤 충전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조업

    아우디 Q6 e트론은 2023년 독일 잉골슈타트에서 생산에 들어갑니다. 보아하니, 그 프로젝트는 예정보다 약간 늦어지고 있습니다. 2021년 11월 12일 피터 모슈 아우디 종합작업협의회 회장은 도나우쿠리에에게 Q6 e트론이 2023년부터 잉골슈타트 공장의 첫 EV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sch는 "이 생산 현장은 2028년부터 EV만 제조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모슈는 2021년 12월 17일 아우크스버거 알제마이네에게 아우디 잉골슈타트 공장의 EV 생산은 2023년 6분기 e-트론에서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고 더 스피겔이 보도했습니다. 게다가, 더 슈피겔은 아우디 대변인의 말을 인용하여, 이 생산지는 2028년부터 EV만을 생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Q6 전자트론은 아우디가 2세대 강철 코일 윤활유 원장 2를 사용하는 첫 모델이 될 예정입니다. 기존 윤활유 원장 I로 판금 1제곱미터마다 1g의 오일을 도포해야 하는 반면, 새로운 원장 II에서도 동일하게 0.7g의 오일을 도포해야 하며, 이는 거의 동일한 처리 파라미터를 갖는 것입니다. 2세대 석유클래스는 2025년까지 모든 생산설비를 탄소중립형으로 만드는 아우디의 지속가능한 생산대책을 보완합니다. 부식으로부터 강철을 보호하고 자동차가 조립될 인골슈타트의 프레스 숍에 금속판을 기계화하는 데 필요한 윤활유를 크게 줄일 것입니다.

    중국 생산

    아우디 Q6 e트론은 중국 생산도 내수 시장에 보탬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FAW-Volkswagen JV 회사는 1991년부터 가동되고 있는 창춘 공장에서 아우디 전자 트론을 ICE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아우디 모델과 나란히 생산합니다. 아우디와 FAW는 2020년 10월 합작법인 아우디 FAW 신에너지차(주)를 설립했습니다. 이 합작법인은 2024년 말까지 창춘에 PPE 플랫폼을 기반으로 아우디 완전전기 모델을 위한 CO2중립 공장을 건설할 계획입니다.

    아우디 FAW 신에너지차는 창춘공장에서 국내 판매를 위한 Q6 e트론(휠베이스가 긴)을 제조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공장의 연간 생산능력은 15만 대가 될 것이다새 합작법인은 Q6 e트론 전기 SUV와 A6 L e트론/Audi E6 L 전기세단을 시작으로 EV 3대를 새 설비에 고정했습니다.

    2024년 말부터 저희는 파트너 FAW와 함께 PPE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첫 모델을 현지에서 생산할 것입니다. 가장 먼저 출시되는 모델은 아우디 A6 e트론 3종과 Q6 e트론 시리즈입니다.

    Markus Duesmann, CEO, Audi (Annual Media Conference 2022 on March 17, 2022)

    출시일자

    아우디는 2021년 4월 A6 e-트론 개념을 상세히 담은 보도자료에서 2022년 하반기 첫 PPE 플랫폼 생산 모델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모든 호감도에서 그것은 Q6 전자 트론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이 회사는 공개를 2023년으로 연기했습니다. 생산이 지연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데뷔와 시장 출시 사이에 이례적으로 긴 공백기를 피하려는 의도일 것입니다. COVID-19 대유행 이후, 반도체 칩 부족은 자동차 산업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폴크스바겐 그룹도 예외가 아닌 등 유럽 자동차 업체들의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6분기 전자 트론의 고객 배달을 2022년 상반기에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매전략

    6분기 e트론은 유럽 시장에서 아우디로부터 직접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폴크스바겐은 2020년부터 대리점 모델로 전환하기 시작했으며, 아우디는 오토모빌워체 보고서에 따라 이 판매 모델을 채택할 계획입니다.

    아우디는 처음에 독일, 영국, 스웨덴,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아일랜드, 폴란드에서 에이전시 모델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올해 소매업자들과 관련된 협상을 마무리 지을 수 있을 것입니다. 6분기 e트론 출시는 아우디에서 새로운 판매 모델의 시작을 알리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대리점 판매 모델에 따라 대리점의 역할이 판매 대리점으로 바뀐입니다. 대리점들은 판매 과정에 관여하고 있으며, 그들은 쇼룸 사업과 동일한 수수료와 보너스를 받지만, 가격 협상은 회사에서 처리합니다. 판매업자가 사전에 차량 자금을 조달할 필요가 없고, 전시용 차량과 관련된 재고와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아우디는 현재 전자트론 모델에서 돈을 벌지 않고 있지만, 그것은 Q6 전자트론을 출시할 때쯤 바뀔 수 있습니다. 듀스만은 더 슈피겔(QuattroDaily를 통해)에게 e-트론 모델이 3년 후부터 수익을 창출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터리 가격이 해마다 낮아지고, 제품 출시가 더 많은 규모의 경제, 핵심 시장의 EV 수요 증가, 인센티브와 같은 다른 조치/요인들로 인해, 회사는 10년 중반까지 전자 트론 모델의 비용을 크게 낮출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e-트론e-트론 스포트백은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e-트론 GT, Q4 e-트론, Q4 스포트백 e-트론은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2026년부터 아우디에서 EV 전용 출시

    아우디 Q6 e-트론 디자인 사양 가격 출시일 출시정보, 아우디는 2021년 3월 2025년까지 순수 전기 모델 20여 대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2025년까지 전기설비 100억 유로, 디지털화에 30억 유로를 투자하고 2030년까지 PPE 플랫폼 기반 EV에서 누적 판매 700만 대를 달성할 계획입니다. 블룸버그통신은 2021년 4월 듀스만을 인용해 아우디가 2030년까지 EV가 세계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의 절반을 차지할 것으로 본다고 보도했습니다.

    2021년 6월 22일 베를린 기후회의에서 듀스만은 아우디가 무배출 이동성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동사는 4년 안에 최종 신 연소 엔진 모델을 생산에 투입할 계획입니다. 2026년부터는 순수 전기모델만 출시하며 기존 연소차량 사거리가 나란히 운행됩니다.

    다음 단계는 아우디가 내연기관 제조를 중단하기를 원하는 2033년입니다. 그러나 전세계적으로 EV 채택을 주도하고 있으며 10년 동안 다른 모든 주요 자동차 시장을 앞지를 가능성이 높은 중국에서는 여전히 연소 엔진을 장착한 모델에 대한 수요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2033년 이후에 연소 엔진을 현지에서 조달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습니다.

    Audi Q6 전자 트론 FAQ

    아우디 Q6 e-트론 출시 날짜는?

    2022년 하반기 세계 초연에 이어 2023년 1분기(2023년 1~3월)부터 유럽 고객 납품이 시작돼야 합니다.

    아우디 Q6 e트론은 어떤 모델과 경쟁할 것인가.

    아우디 Q6 e트론은 포르쉐 마칸 일렉트릭BMW iX메르세데스 EQE SUV와 경쟁합니다.

    아우디 Q6 전자트론 가격은 얼마가 될까?

    아우디 Q6 전자트론의 가격은 미국에서 7만 달러에서 8만 달러 사이일 수 있습니다.

    추천 이미지:TopElectricS와 Q6 전자 트론의 스파이 사진을 공유해 준 우리의 서포터이자 에이스 사진작가 Wilco Blok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U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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