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포드 레인저 시리즈(하이브리드, EV) 가격 출시일 비교

F-150이 올해 포드 F-150 번개(F-150 번개)로 전기에 들어가는 가운데 포드 레인저(Ford Ranger)의 전기화 공정에서 다음 단계는 하이브리드(Hybrid)가 될 것이며, 이 역시 2년 안에 판매될 수 있을 것입니다. 곧이어 이 라인업에는 옵션을 완성하기 위한 포드 레인저 EV가 포함될 것입니다.

레인저 하이브리드는 배출 규범이 엄격하거나 EV 충전 인프라가 초기인 전 세계 시장에 진출할 것입니다. 포드의 중형 픽업 트럭 앞에 무엇이 놓여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목차

     

     

    디자인

    신형 포드 레인저 시리즈(하이브리드, EV) 가격 출시일 비교, 2021년 말 공개된 차세대 포드 레인저는 신형 F-150 못지않은 감탄을 자아냅니다. 그것은 미국 사촌처럼 'C 클램프' 주간 주행등이 달린 대형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를 작동시킵니다. 더 크고 넓은 라디에이터 그릴은 픽업의 폭을 강조하고 공격성을 더합니다. F-150에서와 마찬가지로 라디에이터 그릴은 중앙에서 헤드라이트를 절단하는 2bar 부분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호주에서 디자인한 이 1톤짜리 ute는 미국식 풀사이즈 픽업처럼 액티브 그릴 셔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올 뉴 모델은 후드에 파워 볼록한 부분이 있어 당당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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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대 포드 레인저는 C자형 LED DRL이 달린 높은 헤드라이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미지 원본:포드

    측면 프로파일은 현재 레인저와 유사하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문패널에 정교하고 오목한 서핑과 옆구리 아래로 내려가는 미묘한 어깨선이 트럭의 디자인에 신선함을 가져다 줍니다. 후방으로 이동하면 헤드라이트처럼 꼬리등이 할로겐과 LED 유닛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전면에 시그니처 그래픽이 특징입니다. 전 세계 수천 명의 기존 레인저 소유주들이 차세대 레인저 설계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제품 수석 디자이너 Max Tran의 설명:

    동영상 출처: 유튜브/포드 오스트레일리아

    실내

    T6.2 포드 레인저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현대적이고 자동차와 더 흡사해졌습니다. 계기판은 여전히 트럭과 같은 익숙한 외관을 갖고 있지만, AC 환기구와 스티어링 휠, 센터 콘솔은 슬림해졌습니다. 스위치기어 및 기타 물리적 제어 기능이 축소되고, 12인치 SYNC 4 세로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및 완전 디지털 계기판이 내장되어 더욱 깨끗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공합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포드 레인저는 더 자동차와 같은 오두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지 원본:포드

    포드는 2022년 레인저가 가장 똑똑한 레인저라고 말하는데, SYNC 4를 이용할 수 있다면, 저희는 그 진술에 대해 논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바일 앱에서 원격 시동, 차량 상태, 원격 잠금 및 잠금 해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포드 파워업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향후 연결 차량 기능 목록을 편리하게 확대할 수 있어야 합니다. 기술 하이라이트는 360도 카메라와 제 무선 전화 충전기도 포함합니다.

    개발

    동영상 출처: 유튜브/포드 오스트레일리아

    포드는 멜버른 소재 아시아태평양 제품개발센터에서 T6.2 포드 레인저(T6는 중형 픽업과 SUV를 밑받침하는 포드의 후륜 및 사륜구동 아키텍처)를 설계했지만 지역 모델은 아닙니다.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픽업 트럭 중 하나인 레인저는 APAC와 아프리카 시장에서 확고한 명성을 쌓았습니다. 포드는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레인저를 판매합니다.

    기술적 변경

    신형 포드 레인저 시리즈(하이브리드, EV) 가격 출시일 비교, 올 뉴 레인저는 지금까지 포드가 만든 레인저 중 가장 튼튼하고 능력 있는 레인저입니다. 그 회사는 성능, 승차감 및 핸들링, 강도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광범위한 기술적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업그레이드된 섀시가 새 차체 아래에 있습니다. 축간거리가 50mm 더 길고, 선로가 50mm 더 넓입니다. 휠베이스가 더 길다는 것은 탑승자를 위한 공간 개선을 의미합니다. 50 mm 넓이의 선로에 대해서, 앤서니 홀, 레인저 차량 엔지니어링 매니저는 그것이 특히 화물 박스에서 큰 차이를 만든다고 말합니다. 건물 합판 한 장이나 풀사이즈 같은 일부 기본 품목의 경우 평평하게 적재하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엔지니어들은 더 나은 접근 각도를 위해 레인저 앞바퀴를 50mm 앞으로 밀었고 오프로드 이음매 개선을 위해 바깥쪽 바퀴를 밀었습니다. 그들은 개선된 승차감을 위해 리어 서스펜션 댐퍼를 프레임 레일의 바깥쪽으로 이동시켰습니다. 고객은 2개의 4WD 시스템 즉, 전자 이동 이동 이동 시스템 또는 보다 오프로드 중심 상시 4륜 구동 시스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프론트 범퍼의 이중 복구 후크를 통해 오프로드 구난이 쉬워졌습니다.

    포드는 호주에서 차세대 레인저를 설계하고 설계했습니다. 레인저는 글로벌 모델로서 다양한 시장과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야 하기 때문에 전기화 대비용으로 설계했습니다. 이미지 원본:포드

    포드는 수력식 프런트엔드 구조물이 엔진 베이의 공간을 자유롭게 하고 다른 추진 기술을 위한 레인저(Ranger)의 미래를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이런 식으로 대체 파워트레인을 염두에 두고 신세대 레인저를 개발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온 더 포드 레인저 하이브리드

    2022년 2월 2일, Drive는 포드가 MY2024 모델로 호주에서 출시될 레인저 PHEV와 에베레스트 PHEV를 개발하고 있다는 내용의 뉴스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새로운 하이브리드 플러그는 빠르면 2023년 말에 호주 전시장에 착륙할 수 있을 것이라고 Drive는 말합니다.

    우량 운전 국가로서 레인저와 에베레스트 명판 시장의 거대한 시장으로서 호주는 포드의 신형 PHEV를 최초로 판매한 국가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포드를 비롯한 대부분의 저명한 자동차회사들은 보통 유럽 국가나 미국, 중국에서 PHEV와 BEV를 먼저 출시하지만 이번 경우는 예외일 수 있습니다.

    미래형 플랫폼

    올 뉴 레인저 개발의 한 엔지니어는 지난해 현지 언론 라운드테이블에서 업그레이드된 플랫폼이 전기화를 가능하게 한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새로 재설계된 이 섀시가 포드 레인저에게 다른 추진 기술을 "미래에 대비한" 것을 도왔다고 말했습니다.

    포드 레인저 신임 수석 엔지니어인 이언 포스턴도 언론 브리핑에서 드라이브와 대화를 나눴입니다. 그는 그들이 전기화를 위한 두 가지 큰 추진 요인을 모았다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는 이전에 EV를 사용해 본 적이 있고 포드 픽업 트럭의 기술에 대해 문의하고 있는 고객들의 관심입니다. 둘째로, 그것을 필요로 하는 많은 시장에 새로운 법률이 도입되었습니다.

     

    신형 포드 레인저 시리즈(하이브리드, EV) 가격 출시일 비교, 지난해 포드(유럽) 상용차 총책임자인 한스 셸은 재충전 가능한 레인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는 2021년 6월 발간된 자동차 뉴스 유럽 보고서에 따르면 2025년 이전에 레인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2.3L PHEV 시스템 보고

    문제의 파워트레인은 10단 자동변속기와 전기모터를 결합해 270kW(362hp)와 502lb.-ft(680Nm)의 토크를 전달하는 2.3L 터보차지 에코부스트 유닛일 가능성이 높입니다. 지금까지 포드 차량에 탑재되지 않은 All-New Plug-in Hybrid 시스템으로, 탐색기 및 이스케이프 SUV에 탑재된 3.0L 및 2.5L PHEV 시스템과는 사뭇 다릅니다.

    T6.2 포드 레인저는 차세대 VW 아마로크를 위해 폭스바겐에 섀시와 내장 부품을 대여할 예정입니다. VW는 레인저와 명확하게 구별할 것이다(시각적으로 또는 그 밖의 경우).VW그룹은 포드와의 협업이 없었다면 아마록의 후계자가 없었을 것이라고 인정했습니다. 블루오벌은 또 2022년부터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실버톤 공장에서 차세대 아마로크를 새 레인저와 나란히 제조할 예정입니다.

    글로벌 릴리스 날짜

    포드는 올해 아시아와 남아프리카의 공장에서 올 뉴 레인저 생산을 시작할 것입니다. 2022년 말 유럽에서 수주를 시작해 2023년 초 고객 납품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호주, 남아프리카, 그리고 몇몇 다른 핵심 레인저와 1톤짜리 ute 시장은 몇 달 안에 완전히 새로운 레인저를 얻을 것입니다.

    미국 출시 날짜

    아마존닷컴은 신세대 레인저의 생산 및 출시일에 대한 내부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글로벌 모델은 내부적으로 포드 P703으로 불리며 2022년 5월 호주에서 아시아 시장에 먼저, 이후 판매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미국 모델의 내부 코딩은 포드 P703N으로, 'N'글자는 북아메리카를 나타낼 가능성이 높입니다. 그것은 2023년 포드 레인저로 도착할 것입니다.

    P703N 레인저 생산은 2023년 5월 1일 미시간 조립공장에서 시작되며, 발사는 2023년 7월 3일에 프로그램됩니다. 아마존닷컴은 또 미국 사양 차세대 레인저의 EOP(End Of Production) 날짜(2031년 4월)를 봤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의 포드 레인저 라인업은 25,070달러에서 시작되므로 T6.2가 판매될 때 가격은 거의 그대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북미에서는 픽업트럭의 스포티한 변종인 기존 레인저 랩터가 없는 곳에서는 2022년 2월 22일 선보인 올 뉴 레인저 랩터가 미국에 진출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온 더 포드 레인저 일렉트릭

    신형 포드 레인저 시리즈(하이브리드, EV) 가격 출시일 비교, 2021년 2월 17일, 포드는 유럽의 모든 상용 차량은 2024년까지 전기로 또는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등 모든 배출이 전혀 불가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회사 측은 2030년까지 이 지역 상용차 판매량의 3분의 2가 PHEV와 EV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레인저가 유럽에서 가장 잘 팔리는 픽업트럭이라는 점에서 모델에는 순수 전동 파워트레인(하이브리드 제외)이 우선돼야 합니다. 레인저는 2020년 유럽 픽업트럭 부문에서 34.9%의 기록적인 점유율을 기록했고, 2021년(3분기)에는 42.5%로 증가했습니다.

    포드는 새로운 배터리 전기 자동차 구조가 중형 픽업 트럭을 뒷받침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포드 레인저 EV는 2025년까지 판매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원본:비메오/포드

    2021년 5월 26일, 2021년 자본시장의 날을 테마로 한 '배달 포드+'에서 포드가 발표한 것이 포드 레인저 EV의 첫 번째 세부사항을 밝혀냈을지도 모릅니다. 회사는 새로운 전용 BEV 플랫폼에 RWD/AWD 드라이브트레인 레이아웃을 적용한 BEV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Ford의 최고 제품 플랫폼 및 운영 책임자인 Hau Tai-Tang은 이 플랫폼이 중형 전기 픽업 트럭을 생산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포드는 레인저를 미국에서 중형 픽업트럭으로 판매합니다.

    우리의 새로운 후륜 구동/4륜 구동 BEV 플렉시블 아키텍처는 현재와 2030년 사이에 생산될 예정인 다양한 감정적 차량을 뒷받침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드라이빙 다이내믹을 갖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차량, 그러한 모든 가치 공간을 위한 화물 차량, 상업적 필요에 따른 다용성, 전설적인 빌트 포드 터프(Builted Ford Tough)를 제공하는 픽업 등이 포함됩니다. 중형 트럭, 모험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견고한 SUV, 그리고 탐험가, 링컨 에비에이터와 같은 전 세계 가족들을 위한 고수익, 수요가 많은 대형 2열 및 3열 SUV.

    Hau Thai-Tang, Chief Product Platform and Operations Officer, Ford (Delivering Ford+/Capital Markets Day 2021)

    포드가 레인저 EV를 위한 기초 작업을 시작했을 수도 있지만, 회사가 언론에 프로토타입을 보여주기까지는 약 2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포드 xEV 미국 판매 급증

    신형 포드 레인저 시리즈(하이브리드, EV) 가격 출시일 비교, 미국 포드 레인저사의 2021년 H1의 기록적인 판매량에도 불구하고 이번 픽업은 다소 부진한 판매실적으로 한 해를 마감했습니다. 레인저로서는 H1 2021이 2005년 이후 가장 좋은 상반기였으며, 총 판매량은 5만8371대로 H1 2020에 비해 26.9%가 개선되었습니다. 하지만 레인저 전년대비(2021년 1월~12월) 매출은 6.6% 감소했습니다. 포드는 2020년 10만1486대가 팔린 것과 비교하면 2021년 9만4755대에 그쳤습니다.

    반면 미국 시장에서는 하이브리드와 전기제품이 계속 정점을 찍었습니다. 포드의 전기자동차(xEV) 판매량이 2021년 급증해 사상 처음으로 6자리 수까지 올랐습니다. 2021년 12만1041대가 판매됐으며 이 중 12월에만 12만283대가 판매돼 2020년 12월 대비 121% 증가했습니다.

    레인저 ICE 모델은 BEV & 하이브리드 모델과 함께 실행될 것입니다.

    제임스 팔리 주니어 포드 최고경영자(CEO)는 지난해 디코더 팟캐스트에서 더버지 편집국장인 닐레이 파텔에게 포드는 레인저와 함께 남아프리카, 호주, 유럽 같은 시장에서 선두주자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지역의 고객들은 700-800마일을 여행합니다. 기술(및 이러한 사회의 충전 인프라)은 레인저의 경제성, 기능 또는 사용성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확장된 EV 범위를 제공하도록 진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연소 모델은 예측 가능한 미래 동안 전기화된 레인저 버전과 함께 지속될 것입니다.

    Ford Ranger 하이브리드 FAQ

    포드 레인저 하이브리드 출시일이 언제인가?

    미국의 차세대 레인저 발사는 2023년 7월 이뤄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이브리드 변종이 곧 라인업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어떤 트럭이 포드 레인저 하이브리드에 필적할 것인가?

    레인저 하이브리드는 가격 면에서 시보레 콜로라도도요타 타코마닛산 프론티어와 어깨를 나란히 할 것입니다.

    포드 레인저 하이브리드의 가격은 얼마일까?

    포드 레인저 하이브리드의 가격은 약 3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이미지 원본:포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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