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치아 빅스터 콘셉트 3열 경차 가격에 살 수 있는 신형 SUV

그룹 다치아는 레나룰루션 전략의 일환으로 2021년 1월 예산에 민감한 브랜드가 지금까지 가장 비싼 제품을 판매하는 C세그먼트 SUV인 다치아 빅스터 콘셉트를 발표한 내용을 담은 5개년 사업계획을 공개했습니다.

다치아 팬스 유튜브 채널의 영상

앞으로 4년 동안 프랑스 그룹은 다치아-라다 사업부에 집중하게 될 것이며, 브랜드는 얼라이언스의 (레노-니산-미쓰비시) CMF-B 플랫폼이 차기 제품에 완전히 활용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될 것입니다. Dacia는 CMF-B 플랫폼은 또한 대체 엔진과 하이브리드 엔진을 특징으로 하는 다재다능함을 이들 제품에 제공함과 동시에 이 경로를 통해 향후 규제가 충족될 것임을 인정한다고 확인했습니다.

 

목차

     

     

    외부

    반응형

    다치아 빅스터 콘셉트 반값으로 타는 방법

    다치아 빅스터 콘셉트 3열 경차 가격에 살 수 있는 신형 SUV, 다치아 빅스터 컨셉트는 이 회사가 '공기와 먼지가 많은 도로'를 의미하는 '좁고 튼튼한' SUV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다치아는 SUV의 길이가 4.6m임을 확인,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C세그먼트 SUV의 구장에 넣는입니다. 그러나 엄격한 비용 명세서를 준수하는 브랜드의 전통에 비추어 볼 때, 다치아 빅스터 제작사는 '아래 세그먼트에서 차량을 구입하여 접근 가능'할 것이라고 회사는 2021년 1월에 말했습니다.

    생산되는 빅스터 SUV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포함한 하이브리드 엔진이 탑재됩니다.이미지 원본:르노

    그 개념의 약 90%가 보존될 것 같습니다.

    아마존닷컴이 2021년 5월 내놓은 보고서는 다치아 빅스터(코디네임:다치아 R1310)는 콘셉트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범퍼, 펜더, 로커 패널, 쿼터 글라스 패널, 후드 및 미러에만 트위치를 적용하십시오.

     

    다치아 빅스터 콘셉트 3열 경차 가격에 살 수 있는 신형 SUV, 2022년 3월 미하이 보르덴슈 감독(남동유럽)과 다치아 헤드(로마니아)는 유출된 특허 사진에서 그린 빅스터 제작에 대한 추측을 강화했습니다. 보르디안 감독은 "빅스터 제작은 빅스터 콘셉트에 매우 근접할 것"이라며 "그러나 종종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이 콘셉트의 조명 그릴은 제작 버전에서 다루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미래의 다치아 모델은 더 멋지고 덜 실용적으로 보여야 합니다.한 가지 이유는 애스턴 마틴 디자인 책임자인 마일스 너른 버거가 2021년 9월 루마니아 브랜드 디자인 담당 이사로 합류했기 때문입니다. 최초의 애스턴 마틴 SUV인 DBX의 배후 인물은 빅스터와 3세대 더스트러(코드네임:P1310) SUV를 시작으로 다치아를 새로운 차원의 자동차 설계로 끌어올릴 것으로 보입니다.

    클레버 실바의 렌더링은 다치아 빅스터라는 그의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표시된 것처럼, 이 콘셉트의 조명이 들어오는 그릴은 최종 자동차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미지 원본:베언스/KDesign AG

    걸레와의 차별화

    데니스 르 보트 EVP 겸 최고경영자(CEO)인 다치아 & 라다(Dacia & Lada)는 오토 전문가(AutoExpert)의 보고서에 따르면 빅스터와 차세대 더스트러(Duster) 사이에 상당한 차별화가 있을 것임을 시사했습니다. 르 보트는 "더 걸러는 거칠고 질긴 SUV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빅스터는 장거리 여행을 위한 SUV가 될 것이며, 오프로드에서가 아니라 편안함과 관광에 초점을 맞춘 모델이 될 것입니다.

    실내

    넓다

    다치아 빅스터 콘셉트 3열 경차 가격에 살 수 있는 신형 SUV, 다치아는 넉넉한 외부 차원으로 '매우 넓은' 인테리어를 약속하며 디자인의 '천재성'에 초점을 맞춘입니다.크롬이나 모조 알루미늄 트림은 없지만, 이 회사는 모든 외부 보호 패널에 재생 플라스틱 원료를 사용해 왔습니다. 실내에서 가장 큰 매력은 뒷좌석의 추가 열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데시아는 빅스터를 5인승과 7인승 버전으로 제공할 수도 있지만 일부 시장은 후자를 표준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복잡하지 않음

    다치아는 빅스터의 내부를 보여주지 않았지만AutoCritica.ro은 우리가 빅스터의 오두막 안을 엿볼 수 있는 사진을 출판했습니다. 놀랄 것도 없이, 그 개념은 우리가 다치아에서 본 것 중 가장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설계 팀은 핵심 요소들을 최신 설계 표준에 포함시키면서 단순성을 유지해왔습니다.

    이 대시보드는 직립형이며, 마치 미끄럼 방지 SUV에서 기대하는 것처럼 견고해 보입니다.중앙 AC 환기구 Y자형 그릴, 4 스포크 조향, 센터 콘솔의 각선, 대시보드, 중앙 디스플레이가 공격적인 외관과 잘 어울립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어떤 요소들은 인테리어가 더 세련되고 우아해 보이도록 돕는입니다. 예를 들어 스티어링 휠의 더 작고 날렵한 센터 패드, 완전 디지털 계기판, 중앙 디스플레이 역할을 하는 태블릿과 같은 대형 슬림 터치스크린 등이 그것입니다.

    특징들

    불필요한 키트 없음

    저렴한 가격은 다치아의 DNA에 있으며, 빅스터가 주력 제품이 되겠지만, 이 회사는 자동차를 과도하게 공급하고 기풍을 이탈하지 않도록 보장할 것입니다.르 보트는오토카에서 보고한 바에 따르면, 데이키 아가 모든 것을 제공하지만 "과연 하지 않다"는 것을 보고 이 회사는 예외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에어컨은 필수적이지만 대부분의 다치아 고객에게는 여러 번 조절된 전기 시트가 불필요해 보일 수 있다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다치아는 자동차 산업의 트렌드가 되었습니다는 이유만으로 새로운 기능을 맹목적으로 추가하지 않겠다는 결정을 뒷받침하는 데이터를 갖고 있습니다.이 회사는 2021년 9월 2000명의 영국 운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76%가 자동차에 지나치게 많은 기술을 탑재한 것이 방해가 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응답자의 78%는 자동차에 불필요한 기술이 들어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61%는 차라리 돈을 덜 내고 실제 사용하는 기술만으로 차를 살 것입니다.

     

    다치아의 연구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운전자들은 자동차 기술 기능의 약 40%를 사용합니다.대부분의 운전자는 차내 와이파이, 자동 주차 등 첨단장비를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주차 센서, 위성 내비게이션, DAB 라디오와 같은 기본적인 기능들을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원합니다.

    지속가능성

    데이샤는 조만간 SUV의 배기가스 제로 파워트레인으로 이동하지 않고 있지만 이미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다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빅스터 콘셉트에서는 크롬 사용을 피하고 쇼룸형 모델에서는 피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데, 그중 하나가 생산형 빅스터일 수 있습니다.

    사양

    치수

    Worldscope포럼 회원 De_passage는 차세대 Duster와 Bigster의 내부 정보를 가질 수 있습니다.De_passage는 빅스터가 올 뉴 더스트보다 213mm 더 길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 연장된 길이의 45mm는 더 긴 축간거리에서 나올 것입니다. SUV의 전면 오버행은 같은 측정이지만 빅스터의 후면 오버행은 눈에 띄게 길어질 것입니다. 3열 공간의 상당 부분이 후면 오버행에서 나와야 한다고 포럼 게시물이 제안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르노그룹은 CMF-B 플랫폼 덕분에 차세대 더스트러와 같은 미래의 다치아 모델을 E-Tech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기술로 제공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다치아(그리고) 라다는 우리가 또한 발표한 차세대 더스트러나 빅스터를 위한 CMF-B 플랫폼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즉, 다치아나 라다에게 기술이 필요할 때, 예를 들어 하이브리드인 E-Tech에 대해서, 저희는 그 기술들을 그 기술들에 아주 쉽게 이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Gilles Le Borgne, EVP – Engineering, Renault Group (Renault eWays ElectroPop)

    다치아 빅스터 콘셉트 3열 경차 가격에 살 수 있는 신형 SUV, 르노 그룹은HR161.6리터 E-Tech 엔진의 더 큰 버전을 개발 중이며, 라르고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다치아 빅스터에 새로운 전기화 엔진을 제공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는 'HR18'이라고 불리며 배수량은 1,800cc가 될 것입니다. HR16과 달리 HR18은 연료 소모가 적은 앳킨슨 사이클로 구동됩니다. 회사는 작은 엔진에서 이 연소 주기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그것은 전력을 현저히 감소시킬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높은 변위에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1.8리터 E-Tech 엔진은 자가 충전 하이브리드 및 충전식/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출시될 예정입니다.차세대 다치아 더스티 어가 2024년 가을, 그리고 2025년 다치아 거물상을 먼저 손에 넣을 것이라고 라르고스는 덧붙였습니다. 르 보트는 2021년 10월 오토 엑스퍼트와의 인터뷰에서 다치아가 빅스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듯이 이제 이러한 추측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트랙션 배터리 팩이 실제 환경에서 약 30마일의 EV 범위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유로 7 규범(2025년까지 유로 7의 완전한 준수가 발효될 가능성이 있음)을 감안할 때, 다치아 빅스터의 진입 변종에도 MHEV(48V 시스템의 Mild Hybrid)를 특징으로 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월드 스코프 포럼 회원인 De_passage에 따르면, 다치아는 빅스터에게 디젤 엔진을 제공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5성급 Euro NCAP 모델이 아닌

    다치아 빅스터 콘셉트 최대 50% 예약

    Dacia Jogger 제품 매니저 안드리아 기니는오토카에게 Dacia가 승객들의 안전을 증가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하고 있지만 Euro NCAP 스타들을 쫓고 있지는 않다고 말했습니다. 유로 NCAP 등급 5성 확보는 고급 전자제품, 센서, 카메라를 차내에 포함시키는 것을 의미하며, 가격 상승은 브랜드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즉 가격 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3세대 산 데로는 유로 NCAP 충돌 테스트에서 2성 안전 등급이 형편없으며, 프리 키어 다치아 빅스터가 더 안전할 수 있지만, 5성 등급은 기대하지 마십시오.

    다치아 빅스터 가격과 경쟁사

    다치아 빅스터는 불세출의 가격으로 출시해야 합니다.다치아에 대한 트럼프 카드는 헐값 시작 가격이며, 사례로 산 데로는 9,000유로, 더스트러는 12,500유로를 다시 활용하여 고객들을 전시장으로 불러들일 것입니다. 쇼룸은 항상 더 나은 마감과 더 많은 장비로 상단 트림을 고정시킵니다.

    빅스터는 다치아에 의해 만들어진 가장 넓은 차일 수도 있고 조거의 지원을 받는 로지의 훌륭한 후계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그러나 7인승 구성 계획은 회사 측에서 기술한 바가 없습니다. 이미지: 르노

    다치아 빅스터의 기준 가격은 2만 유로를 훨씬 밑돌 것으로 추정됩니다.르 보트는 빅스터가 "아무도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 과잉 기술을 보유하지 않을 것이며, 따라서 가격은 경쟁사들에 비해 "엄청난, 훨씬 더 낮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는 다치아가 빅스터를 출시할 때쯤이면 가족용 SUV 평균 가격이 4만 유로(유로)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최소 140 hp 출력의 하이브리드 엔진으로 장식한 이 레인지의 최상단에서 빅스터는 3만 유로에 이를 수 있었습니다.푸조 5008, 폴크스바겐 티구안 올 스페이스, 닛산 X트레일이 기본 트림에 그만큼 비싸다는 점을 감안하면 입이 떡 벌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일부에게는 빅스터가 Land Rover Discovery Sport의 무미건조한 예산 대안일 수 있습니다.

     

    빅스터는 다치아가 2021년 7월 밀턴 케인즈에서 산데로 스텝 웨이를 납품하면서 20만 대 판매 대기록을 달성한 영국에서의 매출을 크게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기지인 다치아 빅스터의 가격은 약 2만 파운드(약 2억 원)가 될 수 있습니다. AutoExpress의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의 경우 EUR 24,000유로).

    생산

    다치아는 빅스터를 어디서 제조할 계획인지는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더스터를 만드는 루마니아의 미오 베니 공장은 빅스터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추가 생산 능력을 갖추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루마니아에서 용량 확장이 고려되지 않으면 모로코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빅스터가 오스트레일리아로 확정되었습니다.

    현재 44개국에 존재하는 다치아는 차세대 더스트러와 빅스터와 함께 호주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현지 출판사 휠스는 '다치아 오스트레일리아'와 '오토 모빌레 다치아 호주'의 상표 제출을 봤으며, 르노 차량 유통업체 호주가 이들 상표를 등록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르노 호주는 2021년 4월 현지 차량 유통업체 겸 서비스업체 아테코 그룹에 합류했습니다.

    르노 오스트레일리아의 글렌 세일리 MD는 carsguide.com에 확정했다. 호주가 차세대 더스트러와 빅스터를 갖게 될 것입니다. 씰리는 "2024년과 2025년을 위한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신형 SUV가 익숙한 르노 로젠지와 함께 도착할지, 다치아 제품으로 도착할지 여부는 우리가 기다려봐야 할 부분입니다.

    빅스터 전기 버전이 출시되지 않음

    르 보트는 이 이야기에서 앞서 인용한 오토전문가와의 인터뷰에서 다치아의 전기화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우선 르노 클리오의 이테크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채택한 뒤 빅스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출시할 것이라며 "유로 7(2025년까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배출 규범)과 2035년 사이 어느 시점엔가 완전 전 기화된다"라고 말했습니다.

    2035년에 저희는 피테스티에 모인 모든 다치아에 전기 모터를 설치할 것입니다.

    Denis le Vot, EVP and CEO, Dacia & Lada (AutoExpert interview in October 2021)

    2021년 다치아 매출

    다치아는 지난 2021년 3%대 성장, 연 매출 53만 7,095대를 기록하며 2021년을 마감했는데, 이 가운데 더스티아가 18만 6,001대를 차지했습니다. 더스트러는 2010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이 200만 대를 돌파했습니다.

    다치아 빅스터 FAQ

    다치아 빅스터 출시일이 언제야?

    CMF-B 플랫폼을 타고 있는 빅스터 하이브리드는 2025년 초까지 이용 가능해야 합니다.

    Dacia Bigster 하이브리드에 필적할 만한 SUV는?

    빅스터는 닛산 카슈카이 & VW 티구안을 포함한 C세그먼트 SUV를 타깃으로 할 예정입니다.

    Dacia Bigster 예상 가격은?

    다치아는 빅스터의 가격이 더 낮은 세그먼트 모델과 비슷할 것이라고 말합니다.확실한 스펙의 하이브리드 모델이 30,000유로를 훨씬 밑돌 것으로 예상합니다.

    추천 이미지:르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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