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버즈 ID (VW ID. Buzz) - 가격 출시일 콘셉트 디자인 사양

5년 이상의 높은 기대 끝에 드디어 제작 VW ID. 버즈가 현대판 VW 불리(VW 버스/VW 마이크로버스)로 도착했습니다.아이디.버즈는 폭스바겐 상용차의 세 번째 밴으로 T6와 올 뉴 멀티밴(T7)에 합류합니다.모든 전기 승객 밴과 함께 무배출 VW ID 버즈 카고 상용 밴이 있어이 이야기에서 저희는 승객 모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폴크스바겐의 차세대 밴을 종합적으로 살펴봅시다.

 

목차

     

    외부

    개정에도 불구하고 VW ID. 버즈는 여전히 친근하고 감성적인 얼굴을 하고 있는데 밴의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이미지 원본:폭스바겐 그룹

    VW ID. 버즈는 1950년 VW T1로 처음 등장한 VW Bulli에 대한 대담한 미래학적 해석입니다.하지만 폭스바겐의 디자이너들은 복고적인 외모를 과장하지 않았습니다.전체적인 디자인은 2017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공개된 VW ID. 버즈 컨셉에서 나온 것입니다.고전 불리스처럼 21세기 불리는 다정하고 감성적인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VW ID. Buzz는 겉에 굴곡진 요소와 날카롭게 디자인된 요소들을 섞었고, 후자는 그것이 약간 공격적이고 강력해 보이도록 도와줍니다.앞 범퍼에 V자 모양의 시그니처 후드, 벌집 모양의 디자인, 아이큐를 접목한 카리스마 넘치는 헤드라이트 등이 적용됐습니다.라이트 LED 매트릭스 기술, 스쿼리 윈도우, 슬림한 수평 LED 테일라이트.그 다음, 극히 짧은 오버행, 에어로 휠, 헤드라이트 사이의 LED 스트립, 후방의 엔드 투 엔드 라이트 스트립 등과 같은 진정한 표시식 EV 표시가 있습니다.

     

    폭스바겐 버즈 ID (VW ID. Buzz) - 가격 출시일 콘셉트 디자인 사양 생산 ID.버즈는 옆구리에 꽤 인격을 가지고 있습니다.펜더로 확장되는 전조등 외에도 적절한 MPV 스타일의 4부 윈도우 영역을 갖추고 있습니다.통통한 바퀴, 짧은 돌출부, 박시한 몸매는 MPV를 뭉툭하면서도 매우 매력적으로 만듭니다.투톤 컬러 배색이 사물을 더욱 흥미롭게 만듭니다.좌석, 앞좌석의 팔걸이, 앞좌석 사이의 수납함, 계기반, 도어 패널 상부의 컬러 패딩 등이 모서리가 둥글입니다.

    VW ID에 frunk 없음. 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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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V는 실용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ICE 구동 자동차에 비해 보닛 아래 공간은 대개 기계부품을 줄여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됐습니다.프렁크(앞쪽 트렁크)나 과일(앞쪽 부츠)이라고 부르자, VW는 ID에 대해 이런 생각을 버린 것 같습니다.버즈. 클린트 시몬이 트위터에 올린 영상에는 아이디의 보닛 뒤로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일부 섀시 구성 요소, 배선 및 워셔액을 제외하고 버징하십시오.아이디.버즈는 전면 오버행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전면 창고를 위한 공간이 없습니다.

     

    출처: 클린트 시몬/트위터

    실내

    프로덕션 VW ID. 버즈 인테리어는VW ID.4와 상당히 유사하다.객실은 공기가 통하고, 오픈 스페이스 테마로 가볍고, 라운지 같은 분위기입니다.그 내부는 깨끗하고 직설적이지만 비교적 현대적이고 고급스런 대중 이동가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VW ID. Buzz는 ID.4, ID.5, ID.6의 실내 디자인 테마를 이어갑니다.이미지 원본:폭스바겐 그룹

    조종석

    폭스바겐 버즈 ID (VW ID. Buzz) - 가격 출시일 콘셉트 디자인 사양 컴팩트한 스티어링 휠은 평평한 중앙 캡과 터치식 컨트롤을 가지고 있습니다.운전자의 왼쪽에는 조명 및 비전 기능을 수용하는 제어판이 있고, 그 뒤에 둥근 AC 환기구 하나가 있습니다.Discover Pr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용 플로팅 터치스크린 패널은 대시보드 중앙에 위치하며, 대각선으로 12인치나 됩니다.그러나 기본 장착은 10인치 터치스크린 패널이 더 작은 Ready 2 Discover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입니다.

    중앙 디스플레이 아래의 경사면에는 오디오 볼륨과 온도를 조절하는 슬라이더가 있습니다.마지막으로, 스티어링 바로 뒤에 5.3인치 소형 디지털 계기판이 로커 스위치와 함께 위치하여 주행 모드를 선택하고 주차 브레이크를 작동시킵니다.ID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버즈

    폴크스바겐은 ID에 동물 유래 물질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버즈. 이미지 출처:폭스바겐 그룹

    색상을 새로 고치는 중

    내부는 T1 세대로부터 스타일 요소를 차용합니다.흰색과 산뜻한 색상의 조합으로 탑승자에게 상쾌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물론 주변 조명은 실내장비의 일부분입니다.표준 시스템은 10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지만, 선택 횟수를 30가지 색상으로 늘릴 수 있는 하이엔드 옵션이 있습니다.금속 페달은 VW ID 모델의 대표적인 내부 디자인 큐인 정지(브레이크 페달) 및 재생(가속 페달) 기호를 특징으로 합니다.

    버즈 박스

    폭스바겐 버즈 ID (VW ID. Buzz) - 가격 출시일 콘셉트 디자인 사양 앞좌석의 길이와 높이를 각각 최대 245mm(9.6인치)와 61.5mm(2.4인치)까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운전석에는 전기 조정 기능과 메모리 및 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앞좌석 사이에 '버즈박스'라는 특집이 있습니다.그것은 기본적으로 이동 가능하고 탈착 가능한 중앙 콘솔입니다.

    버즈박스에는 노트북이나 클립보드를 보관할 수 있는 5리터(1.3갤런) 서랍과 컵홀더, 물병용 1.4리터(1.5쿼트) 플립리드 컴파트먼트, 보관함 등이 있습니다.그것은 아이스 스크레이퍼와 병따개로도 구성되어 있는데, 둘 다 항상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부활절 달걀

    VW ID. 버즈는 내부에서도 여러모로 '감정적인' 차량입니다.이미지 원본:폭스바겐 그룹

    2열 시트의 출입 공간 바닥에는 벌집무늬가 관찰됩니다.ID의 실루엣.선외기 2열 시트 옆에 있는 플라스틱 판넬에 새겨진 버즈는 멋진 부활절 달걀입니다.디자이너들은 밴의 매력적이고 펑키한 캐릭터를 더하기 위해 윙크 이모티콘도 사용했습니다.

    저장

    2열에는 3인용 벤치 좌석이 있어 완전히 접거나 40:60으로 쪼개질 수 있습니다.최대 150mm(5.9인치)의 길이 조절이 가능합니다.높이 조절이 가능한 러기지룸 바닥을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좌석 뒤편에는 1,121리터(39.6 cu ft)의 화물 공간이 있으며, 벤치를 접으면 수하물 용량이 2,205리터(77.9 cu ft)로 늘어났습니다.작은 바퀴 우물이 안쪽으로 돌출돼도 집을 옮길 수 있을 만큼 넉넉한 공간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속가능성

    VW ID. 버즈, ID 포함.버즈 카고(Buzz Cargo)는 폭스바겐이 전 세계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모델입니다.그것은 동물에서 유래된 어떤 물질도 특징 짓지 않습니다.폭스바겐은 폴리우레탄(스티어링 휠 림용)과 재활용품(시트커버, 플로어 커버, 헤드라이너용) 등 대체 소재를 사용해 왔습니다.재활용품인 재활용품에는 SEAQ가 포함됩니다.실이 약 10%의 해양 플라스틱과 약 90%의 재활용 PET 병으로 구성된 UAL 실.전기미생물의 친환경 소재로는 재활용 비중이 71%에 달하는 아트벨러스의 ECO 업스튜어리가 있습니다.

    자율주행

    VW ID. Buzz는 이전에 저장된 경로에 차량을 주차하는 메모리 기능을 갖춘 자동 주차와 고속도로의 보조 차선 변경을 위한 군중 데이터를 포함한 Travel Assist를 제공합니다.

    폴크스바겐 그룹이 이 아이디를 밝혔습니다.버즈는 자율주행 첫 번째 차량이 될 것이지만, 출시 당시 이 기능은 포함하지 않았습니다.2021년 7월 폴크스바겐그룹 최고경영자(CEO) 허버트 디에스(Herbert Diess)는 이 회사의 뉴오토 전략 행사에서 모빌리티와 교통수단을 서비스로 수익으로 삼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2030년에는 완전 자율화가 비즈니스 모델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것입니다.로보택시 서비스는 4개의 다른 층의 활동을 요구합니다.수요와 공급을 일치시키고, 고객 데이터를 보관하고, 지불을 관리하기 위한 예약 플랫폼.이 플랫폼은 수익성이 높을 수 있습니다.함부르크의 MOIA 브랜드로 테스트 중인 서비스 사업인 함대 운영.자율주행차 – ID부터 시작합시다.버즈 AD.그리고 가상 드라이버,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소프트웨어 시스템, 사실, 지속적으로 운전 능력을 향상시키는 전 세계적인 능동 신경 네트워크.또한 잠재적으로 매우 수익성이 높입니다.

    Dr. Herbert Diess, CEO, Volkswagen Group (Volkswagen Group New Auto strategy)

    크리스티안 센거 폭스바겐그룹 R&D MaaS/TaaS 대표는 리다르가 등장하는 'VW ID. Buzz AD'를 확인했습니다.

    LiDAR은 우리의 첫 번째 완전 자율 차량인 다가오는 모든 전기 ID에 통합될 것입니다.우리의 2025년 시범 서비스에 사용될 버즈 AD.

    Christian Senger, Head of R&D MaaS/TaaS, Volkswagen Group (Volkswagen Group New Auto strategy)

    폴크스바겐 상용차, 폴크스바겐그룹 모빌리티(MOIA), 아르고 AI가 VWID. 버즈를 2025년까지 독일 함부르크의 자율형 승차풀 시스템에 배치해 국제적으로 규모를 확대한다는 궁극적인 목표를 세운입니다.아르고 AI는 2021년 4분기부터 시 전역의 테스트 차량을 직접 운전해 3D 지도를 만드는 시험장 거리 지도를 시작할 계획이었습니다.초기 시험 지역은 윈터후드, 울렌호르스트, 호엔펠데 등 알스터 강의 동쪽입니다.

    초기 시험·개발 단계가 끝나면 3사 모두 2025년 안전한 공공출발을 위해 탑승객 유무와 무승차 시승에 나섭니다.뮌헨 공항 인근 테스트 트랙에서 시제품 시험이 진행 중입니다.조만간 뮌헨의 공공도로까지 시제품 시험 범위가 확대될 예정입니다.아르고 AI는 독일 프로젝트에서 얻은 학습 내용을 미국 시장에 활용할 예정입니다.

    세계 최고의 드라이버

    오토카 보고서에 따르면, Diess 박사는 폭스바겐이 이 프로젝트로 "세계 최고의 드라이버"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습니다.폭스바겐은 결국 자율주행으로 자가용을 출시합니다.VW 트리니티 프로젝트에 따라 개발 중인 저공행진 모델도 그 중 하나로, 2026년 출시 당시 레벨 3 자율주행을, 2030년경부터는 레벨 4 자율주행을 제공합니다.ID에서 수집하는 피드백 및 데이터.자율주행을 통한 버즈는 트리니티 프로젝트 EV 개발 과정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양

    치수.

    프로덕션 VW ID. 버즈는 MEB 플랫폼을 타고 있으며, 표준 휠베이스와 장거리 휠베이스의 두 가지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표준 휠베이스 버전은 출시되었고, 후자는 곧 출시될 것입니다.

    VW ID. 버즈에는 표준 휠베이스와 롱 휠베이스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이미지 원본:폭스바겐 그룹

    표준 휠베이스 ID.버즈는 길이가 4,712mm(185.5인치), 너비가 1,985mm(78.1인치), 높이가 1,937mm(76.3인치)입니다.그것은 2,988 mm (117.6인치) 길이의 휠베이스가 있습니다.이렇게 큰 차량의 경우 회전 원은 11.1m(36.4ft)에 불과합니다.

    성능 및 효율성

    출시 시 12모듈, 77kWh 배터리 팩 및 201hp/229lb-ft 리어 모터가 표준 장착됩니다.77 kWh 배터리 팩은 8년/16만 km(10만 마일) 보증을 제공합니다.최고 속도는 전자적으로 시속 90마일로 제한됩니다.주행거리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폴크스바겐 상용차는 추후 새로운 배터리 팩과 모터 옵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듀얼 모터 eAWD 옵션의 미래 가용성은 확실합니다.배터리 팩 옵션은 111 kWh까지 클 수 있습니다.가장 큰 배터리 팩은 325에서 350마일(WLTP) 사이의 범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항상 그렇듯이 공식적인 EPA 추정치는 WLTP 등급보다 낮게 나올 것으로 예상합니다.

     

    VWN은 카고 콘셉트를 공개하면서 48kWh 배터리 팩에 대해서도 "트랜스포터가 하루와 주 단위로 도시의 정상적인 거리를 커버한다면 충분하다"고 말했습니다.그러나, 가능한 한 가장 작은 옵션이 주(州)에 나타날 것으로 기대하지는 마십시오.

    이와 함께 폴크스바겐은 일부 시장에 태양광 지붕 옵션을 제공해 맑은 날씨 속에 하루 주행거리를 9마일 정도 연장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미국, 특히 캘리포니아의 훌륭한 선택적 특색이 될 것입니다.

    충전하는

    폭스바겐 버즈 ID (VW ID. Buzz) - 가격 출시일 콘셉트 디자인 사양 폭스바겐의 기존 MEB 플랫폼 모델은 400볼트 충전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135kW의 DC 충전을 지원합니다.이 회사는 최대 충전 전력을 150kW까지 높이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도입할 계획입니다.아이디.버즈는 11kW(AC)/170kW(DC)에서 충전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직류를 이용한 5~80% 수준의 급속 충전은 30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VW ID. Buzz는 모든 VW EV – 170 kW에 대해 최고 DC 충전 전력을 지원합니다.이미지 원본:폭스바겐 그룹

    VW ID. Buzz는 Plug & Charge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고객은 충전소를 지원하는 충전 카드 인증 과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충전 케이블을 꽂으면 암호화된 통신을 통해 자동으로 발생합니다.

    양방향 충전이 가능한데, 이는 고객이 집(차량 대 집)에 전원을 공급하고, 다른 EV(차량 대 차량)를 충전할 수 있으며, 결국에는 (차량 대 그리드)로 돈을 벌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양방향 충전은 스피커, 조리 기구, 조명 등과 같은 외부 장비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캠핑 여행 중에 꽤 유용할 것입니다.

    첫인상

    폭스바겐 버즈 ID (VW ID. Buzz) - 가격 출시일 콘셉트 디자인 사양 엄선된 미디어 출판물은 최근에 VW ID를 구동할 수 있도록 허용되었습니다. 단거리에서 Buzzz.오토카도 그들 중 하나였고, 그것은 다가오는 전기 밴에 감명을 받았습니다.영국 간행물에는 전시장에 묶인 신분증이 나와 있습니다.버즈는 코일 서스펜션과 정말 작은 회전 원(현재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36.4피트)을 가지고 있습니다.표준 휠베이스 ID.버즈 오토카르는 고전적인 전임자보다 키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1피트 반 더 길고 거의 1피트 더 넓입니다.나중에 이어지는 롱 휠베이스 버전이 더 클 것입니다.

    오토카르는 버즈 RWD가 매끄럽고 반응성이 뛰어나며 도시환경에 적합한 그루터기를 가지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테슬라처럼 무섭진 않아아이디.버즈는 정교함이 뛰어나며 경쟁사 LCV에 비해 일상생활에 적합합니다.모터는 이런 차량에서 기대했던 것보다 눈에 띄게 조용하고, 승차감이 차분하고 여유롭습니다.드라이빙 다이내믹스는 그리 대단하지 않고, 그래서, 다른 밴처럼, ID도.Buzz는 코너에 밀어넣는 것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사람과 물건을 A지점에서 B지점으로 여유 있게 옮기도록 설계됐습니다.

    미래 변형

    VW ID. Buzz와 상용 버전은 결국 여러 가지 다른 구성으로 제공될 것입니다.Senger는 VW ID. Buzz의 다양한 구성에 대한 하이라이트를 그의 자율 버전 발표에서 공유했습니다.

    VW 아이디야 버즈 AD가 만들어지고 있어이미지 원본:폭스바겐 그룹

    ID에 대한 표준 휠베이스 5시트 구성.ID용 버즈 및 표준 휠베이스 2인승 및 3인승 구성.Buzz Cargo는 출시 시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아이디.버즈는 이후 표준 휠베이스 6인승 및 표준 휠베이스 7인승(2+3+2) 구성을 도입할 예정입니다.전자에서도 버즈박스를 2번 좌석열 가운데에 두는 것이 가능할 것입니다.

    첫 번째 그림은 EU 규격 VW ID의 좌석 배치도를 보여줍니다. 승차 풀링 애플리케이션의 Buzz AD, 그리고 아래는 미국 규격 VW ID. Buzz AD의 좌석 배치도를 보여줍니다.이미지 출처:유튜브/볼크스바겐 뉴스

    센거가 그 아이디를 말했습니다.Buzz는 "진정한 상징이자 또한 매우 다재다능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그리고 나서, 그는 그것의 승객 버전의 서로 다른 좌석 배치도를 공개 티저 (위)를 공유했고, 그것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했습니다.

    아이티(ID. Buzz)는 보다 매력적인 가격으로 승차감을 공유하는 여러 고객을 위해 EU 중심의 승차 풀링을 지원하며 도심 내 교통 혼잡도 줄일 수 있는 부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아이디.Buzz는 한 쪽에서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며, 각 좌석은 승객별로 별도의 안내 화면을 통해 개별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미국 중심의 승차공유 변종은 혼자 여행하는 고객이나 가족, 친구들로 구성된 소그룹에서 편안한 공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Christian Senger, Head of R&D MaaS/TaaS, Volkswagen Group (Volkswagen Group New Auto strategy)

    센거는 유럽에서 큰 볼륨 드라이버가 될 수 있는 버즈 카고라는 VW 아이디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더구나 자율적으로 제작될 미래 CF 버전 인테리어의 티저를 공유했습니다.

    VW ID 버즈 카고 버전은 10년 후반에 자율 주행을 제공할 것입니다.이미지 출처:유튜브/볼크스바겐 뉴스

    우리의 상품 운송 솔루션인 자율 ID를 위해서입니다.버즈 카고(Buzz Cargo)는 많은 사용 사례에 적합한 기반을 제공함으로써 인간 운전자의 요구 사항을 없애고 소포를 더욱 생산적으로 배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Christian Senger, Head of R&D MaaS/TaaS, Volkswagen Group (Volkswagen Group New Auto strategy)

    추가 응용 프로그램

    폭스바겐 버즈 ID (VW ID. Buzz) - 가격 출시일 콘셉트 디자인 사양 폭스바겐 상용차는 ID를 위한 다양한 추가 출원을 평가하고 있습니다.버즈, 2021년 7월 뉴오토 전략 행사에서 확인된 것 빼고는2021년 10월 열린 ITS 세계회의 2021에서 ID를 만들자고 제안했습니다.버즈 'BLCK' 자율 비즈니스 셔틀은 네 명의 승객을 위한 임원용 좌석을 제공합니다.신분증을 제시해 줄 수도 있어자율 앰뷸런스도 불러아래 내장에서 이러한 버전 및 기타 디지털 상상의 버전을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 출처: 유튜브/볼크스바겐 너츠파흐즈게이지

    VW ID. 캘리포니아 캠페르반

    폴크스바겐그룹은 2021년 12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VWID. 캘리포니아'라는 새로운 전기차 파생상품을 확정했습니다.모든 호감도에서, 그것은 내연기관을 고용하는 캘리포니아 캠페르반과 순수 전기 등가물인 캠페르반 버전을 지칭하는 것이었습니다.전기 미니밴 모델들이 고객들에게 널리 어필하기 시작함에 따라 후자는 10년 말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생산 및 출시 날짜

    VW ID. 버즈의 생산은 독일 폭스바겐 상용차 하노버 공장에서 이뤄집니다.Hannover는 T6.1과 All-New Multiban도 생산하고 있으며, ID를 준비하기 위해 리모델링을 거쳤습니다.버즈 프로덕션.

    하노버는 신분증과 함께 완전히 바뀔 것입니다.버즈. 내년에 출시되면 저희는 BEV 세계로 진출합니다.가장 흥미로운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인 아르테미스도 하노버에 들어설 예정입니다.또 벤틀리 신모델을 위한 차체 제조를 확대하고 있습니다.MOIA 셔틀과 신분증을 가지고.버즈 AD, 이 사이트는 자율주행을 선도할 것입니다.하노버는 그룹 전체의 기술동력이 될 것입니다.

    Dr. Herbert Diess, CEO, Volkswagen Group (Supervisory Board meeting on December 9, 2021)

    이 시설에서 사전 제작 시제품이 나왔고, 생산량은 올해 초 바르셀로나에서 미디어 드라이브에 사용되었습니다.시리즈 생산은 2022년 6월에 시작될 것입니다.유럽 국가에서의 사전 판매는 2022년 5월에 시작되며, 그 후 2022년 가을에 시장 출시가 시작될 것입니다.

    노르웨이와 스웨덴에서 예약 가능

    노르웨이는 VW ID가 판매되는 첫 번째 국가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폭스바겐이 이미 국내에서 곧 출시될 전기 밴의 카고 버전에 대한 예약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면 놀랄 것입니다.개인과 기업 모두 신분증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버즈 카고 전기 밴 오늘 butikk.vw.no.폭스바겐은 올해 말 판매가 시작되면 고객들에게 우선권을 줄 것이라고 웹사이트에 밝혔습니다.

    스웨덴 고객도 신분증을 미리 예약할 수 있습니다.버즈, 그리고 승객과 카고 버전 모두 온라인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volkswagen.se.사전 예약은 비용이 들지 않으며,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폴크스바겐은 신분증 전달에 나설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버즈와 아이디.올 가을 스웨덴의 버즈 카고

     

    미국 폭스바겐의 스콧 케오그 사장 겸 CEO는 미국제 ID의 생산에 대해 말했습니다.자동차뉴스 보도에따르면버즈는 유로스펙 버전과 함께 할 것입니다.초기 판매량은 (북미 생산의 경우) 10만 대 미만으로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폭스바겐은 미국식 신분증을 만들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수요가 증가할 때 멕시코에서 버즈.

    가격

    엔트리 레벨 ID의 가격.독일의 버즈 변종은 6만 유로를 훨씬 밑돌아야 한다"고 '디멘션' 섹션에서 언급한 오토모빌워치의 보고서는 주장하고 있습니다.인센티브를 포함하면 신형 전기차의 시가가 5만 유로 이하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가격은 T6.1과 비슷해야 합니다.화물 운송 금지 버전은 더 낮은 가격을 적용해야 합니다.

    VW ID 버즈 미국 출시일

    VW ID 버즈 유에스 론칭은 2023년 현지 데뷔에 이어 2024년 프로그램입니다.미국식 신분증.버즈는 롱 휠베이스 승객 모델을 기반으로 할 것입니다.

    커흐는 이미 2022년 1월 17일 발간된오토모티브 뉴스보도에 따르면 미국 사양 VW ID 버즈에 대한 기본적인 세부 사항을 밝힌 바 있습니다.미국식 신분증."버즈는 세계 초연에서 선보인 버전보다 더 클 것이며 휠베이스는 더 길어질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늘어난 버전은 3열 승합차로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더스틴 크라우즈 미국 폭스바겐 E-모빌리티 이사는 2021년일렉트릭과의 인터뷰에서 "7-8인승 트랜스포터"는 SUV보다 앞좌석이 차량 앞쪽으로 더 많이 쏠리기 때문에 뒷좌석에 자신(6인치 3인치) 같은 키 큰 사람들을 수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버즈 아이디는 이번 달에 처음으로 미국에서 선보일 대서양을 횡단할 것입니다.VW ID 버즈는 올해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열리는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 영화와 음악 축제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버즈는 오스틴 컨벤션 센터 근처의 두 정거장 사이를 운전하여 다양한 '버즈 스톱'을 통해 구경꾼들과 무단횡단하는 사람들에게 정보와 즐거움을 전달할 것입니다.오스틴에서 EV의 등장은 사우스웨스트 행사 주최측이 VW와 남부의 3년 동안 더 큰 후원 계약을 맺은 것의 일부분입니다.이 축제는 2022년 3월 11일부터 20일까지 열릴 것입니다.

    바이든 계획에 따른 폭스바겐 그룹의 미국 야망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2030년 판매되는 모든 신차의 절반을 무배출 차량으로 만들겠다는 입장입니다.폭스바겐그룹은 미국 내 신형 EV 출시에 속도를 낼 가능성이 높아 목표 달성을 위한 확고한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는 미국 시장에 맞춘 매우 매력적인 다양한 EV를 가지고 올 준비가 되어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는 시점에 과도하게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ID.4는 바이든의 e-모빌리티에 대한 추진에 완벽하게 맞춰 순조롭게 출발했습니다.

    Dr. Herbert Diess, CEO, Volkswagen Group (Volkswagen Group New Auto strategy)

    VWID 버즈는 2015년 디젤게이트 사건으로 큰 차질을 빚으며 명예회복을 시도하고 있는 미국 시장에서 폴크스바겐그룹으로서는 빅딜입니다.

    폴크스바겐 상용차는 캘리포니아의 유명 차량의 범위를 제공하고, 곧 우리의 가장 감성적인 전기차인 ID를 출시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점점 더 진화하고 있습니다.버즈. 폴크스바겐 브랜드의 매력을 높여 감성과 사랑으로 재장전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며, 특히 30년 만에 귀국하는 미국에서는 70년대의 모든 추억으로 우리의 EV 캠페인을 활성화하고 감성적인 스킨십을 되살릴 것입니다.

    Dr. Herbert Diess, CEO, Volkswagen Group (Volkswagen Group New Auto strategy)

    폭스바겐 그룹은 앞으로 몇 년 안에 EV에 대한 고객 관심을 높이기 위해 여러 가지 틈새 모델을 출시할 수 있을 것입니다.디에스 박사는 2021년 7월 뉴오토 전략 발표 후오토모티브 뉴스의 또 다른 보도처럼 감성적인 제품이 더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VW ID와 같은 자동차들. 버즈는 브랜드에 배타성을 더하고 경쟁에서 돋보이도록 도와줍니다.동사는 10년 말까지 미국 시장 점유율을 10%까지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Diess 박사는 현대식 VW 마이크로버스가 미국에서 인기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VW ID. 버즈 FAQ

    VW ID가 뭐야. 버즈 발매일?

    버즈 아이디는 올 가을 유럽, 2024년 미국에서 판매될 예정입니다.

    다음 VW ID를 선택하십시오. 버즈 버전을 사용할 수 있는가?

    VW ID. 버즈는 승객, 화물, 놀이기구, 캠페르반(ID)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캘리포니아) 버전.

    어떤 모델이 VW ID가 될 것인가. 버즈 대체 모델?

    버즈는 푸조 e-트래블러, 시트로엔 e-스페이스터러, 오펠 비바로 e-라이프와 경쟁할 것으로 보입니다.

    주요 이미지 원본:폭스바겐 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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