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오스 그레너디어 수소 전기차(FCEV) 가격 디자인 특징

영국 이노스 오토모티브의 디펜더급 차체형 SUV인 이노스 그레너디어의 양산이 이제 2022년 7월부터 시작된다고 2021년 10월 18일 밝혔습니다. 수소 FCEV를 포함한 잠재적인 이노스 그레너디어 변종이 10년 하반기에 도착할 것입니다.

 

목차

     

     

    엔지니어링 & 프로덕션

    이네오스 그레너디어 수소 전기차(FCEV) 가격 디자인 특징, 반도체 칩으로 인해 자동차 회사들이 직면하고 있는 공급망 문제는 연소 변종이 지연되는 이유 중 하나일 수도 있습니다. 2021년 이노스 그레너디어는 새로운 생산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엔지니어링 저널리스트인 Mark Evans는 짧은 동영상에서 프로토타입에서 생산에 이르는 새로운 업데이트에 대한 개요를 발표했습니다.

    비디오 출처: youtube.com/Ineos Automotive

    이노스 오토모티브의 엔지니어링 파트너인 Magna Steyr는 '2A'로 불리는 이노스 그레너디어의 초기 개발 시제품을 1년 넘게 테스트했습니다. 그것은 다음 시제품 세대의 함대를 만들고 있었고, 더 발전된 자동차는 2B라고 불릴 예정이었습니다. Magna Steyr의 Ineos Automotive의 프로젝트 리더인 Hans-Peter는 이 회사에서 250명의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80개 이상의 Ineos Grenadier 2B 프로토타입이 테스트를 위해 만들어질 예정이었습니다.

    메르세데스 G클래스를 만드는 같은 회사인 오스트리아의 계약업체 마그나 슈타이어가 이노스 그레너디어 개발을 돕고 있습니다. 이미지 원본:이노 오토모티브

    이노스 오토모티브는 프랑스에 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함바흐 공장을 인수해 이노스 그레너디어를 제조했습니다. 이노스 오토모티브의 산업화 책임자인 에릭 토스케는 회사가 왜 함바흐를 생산으로 선택했는지 설명했습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함바흐 설비는 대형 SUV 제조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게다가 비용, 품질, 생산 능력은 회사의 요구에 부합하였습니다.

    토르세케는 2B 시제품은 생산용이 아니며 이노스 오토모티브는 차량 부품이 제대로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제품을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음 단계에는 실제 제조 공정에 따라 시제품을 만드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결국, 저희는 프랑스 공장이 이네오스 그레너디어 수소(FCEV) 변종을 출시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노스 그레너디어 수소 FCEV

    이노스오토모티브가 2022년 말까지 이노스 그레너디어 수소 FCEV 시제품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확정했습니다. 이미지 원본:이노 오토모티브

    현대자동차와 이노스자동차는 2020년 11월 수소 생산과 공급, 전자의 연료전지 시스템 공유를 위해 협력했습니다. 이노스오토모티브는 현대차의 수소연료전지 파워트레인으로 그레너디어 4×4를 시험한다고 밝혔습니다. 동사는 아직 생산계획을 확정하지 않았지만 오프로드 SUV의 파워트레인을 조기에 다변화하려는 노력을 보여주는 조치라고 밝혔습니다.

    2020년 발표부터 이노스 그레너디어가 2018년 넥쏘에 데뷔한 국내 완성차 2세대 연료전지 스택을 여정의 두 번째 단계로 잡을 수 있다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현대차가 현재 2023년형 현대넥쏘의 3세대 연료전지 스택을 개발 중이기 때문에 이노스에는 SUV 추진체계의 또 다른 잠재적 후보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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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네오스 그레너디어 수소 전기차(FCEV) 가격 디자인 특징, 이노스 오토모티브는 2021년 10월 17일 그레너디어 4×4의 수소연료전지 변종 시제품이 개발 중이며 오스트리아 파워트레인 전문업체 AVL과 제휴해 개발한다고 밝혔습니다. 노상 및 노외 테스트는 연말까지 시작될 것입니다.

    2021년 회사 페이스북을 통해 수소전기 그레너디어 대한 세부사항을 공유할 수 있는지 문의했습니다. 이에 대해 2022년에는 이 사업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현대차는 넥쏘 FCV의 다음 반복으로 500마일 구간 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사진은 넥쏘의 연료전지 파워트레인.

    이노스자동차가 세계 수소경제 규모를 확대하기 위해 현대자동차와 협력한 것은 최근 유럽 전역에 청정 수소 용량을 개발하고 구축하는 사업과 맥을 같이 합니다. 이미 화학 생산 공정에서 부산물로 연간 30만t의 수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석유화학 업계의 이노스 그룹 자회사 이노빈(Inovyn)은 현재 유럽에서 가장 큰 전기분해 사업자입니다. 수소의 저장과 취급에 대한 경험과 재생에너지를 활용해 수소를 생산하는 핵심기술에 대한 깊은 노하우 덕분에 수소경제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서게 됐습니다.

    Ineos Grenadier 인테리어 & 특징

    이노스 그레너디어는 심플하고 복고풍의 인테리어로 현대적인 감각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이노스 오토모티브는 형태보다 기능을 강조하고 있으며, 전형적인 오프로드 SUV 애호가들은 이 모델에서 바로 집에 있을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심지어 Land Rover의 올 뉴 디펜더가 내면을 이렇게 바라보았어야 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노스 그레나디어는 "필요한 것은 다 가지고 있고 없는 것은 없다"고 이노스 오토모티브의 디자인 책임자인 토비 에콰이어는 말합니다. 이미지 원본:이노 오토모티브

    항공기, 보트, 심지어 트랙터로부터 영감을 받은 평범한 계기반, 수많은 아날로그 제어장치, 앞좌석 사이의 큰 저장 공간, 그리고 나침반은 매우 목적적이고 산업적이며 투박한 매력을 선사합니다. 두 개의 대형 유리 지붕 판넬은 자연광이 풍부하며 탈부착이 가능해 보입니다. 스플릿 스크린 기능을 갖춘 세련된 12.3인치 터치스크린이 센터 콘솔의 꼭대기에 잘 배치되어 있으며, 아삭아삭한 그래픽이 특징입니다.

    연료 전지 변종에도 동일한 내부 디자인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노스 그레나디어는 알프스에서 동계 테스트를 받습니다.

    그레너디어는 2021년 3월 동계 테스트를 위해 오스트리아에 도착했고, 오베르토에른 산에서 오프로드 능력을 증명하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이어 이노스 오토모티브의 디르크 헤이먼만 CEO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페이지(@dirkheilmanngrengrenadier)에서 이번 시험에서 나온 신형 익스트림 SUV의 사진을 일부 공유했습니다.

    이노스 그레너디어는 알프스 산맥의 추운 날씨, 높은 고도, 거친 지형에 대한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이미지 원본: instagram.com/dirkheilmanngrenadier

    그레너디어 시제품은 FC 로잔 리베리, 루프 라이트 바, 스노클, 사이드 스텝 등이 특징입니다. 4×4 SUV는 사다리 프레임 섀시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오프로드 기능이 극대화되었으며,솔리드 액슬, 잠금식 디퍼렌셜, 노브비 브리지스톤 올터레인 타이어, 또는 선택적으로 더 나은 BF 굿리치 올터레인 타이어와 같은 기능을 탑재할 것입니다.

    가격

    이노스그룹의 자회사인 이노스오토모티브는 BMW그룹에서 만든 3.0L급 6기통 가솔린과 디젤엔진과 ZF에서 제작한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한 이노스 그레너디어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유럽 지역의 가격은 4만 파운드 5만 파운드(4만6000유로~5만8000원)로 추산됩니다. 고객 배달은 3/4분기에 시작될 것입니다.

    이네오스 그레너디어 EV에서

    이네오스 그레너디어 수소 전기차(FCEV) 가격 디자인 특징, 이노스 오토모티브는 수소 연료전지 그레너디어 외에도 배터리로 작동하는 그레너디어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상업 이사인 마크 테넌트는 오토모티브 뉴스 유럽과의 대화에서 그레너디어 BEV의 출시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그레너디어에서 대형 배터리 팩을 사용하면 무게가 많이 추가되지만, 그 기술은 향상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기 그레너디어의 등장은 자연스런 다음 단계로, 배터리는 가볍고 가격도 저렴해 대부분의 용도에 적합하게 됩니다. 아마도 10년 후반에 도착하는 고체 상태의 배터리는 그레너디어의 요구 조건을 충족시킬 것입니다.

    이누스 오토모티브가 현재 대형 배터리 팩보다 선호하는 대체 에너지 솔루션으로 무게와 성능이 향상된 덕분에 수소 연료 전지는 계속된다고 헤이일먼은 설명했습니다. 특히 중량 계수는 주행거리뿐만 아니라 차량의 견인 능력을 고려할 때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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